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10.24
조회 수 681
추천 수 1
댓글 0








공기업 귀족노조 자리나 더 남발해서는 민노총 힘만 키워주는 꼴. 소싯적에 80만마리씩 태어날 때에나 공기업 댕기는 소수만 지배하면 되었지 지금판에서는 공기업 노조조차도 민노총 가입하면 그 뿐이지. 정부가 통화정책 꼼수로 실질임금이나 낮추는 개지랄하면 공기업 파업해서는 임금상승시키면 될 뿌~운.

고리원전, 안동댐 걸어잠그면 임금 올려주게 되어 있지.

100만 마리 태어나던 시절에는 딸배, 노가더, 자영업자들 사정도 봐야 한다는 것 때문에 공기업 파업은 힘들었지만 20만 마리만 태어나는 패러다임에서는 소수의 딸배랑 노가더들 상황 존중하느라 공공요금 올리라고 파업 못 할 이유가 없지.

전기세 파업으로 쳐 올리면 한국의 대기업새끼덜만 비용부담하게 될 뿐이지. 전기세 왕창 쳐 올리고 현실화하고서는 코스피 떡락 가면 끄~읏. 7만도 안 되는 삼전주가 산업용 전기세 2배 떡상시키고 4만 전자 폭락 가면 되지 씨발.

 

민영화하고서는 산업용 전기세 현실화하자는 병신새끼는 경총이랑 전경련들 노인네들에 의해서 끌어내려질 뿐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14 0 2015.09.21
26858 우리 박근혜 각하의 치밀하고 정교한 계획 5 new 폴리스 1114 8 2015.11.03
26857 미국이 선진국인 이유... 10 newfile rob 1016 6 2015.11.03
26856 조센의 군대는 정말 답없는듯 2 new 뻑킹헬조선 1101 2 2015.11.03
26855 국뽕 해독제 함 무라! 4 newfile rob 1277 9 2015.11.04
26854 헬조선의 공기란? 3 newfile 탈출하자 1305 10 2015.11.04
26853 헬조선 끝판왕. 박정히.... 5 newfile rob 1176 4 2015.11.04
26852 미국 달라. 7 newfile rob 1129 6 2015.11.04
26851 미국 달라 2. 4 newfile rob 1478 8 2015.11.04
26850 헬조선은 도둑놈들이 참 많다. 6 newfile rob 1173 2 2015.11.04
26849 저희 어머니가 대구의 국정화 찬성하시는 분입니다 ㅎㅎ 8 new 열심히발버둥 1081 6 2015.11.04
26848 감성팔이에 미래를 거는 헬조선 5 new 헬조선18 1072 9 2015.11.04
26847 보험 연금 과연 필요한가 1 new 헬조선폐인1인 1072 2 2015.11.04
26846 역사교과서에 목을메는이유 1 new 할랄라야 1009 2 2015.11.04
26845 이젠 별로 정치 이슈에 관심도 없다. 1 newfile 오쇼젠 992 6 2015.11.04
26844 꼰대들의 정신세계를 잘보여줬던 반인반신 발언 9 newfile 살려주세요 1021 4 2015.11.04
26843 헬조선에서 '권선징악'을 이용한 세뇌교육 3 new 혀니 1038 6 2015.11.04
26842 방송 공정성 심의 강화는 ‘방송의 국정화’다 6 new 지옥불조선 996 1 2015.11.04
26841 비정규직 627만명…1년새 19만명↑ 5 new 지옥불조선 1100 3 2015.11.04
26840 굳이 나라의 국부를 가지려고 하는것도 꼰대들의 국뽕아님? 5 newfile 저격한다 1413 4 2015.11.04
26839 여러분들이 존경스럽습니다..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55 7 2015.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