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10.24
조회 수 736
추천 수 1
댓글 0








한국의 교육비 지출이 과도하다=>교육비 지출 줄이면 존버 가능하다

중국의 부동산이 꺼지고 있다=>지금까지 벌어먹은 것 좋을 때에 땅 팔아먹은 돈으로 중국지방정부는 존버 가능하다.

독일 갱제가 최근에 안 좋다=>좋을 때에 벌어먹은 것으로 존버 가능하다.

 

그럼 죽었다 깨어도 돈 없는 새끼는 누구다=>미국 약쟁이랑 일본새끼덜이지. 일본새끼덜은 진짜로 죽었다깨도 돈 없지. 물가 쳐 오르면 일본은 개판남. 미국 가계들도 가장 여력이 없고. 하여간 일본과 미국에게 불리한 말만 죄다 빼놓고는 비관론이나 퍼뜨리는 좃문가 새끼덜이 좃나게 많다는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JGdlvUffk5Y

월급이 조또 안 오르는 일본에서 집값이 오르면 어떻게 될까? 그게 헬이지.

 

먼저 자빠지는 놈은 미국 아니면 일본이다에 손목아지 건다.

 

미국 개자슥들도 지덜 발등위의 불이 있으면서도 다른 새끼덜 먼저 쳐 자빠지라고 기도나 하는 병신새끼덜인 것이다. 그러므로 존버가 답.

 

물론 코스피 버러지는 존버가 끝날 때 쯤에는 2000언더로 떡락하겠지만 안 하면 그 뿐이고. 코스피 떨어진다는 직설적으로 까지는 못하는 삼성전자 알밥새끼덜 좃문가도 다수 포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41 0 2015.09.21
26962 "저 비행기가 형네 집안 비행기야?" 8 new 열심히발버둥 1170 6 2015.10.31
26961 근데 왜 우리는 국민운동같은걸 안하는건가요? 12 new 에브리바디탈조센 1121 5 2015.10.31
26960 맹목적 추종의 나라 헬조선 5 new hellcs 1139 7 2015.10.31
26959 전에 중소기업 퇴직했다던 사람 입니다 3 new 트윅스 1046 3 2015.10.31
26958 현직종교인(무속인)입니다. 착하게 살면 복이온다고 믿습니까? 16 new 탈죠센선봉장 1144 6 2015.10.31
26957 한국인 논리 4 new 탈좃센 1022 4 2015.10.31
26956 486들도 보상심리가 있는거 같은데 왜 그럴까 1 new 살려주세요 1135 3 2015.10.31
26955 한국인들이 외국인에게 배타적이고 그런 이유..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6 1 2015.10.31
26954 3포세대라고 조롱하는게 저출산대책 같다 2 new 살려주세요 1028 3 2015.10.31
26953 산업화세대 , 486세대 하는말이 우리들 덕분에 요즘세대들이 편하게..... 9 new 탈죠센선봉장 1034 5 2015.10.31
26952 하청 근로자에게는 도움이 안되는 민주노총과 한국노총 5 new 살려주세요 1069 3 2015.10.31
26951 대국민 사기극 박정희 4 new 헬조선탈출 1216 5 2015.10.31
26950 박정희가 독재자인 이유 5 new 또옹옹송 1020 0 2015.10.31
26949 불멸의 이순신, 징비록 보면 레알 어이없는 점 txt. 18 new 탈죠센선봉장 1112 6 2015.10.31
26948 헬조선에서 혁명?? 3 new 너무뜨거워 1057 6 2015.10.31
26947 헬조선 에대해서 1 new 헬조선김치년들죽이기 913 2 2015.11.01
26946 혁명도 귀찮고 타락도 귀찮은데 헬조선은 왜 이거 두개밖에 없냐 1 new 살려주세요 1026 3 2015.11.01
26945 헬조센에서 관심조차없는 미군기지촌 위안부 할머니들....... 10 newfile 탈좃센 1101 7 2015.11.01
26944 혁명따윈 접은지 오래다. 탈조센 도전합니다. 5 new 씹개돼지분쇄기 1332 1 2015.11.01
26943 헬조선 국민들이 노예인 이유 1 new 죽창화세대 1235 5 201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