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iX1tx_zsRtI

 

헬쥬신 노령연금 두당 월 30만원. 예산 22.5조 필요. 법인세 올려서라도 더 좀 내지 씨발새끼덜아. 매년 SOC 사업 비용 180조~200조 남짓. 개만도 못한 헬쥬신.

한국의 재벌새끼덜은 한국 사회에서 카스트와 비슷한 계급성분을 지니지만 태극기 버러지들은 닥치고 빨갱이 그 지랄이나 하는 씨발 새끼덜이고.

 

스크린샷 2023-09-22 181014.png

스크린샷 2023-10-29 111040.png

한국의 건설업 GDP는 지금 현재 220조가 조금 넘는 수준이다. 그래프를 보면 박근혜 정권부터 급격하게 높아진 것을 알 수 있다. 한국의 GDP에서 건설업의 비중은 15프로로 OECD평균인 10프로대보다 높다고 한다.

스크린샷 2023-10-29 111410.png

 

4105154_78373_351.jpg

2018년에 문재인 취임 첫해에 SOC예산은 대폭 삭감되었는데 그걸 가지고서는 하우징 마피아 개자슥새끼덜이 공급 늘려야 된다고 그 개지랄을 했던 것이다. 내년에는 26조가 편성된다고 칸다.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05154

경기부양한답시고 역대 최대 예산을 편성한다는 식으로 말하지만 실상은 미국 금융권 개새끼덜의 금융시장이나 받쳐줄려는 정책인 것이다. 일본도 경기부양한답시고 GDP 200조 넘게 정부부채 남발한 그 짓거리나 따라하게 하는 것이다. 원화가 남발되면 원화가치가 달러에 대해서 약세가 되고 미국새끼덜은 마데인 재팬이나 마데인 코리아를 더 싸게 공급받아서는 자국의 물가상승률을 낮출 수 있게 하는 것에 한국 경제와 일본 경제를 희생시키는 준식민지 경제정책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74 0 2015.09.21
26968 일회용품 규제 안한다는 기사보고 느낀점 new 노인 1225 0 2023.11.08
26967 짱개들 펜타닐로다가 아편 복수 중. 1 newfile John 962 1 2023.11.08
26966 대기업 사외이사, 10명 중 2명 관료 출신…전직 판·검사도多. 이재명 또한 1인. newfile John 616 1 2023.11.08
26965 우크라이나 전쟁도 벌써부터 말아먹고 있다고 칸다. "러, 하루에 우크라 118곳 공습‥올 들어 최대" new John 903 1 2023.11.08
26964 청담동마저 망했다. 땅값 폭등을 조장한 개발사들 마저 긴장.. 초고가가 무너지고 있다. 2 new John 1244 1 2023.11.08
26963 아헤드 타미미가 또 다시 체포되었다 new 노인 534 0 2023.11.07
26962 이번에 대구와 경북을 통합해라고 하네 new 노인 635 0 2023.11.07
26961 똥푸산의 은마아파트. 남천동 삼익비치 newfile John 649 0 2023.11.07
26960 일본 병신새끼덜 김건희 카드를 너무 일찍 씀. 2028년에 7광구 전쟁 시작. 개꿀잼. newfile John 486 1 2023.11.07
26959 독일에서 학생들이 교사를 폭행하는 일이 빈번하다 new 노인 919 0 2023.11.07
26958 헬쥬신이 이렇게 될 수 밖에 없지. 3 new John 1112 1 2023.11.06
26957 공매도 폐지 후 대공황급 떡락 new John 878 0 2023.11.06
26956 역사, 연대표도 엉터리인 모조리 가짜. newfile John 919 0 2023.11.06
26955 윤석열 되게 급했나 보네 공매도 전면 금지. 1 newfile John 1119 1 2023.11.06
26954 한국경제 기레기와 윤서인이 알아야할 사실 : 쉽게 직원 해고되는 환경 1 newfile 노인 878 0 2023.11.05
26953 서울+김포 vs 부산+양산+김해 1 new 노인 947 0 2023.11.05
26952 비트코인은 멸망 중. new John 692 0 2023.11.05
26951 솔직히 백마보지새끼덜이 한국에서 적응하려면 하류부터 올라가야제. new John 1061 1 2023.11.05
26950 보지 인생은 애새끼를 낳아야 효용성이 느껴지는 인생이지. 자기부정해봤자 자신만 망가질 뿌운. new John 717 1 2023.11.05
26949 빈대나 쳐 옮기고 댕기는 미국과 유럽 그지새끼덜. 4 new John 918 2 2023.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