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2mwt7ZCw5CA

한국은 인구감소+부동산폭락 멸망이 코앞인데 최후의 순간에도 거짓말치는 꼰대들. 행여나 민란이라도 일어날까봐 희망고문하는 거짓말장이 새끼. 민란나서는 은행권 다 갈아엎으면 한국은 기사회생할 수 있다는 진실을 감추려는 하수인 새끼들.

 

나이 쳐 먹은 새끼들이 그래서 조까튼 간사한 개자슥들이라는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7wlWDnEaXjs

최배근 이자도 은근히 희망고문 하는 자이다. 미국이 먼저 쳐 망할 것이라는 식으로 망한다. 정작 한국의 경제는 지금당장 폭풍속으로 기어들어가고 있는데도 개소리나 하는 것이다. 미국새끼덜은 한국이 개판되면 마데 인 코리아를 싸게 공급받아서는 지덜 나라의 인플레이션을 억제하면 될 뿐이고, 그 자체가 각국을 슈킹하는 목적인 것이다.

한국 병신새끼덜일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있는데 저절로 상황이 나아지는 법은 없다는 진실을 곡해하는 것이다.

 

한국이 상황을 모면하려고 하면 뭐라도 해야된다. 최후의 순간에도 소싯적 금모으기와 같은 본질까지는 접근하지도 않고 일단 상황을 모면하려는 짓이라도 해야 되는 것이다. 이 세계에 공짜는 없다. 뭘 해도 수고로움으로부터 개선이 되던가 하는 것이다.

그러나 기왕 수고로움을 살 것이라면 아사리 이 나라를 전복하고서는 핵무장을 선포한 다음에 도쿄새끼덜부터 싸그리 핵으로 쳐 죽여버리고, 그 다음에는 뉴욕으로 보낼 핵잠수함을 건조해서는 개자슥들을 모조리 불구덩이에 쳐 넣는다면 해결책이 될 것이라는 것이다.

 

도쿄의 산업지대 개자슥들을 싸그리 열핵무기로 쳐 죽이고, 현기차 가격이나 부품소재 업체들도 싸그리 연봉 6000만원 줄 수 있는 수준까지 올려서는 카플레이션으로 미국 개자슥들에게 갑아주면 될 일인 것이다. 일본 개자슥들이 고의로 엔화를 떨궈서는 아시아 전체에 대해서 치킨게임을 거는 그 꼬라지부터 박살내고, 궁극에는 미국 개자슥들도 박살내면 될 일인 단순한 문제인 것이다.

 

적어도 바꿀 의지가 있다면 친미 민주화세력이자 한국호를 빚재배한 원흉인 양당 개자슥들은 뽑지 않아야 할 것이다. 그러한 지점에서도 꼰대새끼덜이 간사한 개지랄을 하는 것이다. 최배근 저 버러지 매국노새끼는 이재명이나 찍으면 모든게 나아질 것이라고 한다. 애초에 한국의 금융권을 미국에 팔아먹었던 민주당 새끼덜을 집권시키면 상황이 나아진다는 개소리를 대놓고 하는 거짓말장이 새끼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9 0 2015.09.21
26924 무슨 일본이 만주국 모델 때문에 헬조선과 비슷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음?? 16 new aircraftcarrier 1079 1 2015.11.01
26923 민폐를 잘 아는 어르신들 3 new 죽창화세대 1093 8 2015.11.01
26922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1) new 노예1 1091 0 2015.11.01
26921 사회 풍자노래 원탑 추천 2 new 헬조선고딩 969 2 2015.11.01
26920 내가 사장이면 일베애들만 뽑겠습니다 3 new 지옥불조선 1178 0 2015.11.01
26919 최근 자갈치에 꼼장어 먹으러 갔다가 놀란 ssul. 9 new 탈죠센선봉장 1043 8 2015.11.01
26918 최근 헬조선에 현상에 대한 비판의 글들을 보고.... 2 new 버터라면 968 4 2015.11.01
26917 헬조선에서는 어딜가나 빡센데 정규직이 무슨 의미가 있나 10 new 살려주세요 1067 4 2015.11.01
26916 헬노비의 특징이 조직 분위기에 감정이입하는 놈들이다 5 new 살려주세요 1047 6 2015.11.01
26915 여러분. 7 newfile AlisonSwift 1190 0 2015.11.01
26914 정말 486 욕할 자격이 있을까? 젊은층이? 14 new yeema 1153 4 2015.11.01
26913 게시판 쭉 보다보니깐 그냥 제 썰하나 풀어봅니다. 28 new 크으 1123 6 2015.11.02
26912 헬조선이 좆물통같은 나라인 이유 7 newfile 탈좃센 1068 7 2015.11.02
26911 여러분 예의의 범주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제가 최근에 겪었던 일인데요 46 new 탈죠센선봉장 1108 3 2015.11.02
26910 특별한능력 2 new 여기가지옥이다 1124 2 2015.11.02
26909 학교폭력 뿌리 뽑는거 아주 간단합니다. 못 뽑는게 아니라 안뽑능거에요 17 new 탈죠센선봉장 1116 9 2015.11.02
26908 헬조선 애국노의 미래는? 결국 비정규직 노땅알바? 5 new mi6 1006 4 2015.11.02
26907 내가 IMF 때의 일 2 new 헬조선폐인1인 1043 4 2015.11.02
26906 지금의 청년들이 중장년층이 되면 사회가 달라질까요? ㄴㄴ 6 new 탈죠센선봉장 1173 5 2015.11.02
26905 천성이 우울한 헬조선인들은 어쩔수가 없는거 같다 1 new 살려주세요 940 2 2015.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