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11.01
조회 수 1263
추천 수 0
댓글 0








스크린샷 2023-11-01 134625.png

는 개구라이고.
 

스크린샷 2023-09-06 195927.png

고대 장당문명 위구르 12부좃이었다고 칸다.

 

스크린샷 2023-09-21 173231.png

위구르 12부좃 버러지들이 이란쪽의 엘람계들 서식지쪽으로 토껴서는 서양쪽 개독사학자들의 일명 흉노족의 이동이라는 개지랄병 엉터리역사 카더라의 일부가 됨. 그랬던 씹것들이 사산조 페르시아의 수도이던 오늘날의 바그다드일대이던 크테시폰 일대에 정착했던 씹 것들이 유다코스프레를 한 것이다. 그 이유는 당시에 동로마제국의 영토이던 유다속주와 시리아속주 등에 탈세를 해서는 돈을 빼돌리고서는 이중국적도 가지고 했기 때문. 아브라함이라는 놈이 바빌로니아 새끼라는 것도 완전한 개구라이고, 실제로는 파르티아아 사산조 페르시아의 크테시폰에 정착했던 위구르 상인 개자슥들이 개구라를 친 것이다. 게중에 일부는 부와이 왕조가 망한 뒤에 원제국으로 끌려가서는 돈놀이로 크게 성공했던 부류도 있었고, 원제국의 곳곳에서 돈놀이꾼으로 정착했지만 원나라가 완전히 쳐 망하고 교초 또한 휴지쪼가리가 되면서 폴란드와 러시아쪽에서는 동로마제국으로 흘러들어가거나 심지어는 독일까지 흘러들어간 돈놀이 하던 위구르 새끼덜 씹새끼덜이 유다라고 개구라를 치는 것이다. 

 

왜냐면 튀르키예나 몽골새끼덜에게 근본이라는 개념은 없으며 적당히 구라나 쳐서는 그 나라 사회에 기어들어갈 수 있는 지식이 생기면 구라를 치는 것은 별로 유목민들에게는 양심에 거리끼는 행동이 아닌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인 것이다. 그러한 것들이니 페니키아니 수메르니 하는 개구라를 치는 것들인 것이 유대인이라는 개자슥들로 근본은 튀르키예나 위구르라는 것이다. 거기서 어쩌다가 성향이 잘 맞는 사막잡신 버러지들인 베두인 새끼덜이나 헝가리 평원, 동유럽 평원새끼덜과도 통혼해서는 버러지 혼종 자슥새끼덜을 쳐 낳은 것들이 이스라엘 새끼라고 쳐 우기는 것들인 것이다. 실상 그들은 자신들의 진짜 참근본도 잘 모르기 때문에 솔로몬이니 모세니 하는 개구라나 치는 것인 것이다.

 

스스로를 쿠르드족이라고 카는 알파고 새끼랑 유대인 보지랑 죽이 잘 맞는 것도 죄다 그러한 것이다. 튀르키예족 전체가 애초에 중국의 당나라새끼덜의 일족 중에서 부민 카칸이라는 놈의 자슥새끼덜인데 쿠르드족 버러지들도 지덜은 아니라고 쳐 우기지만 실상 튀르키예와 쿠르드족은 혼종이 많이 났으므로 쿠르드새끼덜도 부민카칸의 자손새끼덜이지만 갈라치기 지역이기주의 논법으로다가 분리주의 쳐 우기는 것들일 뿐이기 때문이다. 어떻게 보면 위구르계 유대인이랑 터키새끼나 쿠르드 새끼나 실상은 조선족과 한민족 수준의 같은 민좃인 것이다.

 

스크린샷 2023-11-01 181210.png

그냥 딱 봐도 같은 민좃 보지년이랑 자지새끼로 보이는 것이다. 마치 서양인들이 보기에는 일본보지랑 한국남 손잡고 댕기면 같은 외노자종족끼리 잘 놀고 댕기네 요지랄하듯이 말이다. 한마디로 끼리끼리 유유상종인 것들이 민좃주의와 종교주의라는 개지랄가지고 편먹고는 쳐 싸우는 것이다.

그냥 버러지들은 내버려 두면 되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9 0 2015.09.21
26924 무슨 일본이 만주국 모델 때문에 헬조선과 비슷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음?? 16 new aircraftcarrier 1079 1 2015.11.01
26923 민폐를 잘 아는 어르신들 3 new 죽창화세대 1093 8 2015.11.01
26922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1) new 노예1 1091 0 2015.11.01
26921 사회 풍자노래 원탑 추천 2 new 헬조선고딩 969 2 2015.11.01
26920 내가 사장이면 일베애들만 뽑겠습니다 3 new 지옥불조선 1178 0 2015.11.01
26919 최근 자갈치에 꼼장어 먹으러 갔다가 놀란 ssul. 9 new 탈죠센선봉장 1043 8 2015.11.01
26918 최근 헬조선에 현상에 대한 비판의 글들을 보고.... 2 new 버터라면 968 4 2015.11.01
26917 헬조선에서는 어딜가나 빡센데 정규직이 무슨 의미가 있나 10 new 살려주세요 1067 4 2015.11.01
26916 헬노비의 특징이 조직 분위기에 감정이입하는 놈들이다 5 new 살려주세요 1047 6 2015.11.01
26915 여러분. 7 newfile AlisonSwift 1190 0 2015.11.01
26914 정말 486 욕할 자격이 있을까? 젊은층이? 14 new yeema 1153 4 2015.11.01
26913 게시판 쭉 보다보니깐 그냥 제 썰하나 풀어봅니다. 28 new 크으 1123 6 2015.11.02
26912 헬조선이 좆물통같은 나라인 이유 7 newfile 탈좃센 1068 7 2015.11.02
26911 여러분 예의의 범주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제가 최근에 겪었던 일인데요 46 new 탈죠센선봉장 1108 3 2015.11.02
26910 특별한능력 2 new 여기가지옥이다 1124 2 2015.11.02
26909 학교폭력 뿌리 뽑는거 아주 간단합니다. 못 뽑는게 아니라 안뽑능거에요 17 new 탈죠센선봉장 1116 9 2015.11.02
26908 헬조선 애국노의 미래는? 결국 비정규직 노땅알바? 5 new mi6 1006 4 2015.11.02
26907 내가 IMF 때의 일 2 new 헬조선폐인1인 1043 4 2015.11.02
26906 지금의 청년들이 중장년층이 되면 사회가 달라질까요? ㄴㄴ 6 new 탈죠센선봉장 1173 5 2015.11.02
26905 천성이 우울한 헬조선인들은 어쩔수가 없는거 같다 1 new 살려주세요 940 2 2015.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