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금리를 올리는 대신 

 

민영화를해서 사회적비용이 지출될수있도록 하겠다는 의도가 아닌가싶음 

 

ytn도 유진그룹한테 팔려나가고 ... 언론사뿐만아니라 사회적 간접자본시설들도 향후 민간에 넘어갈가능성이 높다 . 

 

결국 수구성향이 강한 정부에서 증세나 복지확대는 불가능하니 민영화로 사회적비용문제를 해결하려는것같음 






  • Legatus
    23.10.24
    주가 방어일수도 있고. 전체적으로 약해서 유지하려면, 앞으로 계속 금리를 내려야할텐데 그 한계를 넘어서면 버블이 collapse 되는거지.
  • 킹석열
    23.10.24
    일부러 버블상황으로 가려고 유도하는것같음 .... 버블온뒤에 민영화될수도 
  • Legatus
    23.10.24

    그래야 미국과 일본에게 경제를 팔아 넘기기는 쉬움. 자기 일당들도 몫 챙기고.

  • 킹석열
    23.10.24
    미국이 대공황때 썼던 수법 그대로 하고잇는것같음 . 자본을 톤 다운시킨뒤 저렴한값으로 지방자본들을 흡수하고 . 그게 너무 심해지니 루즈벨트가 집권해서 뉴딜로 해결하려고 했지만 도저히 손쓰기 힘든상황이었지 . 결국 그 뉴딜도 민간자본의힘으로 성공할수있었고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93 0 2015.09.21
26844 우리 박근혜 각하의 치밀하고 정교한 계획 5 new 폴리스 1110 8 2015.11.03
26843 미국이 선진국인 이유... 10 newfile rob 1013 6 2015.11.03
26842 조센의 군대는 정말 답없는듯 2 new 뻑킹헬조선 1099 2 2015.11.03
26841 국뽕 해독제 함 무라! 4 newfile rob 1273 9 2015.11.04
26840 헬조선의 공기란? 3 newfile 탈출하자 1302 10 2015.11.04
26839 헬조선 끝판왕. 박정히.... 5 newfile rob 1172 4 2015.11.04
26838 미국 달라. 7 newfile rob 1127 6 2015.11.04
26837 미국 달라 2. 4 newfile rob 1475 8 2015.11.04
26836 헬조선은 도둑놈들이 참 많다. 6 newfile rob 1167 2 2015.11.04
26835 저희 어머니가 대구의 국정화 찬성하시는 분입니다 ㅎㅎ 8 new 열심히발버둥 1080 6 2015.11.04
26834 감성팔이에 미래를 거는 헬조선 5 new 헬조선18 1071 9 2015.11.04
26833 보험 연금 과연 필요한가 1 new 헬조선폐인1인 1069 2 2015.11.04
26832 역사교과서에 목을메는이유 1 new 할랄라야 1006 2 2015.11.04
26831 이젠 별로 정치 이슈에 관심도 없다. 1 newfile 오쇼젠 989 6 2015.11.04
26830 꼰대들의 정신세계를 잘보여줬던 반인반신 발언 9 newfile 살려주세요 1017 4 2015.11.04
26829 헬조선에서 '권선징악'을 이용한 세뇌교육 3 new 혀니 1036 6 2015.11.04
26828 방송 공정성 심의 강화는 ‘방송의 국정화’다 6 new 지옥불조선 992 1 2015.11.04
26827 비정규직 627만명…1년새 19만명↑ 5 new 지옥불조선 1096 3 2015.11.04
26826 굳이 나라의 국부를 가지려고 하는것도 꼰대들의 국뽕아님? 5 newfile 저격한다 1411 4 2015.11.04
26825 여러분들이 존경스럽습니다..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52 7 2015.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