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젊은세대들이 더더욱 그렇지
어렸을때 학무보가 자식들을 대부분 영어학원에 보낸다 다른학원에 안보내도 ... 헬조선의 영어학원에서 할로윈때 대부분 잔치같은거 많이하더라 . 귀신분장해서 사탕달라고 초콜릿달라고
젊은애들이 그래서 할로윈 많이 좋아한다 . 그런 기억들이 많아서
결국 그게 문화로 정착된게 아닌가싶다 .할로윈이
특히 젊은세대들이 더더욱 그렇지
어렸을때 학무보가 자식들을 대부분 영어학원에 보낸다 다른학원에 안보내도 ... 헬조선의 영어학원에서 할로윈때 대부분 잔치같은거 많이하더라 . 귀신분장해서 사탕달라고 초콜릿달라고
젊은애들이 그래서 할로윈 많이 좋아한다 . 그런 기억들이 많아서
결국 그게 문화로 정착된게 아닌가싶다 .할로윈이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995 | 0 | 2015.09.21 |
| 26858 |
우리 박근혜 각하의 치밀하고 정교한 계획
5 |
폴리스 | 1114 | 8 | 2015.11.03 |
| 26857 |
미국이 선진국인 이유...
10 |
rob | 1015 | 6 | 2015.11.03 |
| 26856 |
조센의 군대는 정말 답없는듯
2 |
뻑킹헬조선 | 1100 | 2 | 2015.11.03 |
| 26855 |
국뽕 해독제 함 무라!
4 |
rob | 1277 | 9 | 2015.11.04 |
| 26854 |
헬조선의 공기란?
3 |
탈출하자 | 1305 | 10 | 2015.11.04 |
| 26853 |
헬조선 끝판왕. 박정히....
5 |
rob | 1176 | 4 | 2015.11.04 |
| 26852 |
미국 달라.
7 |
rob | 1129 | 6 | 2015.11.04 |
| 26851 |
미국 달라 2.
4 |
rob | 1478 | 8 | 2015.11.04 |
| 26850 |
헬조선은 도둑놈들이 참 많다.
6 |
rob | 1173 | 2 | 2015.11.04 |
| 26849 |
저희 어머니가 대구의 국정화 찬성하시는 분입니다 ㅎㅎ
8 |
열심히발버둥 | 1081 | 6 | 2015.11.04 |
| 26848 |
감성팔이에 미래를 거는 헬조선
5 |
헬조선18 | 1072 | 9 | 2015.11.04 |
| 26847 |
보험 연금 과연 필요한가
1 |
헬조선폐인1인 | 1071 | 2 | 2015.11.04 |
| 26846 |
역사교과서에 목을메는이유
1 |
할랄라야 | 1009 | 2 | 2015.11.04 |
| 26845 |
이젠 별로 정치 이슈에 관심도 없다.
1 |
오쇼젠 | 992 | 6 | 2015.11.04 |
| 26844 |
꼰대들의 정신세계를 잘보여줬던 반인반신 발언
9 |
살려주세요 | 1020 | 4 | 2015.11.04 |
| 26843 |
헬조선에서 '권선징악'을 이용한 세뇌교육
3 |
혀니 | 1038 | 6 | 2015.11.04 |
| 26842 |
방송 공정성 심의 강화는 ‘방송의 국정화’다
6 |
지옥불조선 | 996 | 1 | 2015.11.04 |
| 26841 |
비정규직 627만명…1년새 19만명↑
5 |
지옥불조선 | 1100 | 3 | 2015.11.04 |
| 26840 |
굳이 나라의 국부를 가지려고 하는것도 꼰대들의 국뽕아님?
5 |
저격한다 | 1413 | 4 | 2015.11.04 |
| 26839 |
여러분들이 존경스럽습니다..
2 |
진정한애국이란 | 1155 | 7 | 2015.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