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TT
15.09.22
조회 수 1057
추천 수 2
댓글 1








당신은 어떻게 죽게될지 생각해본적이 있습니까?

?

죽음을 맞이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말들이 있지만 난 자신이 의식하지 못할 때 맞이하는 죽음을 가장 원한다. 죽음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대충 확률을 구해봤다. 내가 어떻게 죽을지에 대해.

?

일단 내가 남성이라는 점은 내가 자살할 확률을 대폭 늘린다. 사회적 약자인 여성이 자살을 더 많이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겠지만 자살 시도가 더 많을 뿐 실제로 자살에 성공한 횟수는 남성이 절대적으로 많다.

?

10만명당 30명 정도가 이나라의 평균이지만 남성만을 기준으로 한다면 비율은 한참 올라간다. 41.7이 남성이고 18.0 이 여성이다. 2배가 넘는 확률로 남성이 자살할 확률이 높다.

?

0.04퍼센트 확률로 자살을 한다고 볼수도 있지만?이건 한 사람의 인생이 기준이 아니라 현재 이나라에서 10만명중 40명이 1년에 자살하는 수일 뿐이다. 매년 이 확률을 겪는것이며 자살을 하나의 선택지로 보기시작하는 연령은 만 18세정도이다. 즉 대한민국 남성은 18살이 지나면 매년 0.04퍼센트 확률로 자살을 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

저 확률에 더해지지 않는다면 넘겨야할게 무엇이 잇을까? 교통사고!

이나라의 교통사고 사망률은 상당히 높다. 자살율과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 이건 말 그대로 사고이기에 남녀 차별이 없을 것 같으나 애시당초에 운전자비율이 남성이 높아 이것도 남성 사망률이 조금더 높다. 뭐 불공평하다고 생각하진 말자 니가 운전을 안하면 되니까.? 이것 역시 매년 0.04퍼센트 확률이다.

?

그리고 질병.

?

질병중에 사망률 1위는 암. 사망률 중에서도 톱을 달린다 세계적으로 암관련 질병으로 8.2 백만명이 매년 죽으니 자살이나 교통량의 8배나 높다. 심장질환이나, 뇌혈관 질환들은 아주 높은 확률로 암이 원인이 된다고 하니 이 질병들을 암에 포함시켜도 될 것이다.

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사망자를 만드는 암은 폐암이다. 뭐 담배피지 말자는 이유는 설명안해도 될거다. 담배를 피면 이 숫자에 포함될 확률이 비약적으로 올라간다.

세계 보건 기구에서 제시한 암확률을 높이는 핵심요소들이라니 보고 피할 수 있다면 피하자.

1.담배

2.비만

3.건강에 좋지않은 식사, 적은 과일 및 야채 섭취.

4.부족한 육체활동

5.알코올 섭취

6.성행위로 인한 HPV감염

7.HBV감염

8.이온화, 비이온화 방사능

9.도심 공기오염

10.내부공간에서 이용된 화석연로로 인한 연기.

?

한국에서는 특히나 암사망률이 높으니 자살율이나 교통사고보다 암으로 죽을 확률이 훨씬 높다. 다만 암 사망은 자살 처럼 만 18세부터가 아니라 30이상 본격적으론 40부터 시작이니 당신이 30대 이하라면 다른 원인으로 죽을 확률이 더 높다. 대략 30살부터 0.4~0.5퍼센트 확률로 암에 걸려 죽는다고 보면 된다. 이건 죽을 확률이고 걸릴확률은 한참더 높으니 10가지 요소들을 피하도록 하자. 각종 질병들을 모두 합하면 대충 1퍼센트 확률로 죽을 것이다. 이 다른 질병들은 선천적인 것과 후천적인 질병을 모두 포함해 특정연령대는 피하는게 아니니 항상 조심해야 할것이다.

?

확률을 구해보니 대충 한해 생존율이 98퍼센트 정도 된다. 30세 기준으로 선천적 질병을 제외시키고 났을 때 이야기다. 자 매년 2퍼센트 확률을 피해 제명에 죽을 확률은? 모두 올해는 98퍼센트에 속하는 복권을 긁기 바란다. 그래도 2퍼센트 복권은 늘 나올거니 뽑은?그들의 명복도 미리 빈다.

?

10대부터 30대까지는 그냥 자살만 안해도 생존율이 극도로 상승한다. 사망원인 1위가 자살이니까.

?

내가 확률에 대해 문외한이니 병신같은 확률계산하고 자빠졌다고 생각한다면?지적환영한다. 나도 매년 2퍼센트 확률로 뒤진다고 믿고 싶지 않다. 매년 실탄 하나있는 50칸짜리 러시안 룰렛을 돌리고 싶진 않다.

?

?

?

?

?






  • 방사능천국헬조선
    15.09.22
    갓본 방사능 욕하기 전에 헬조선 방사능이나 신경써라 미개한 불지옥반도세끼들아

    헬조선 물건은 쳐다도 보지 말고 팔아주지도 말자. 어차피 팔아줘도 기업은 외국인 편이다. 망해도 싸다.

    추가로 애 낳으면 대대손손 노예가 되니 낳지 마라. 걍 혼자 살던가 동거만 해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99 0 2015.09.21
1803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새끼 씹대면 임신시켜준당께 왜 안 오냐. new John 1090 0 2024.03.06
1802 논밭이 없는 서울의 출산율이 가장 낮은 이유. newfile John 922 1 2024.03.06
1801 헬쥬신 대학교육 무료에 외국인도 반값 요정도는 해야 외국새끼덜도 오기나 하지. new John 875 0 2024.03.06
1800 헬조선은 결국 필리핀이나 미얀마와 같은 수순으로 가지않을까싶음 new 킹석열 607 0 2024.03.06
1799 헬조선은 냉전시대의 전략요충지역할이라 그동안 발전이 가능했던거 new 킹석열 1180 0 2024.03.06
1798 헬조선애들도 냉전시대사고에서 벗어나지못한건 new 킹석열 878 0 2024.03.06
1797 일본이 10년더 조선 지배했음 지금보다 잘살았겠지 new 킹석열 1163 0 2024.03.06
1796 킹석열 요새끼도 반쪽바리 커밍아웃이냐 병신만도 못한 새끼. 일본으로 꺼지면 되잖아 새꺄. 2 new John 1251 0 2024.03.06
1795 요즘 영화 파묘에서 친일파 씨발놈들을 들어내자는 메시지가 화두가 되고 있다고 칸다. newfile John 945 0 2024.03.06
1794 윤석열은 박정희.전두환이후 강력한지도자는 맞는듯 . 여러의미에서 1 new 킹석열 1167 0 2024.03.07
1793 이재명은 보나마나 파시스트 데마고그이다. 1 newfile John 1062 0 2024.03.07
1792 노무현이 F는 아니라고 보는 이유. new John 942 0 2024.03.07
1791 국짐당 씨발 새끼덜은 대선후보도 용병으로 뽑는 조까튼 미국, 일본 하수인 놈들이지 씨발 것들. new John 946 1 2024.03.07
1790 일본 정복 후 일본 보지 노오예 500만 마리 데려와서는 서울 자영업에 시급 5천원에 박으면 된다. 4 new John 940 1 2024.03.07
1789 미국과 G7 새끼덜도 헬쥬신 새끼덜 살살 빼먹으면서 농락이나 하다가 조만간 멸망시킬 사이즈 보고 있는거지... newfile John 765 0 2024.03.07
1788 역시 내 예견이 맞았네 new 킹석열 896 0 2024.03.07
1787 헬조선이 지금으로선 최고의 전성기가 맞음 1 new 킹석열 1122 0 2024.03.07
1786 킹석열=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새끼 아니냐? new John 1235 0 2024.03.07
1785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새끼 자궁에 혹 생겨서 곧 자궁적출. 임신 안 한거 개후회함. 이미 지금도 후회중. new John 948 0 2024.03.07
1784 문재인식 최저임금이 정답이긴 함. newfile John 1150 1 2024.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