헬조선


John
23.11.01
조회 수 1085
추천 수 1
댓글 1








자본주의대로라면 생애소득 30억딸 남자새끼랑 결혼할 대신에 10억딸 남자새끼랑 결혼하면 기회비용이 20억이라고 가르친다. 그냥 개병신같은 선택을 해서 20억을 잃은 것이다. 선택장애에 걸리는 보지년들은 모두 그냥 그 지랄병에 낚인 것이다. 그런데 남자새끼 나이 한 살 더 쳐 먹으면 작년에 결혼했으면 3000만원 더 건질거 이미 1년동안 선택장애에 걸려서 낭비한 시간동안 날려먹은 것은 기회비용이 아니다냐? 여기서부터 그냥 수틀리는 것이다.

 

가튼 남자새끼랑 결혼해도 그 좃소새끼 28살에 결혼할 수도 있었는데, 30살 쳐 먹고 결혼하면 6천만원은 날려먹고 덤으로 불임확률 소폭상승이다. 기왕이면 빨리 아무나 결혼할거 10년을 미루면 남자새끼 생애소득 10년어치 그냥 쌩으로 날리고, 임신확율 떡락이다.

 

한마디로 다음 놈, 다음 놈, 요지랄 할 때마다 자궁나이만 쳐 늙는 것이다. 그러다가 보면 완전히 쳐 늙어서는 빼박도 안 되게 되는 것이다. 삼성주식 팔고 현기차로 갈아타는거야 매도 주문 넣고 팔리면 갈아타는거 10분이면 된다지만 남자 갈아타는 것은 그렇게 안 된다는게 함정.






  • 헬조선 노예
    23.11.01
    John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26924 무슨 일본이 만주국 모델 때문에 헬조선과 비슷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음?? 16 new aircraftcarrier 1079 1 2015.11.01
26923 민폐를 잘 아는 어르신들 3 new 죽창화세대 1093 8 2015.11.01
26922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1) new 노예1 1090 0 2015.11.01
26921 사회 풍자노래 원탑 추천 2 new 헬조선고딩 967 2 2015.11.01
26920 내가 사장이면 일베애들만 뽑겠습니다 3 new 지옥불조선 1178 0 2015.11.01
26919 최근 자갈치에 꼼장어 먹으러 갔다가 놀란 ssul. 9 new 탈죠센선봉장 1043 8 2015.11.01
26918 최근 헬조선에 현상에 대한 비판의 글들을 보고.... 2 new 버터라면 968 4 2015.11.01
26917 헬조선에서는 어딜가나 빡센데 정규직이 무슨 의미가 있나 10 new 살려주세요 1067 4 2015.11.01
26916 헬노비의 특징이 조직 분위기에 감정이입하는 놈들이다 5 new 살려주세요 1047 6 2015.11.01
26915 여러분. 7 newfile AlisonSwift 1190 0 2015.11.01
26914 정말 486 욕할 자격이 있을까? 젊은층이? 14 new yeema 1153 4 2015.11.01
26913 게시판 쭉 보다보니깐 그냥 제 썰하나 풀어봅니다. 28 new 크으 1123 6 2015.11.02
26912 헬조선이 좆물통같은 나라인 이유 7 newfile 탈좃센 1068 7 2015.11.02
26911 여러분 예의의 범주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제가 최근에 겪었던 일인데요 46 new 탈죠센선봉장 1108 3 2015.11.02
26910 특별한능력 2 new 여기가지옥이다 1124 2 2015.11.02
26909 학교폭력 뿌리 뽑는거 아주 간단합니다. 못 뽑는게 아니라 안뽑능거에요 17 new 탈죠센선봉장 1116 9 2015.11.02
26908 헬조선 애국노의 미래는? 결국 비정규직 노땅알바? 5 new mi6 1006 4 2015.11.02
26907 내가 IMF 때의 일 2 new 헬조선폐인1인 1043 4 2015.11.02
26906 지금의 청년들이 중장년층이 되면 사회가 달라질까요? ㄴㄴ 6 new 탈죠센선봉장 1173 5 2015.11.02
26905 천성이 우울한 헬조선인들은 어쩔수가 없는거 같다 1 new 살려주세요 940 2 2015.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