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11.01
조회 수 644
추천 수 0
댓글 0








민주당의 정책: 모든 국민을 거지로 만들어서는 복지에 의존하는 기초생활수급자나 노인연금수급자로 만드는 것. 그리고 그 비용은 삼성전자 따위의 세금으로 된다는 점을 강조해서는 재벌중심 독과점체제가 되려 민중을 위한 것인양 호도함. 빵과 서커스.

국짐당의 정책: 신자유주의와 산업리폼을 핑계로 모든 것을 독식하고, 소수의 지주회사체제로 모든 것을 재편한다. 어차피 그렇게 되면 죄다 실업자나 기초생활수급자가 될 것이고 민주당과 일맥상통하게 된다. 다만 공식 실업율을 낮추기 위한 케인지언식 일용직이나 비정규직 일자리를 통해서는 통계주작에 의한 꼼수를 쓰면서 국짐당계열 지주나 사업가새끼덜에게 특혜를 주려는 부분에 꿀빠려는 성향이 민주당보다 좀 더 노골적일 뿐.

 

실상 둘 다 합치면 그냥 멕시코 꼬라지라고 보면 될 뿐이다. 둘의 뜻은 일맥상통하는 것이다. 가뜩이나 자본집약적인  산업인 반도체 따위를 통해서 삼성전자나, SK하이닉스를 띄워주는 것도 마찬가지인 것이다. 반도체 산업은 자본집약적이므로 자본의 규모가 작은 한국에는 본질적으로 맞지 않는 사업인 것이다. 반도체산업을 가장 잘 키울 수 있는 나라는 실제로는 중국이 맞다. 자본도 많고, 노동력도 싸기 때문. 평택과 용인에 반도체 공장을 쳐 지으면 그에 대한 기회비용으로 지방은 더욱 가난해지고, 지방에 자본투사나 자본의 축적은 일어나지 않는 것이다. 그러한 부분을 기회비용으로 설명하지 않고 그냥 전체주의적인 프로파간다로 해결보려는 개자슥들이 양당새끼덜인 것이다.

 

막말로 반도체와 자동체 업계에 일하는 소수를 빼고는 나머지는 엠생이 되건말건이라는게 그 개새끼덜의 정책인 것이다. 혹은 토건정책이나 취하면서 노가더나 하라는 것인데, 정작 노가더판도 고인물이라는 것이다. 진정한 귀족노조는 노가다판의 월 500만원 쳐 받는 개자슥새끼덜이지만 언론에서는 그들이 조또 능력없이도 돈 많이 쳐 버는 존재라고는 하지도 않는 것이다. 여느 기득권 없는 놈들이 노가다 판 가봤자 가장 힘들고 돈 안 되는 짓만 해서는 일당바리 13만원이나 받을 뿐이다. 누구는 월 500, 700주고, 누구는 270만원 주는게 나랏돈으로 하는 시행사업이라는 것이다.

민노총내에서도 요즘에는 건설노조새끼덜이 그래서 힘을 쓴다는 것이다. 

 

하여간 반도체 업계의 100만정도 되는 새끼덜만이 앞으로 한국의 산업프로파간다 기득권이고 나머지는 농민 187만명 정도는 기득권은 없다고해도 뭐 현상유지는 할 것이고, 나머지 자영업자나 좃소한계기업 종사자는 기초생활수급자가 되건말건이라는 것이다.

그 100마리가 다 벌어서 수급자 세금 내 주면 된다는 미국식 마인드가 삼성, 현대 새끼덜의 갱제마인드이고, 그에 호응하는 개자슥들이 양당 개자슥들인 것이다. 한마디로 몇몇 기업도시 새끼덜 빼고는 모조리 빈민인 멕시코 꼬라지나 만들겠다는 것이다.

일본 또한 도요타시 등의 기업도시 새끼덜은 되려 엔화가 씹창날수록 월급도 오르고 잘 산다고 칸다. 도쿄 병신새끼덜은 죄다 빈민일보직전이건 말건 말이다. 그 꼬라지로 울산, 평택, 용인에 사는 새끼덜이나 강남의 무역회사나 법무법인, 회계법인 댕기는 새끼덜 빼고는 싸그리 도시빈민으로나 만들겠다는 심보인 개자슥들이 양당과 재벌새끼덜이지만 병신같은 국민성으로 그 병신새끼덜이 쳐 지지해주는 것이다.

태극기 틀딱 버러지새끼덜이 나이 쳐 먹었다는 것들이 하는 꼬라지를 보면 그 버러지 노비국민성의 실체가 드러나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9 0 2015.09.21
26924 무슨 일본이 만주국 모델 때문에 헬조선과 비슷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음?? 16 new aircraftcarrier 1079 1 2015.11.01
26923 민폐를 잘 아는 어르신들 3 new 죽창화세대 1093 8 2015.11.01
26922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1) new 노예1 1091 0 2015.11.01
26921 사회 풍자노래 원탑 추천 2 new 헬조선고딩 969 2 2015.11.01
26920 내가 사장이면 일베애들만 뽑겠습니다 3 new 지옥불조선 1178 0 2015.11.01
26919 최근 자갈치에 꼼장어 먹으러 갔다가 놀란 ssul. 9 new 탈죠센선봉장 1043 8 2015.11.01
26918 최근 헬조선에 현상에 대한 비판의 글들을 보고.... 2 new 버터라면 968 4 2015.11.01
26917 헬조선에서는 어딜가나 빡센데 정규직이 무슨 의미가 있나 10 new 살려주세요 1067 4 2015.11.01
26916 헬노비의 특징이 조직 분위기에 감정이입하는 놈들이다 5 new 살려주세요 1047 6 2015.11.01
26915 여러분. 7 newfile AlisonSwift 1190 0 2015.11.01
26914 정말 486 욕할 자격이 있을까? 젊은층이? 14 new yeema 1153 4 2015.11.01
26913 게시판 쭉 보다보니깐 그냥 제 썰하나 풀어봅니다. 28 new 크으 1123 6 2015.11.02
26912 헬조선이 좆물통같은 나라인 이유 7 newfile 탈좃센 1068 7 2015.11.02
26911 여러분 예의의 범주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제가 최근에 겪었던 일인데요 46 new 탈죠센선봉장 1108 3 2015.11.02
26910 특별한능력 2 new 여기가지옥이다 1124 2 2015.11.02
26909 학교폭력 뿌리 뽑는거 아주 간단합니다. 못 뽑는게 아니라 안뽑능거에요 17 new 탈죠센선봉장 1116 9 2015.11.02
26908 헬조선 애국노의 미래는? 결국 비정규직 노땅알바? 5 new mi6 1006 4 2015.11.02
26907 내가 IMF 때의 일 2 new 헬조선폐인1인 1043 4 2015.11.02
26906 지금의 청년들이 중장년층이 되면 사회가 달라질까요? ㄴㄴ 6 new 탈죠센선봉장 1173 5 2015.11.02
26905 천성이 우울한 헬조선인들은 어쩔수가 없는거 같다 1 new 살려주세요 940 2 2015.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