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10.23
조회 수 728
추천 수 1
댓글 0








조중동 개새끼덜 미워서라도 찍어준다. 씨발 것들.

 

https://v.daum.net/v/20231023030057347

‘조·추·송’ 출마설에 벌벌 떠는 민주당

 

주희연 기자입력 2023. 10. 23. 03:00수정 2023. 10. 23. 06:21

 

스크린샷 2023-10-23 073505.png

허언증 보지년 새끼 또 나왔네 씨발. 내 좃이나 빨아라 씹년아. 허언증 보지년이나 기레기 시켜주는 개만도 못한 좃선일보 버러지새끼덜 마. 조선일보 방가집안 시녀계급 문돌이 새끼가 지랄을 하건 말건이다. 되려 씨발 것들이 지랄을 하면 조국 찍으러 가면 됨.

똥푸산 사상구 줌씨 노래방에서는 먹힐만한 와꾸라지만. 노래방 창녀나 되라 씨발년아 그럼 10만원 쏴 주러 가줄께 이 씹새끼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1 0 2015.09.21
26965 "저 비행기가 형네 집안 비행기야?" 8 new 열심히발버둥 1171 6 2015.10.31
26964 근데 왜 우리는 국민운동같은걸 안하는건가요? 12 new 에브리바디탈조센 1121 5 2015.10.31
26963 맹목적 추종의 나라 헬조선 5 new hellcs 1140 7 2015.10.31
26962 전에 중소기업 퇴직했다던 사람 입니다 3 new 트윅스 1047 3 2015.10.31
26961 현직종교인(무속인)입니다. 착하게 살면 복이온다고 믿습니까? 16 new 탈죠센선봉장 1145 6 2015.10.31
26960 한국인 논리 4 new 탈좃센 1022 4 2015.10.31
26959 486들도 보상심리가 있는거 같은데 왜 그럴까 1 new 살려주세요 1135 3 2015.10.31
26958 한국인들이 외국인에게 배타적이고 그런 이유..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6 1 2015.10.31
26957 3포세대라고 조롱하는게 저출산대책 같다 2 new 살려주세요 1029 3 2015.10.31
26956 산업화세대 , 486세대 하는말이 우리들 덕분에 요즘세대들이 편하게..... 9 new 탈죠센선봉장 1034 5 2015.10.31
26955 하청 근로자에게는 도움이 안되는 민주노총과 한국노총 5 new 살려주세요 1070 3 2015.10.31
26954 대국민 사기극 박정희 4 new 헬조선탈출 1216 5 2015.10.31
26953 박정희가 독재자인 이유 5 new 또옹옹송 1020 0 2015.10.31
26952 불멸의 이순신, 징비록 보면 레알 어이없는 점 txt. 18 new 탈죠센선봉장 1112 6 2015.10.31
26951 헬조선에서 혁명?? 3 new 너무뜨거워 1058 6 2015.10.31
26950 헬조선 에대해서 1 new 헬조선김치년들죽이기 913 2 2015.11.01
26949 혁명도 귀찮고 타락도 귀찮은데 헬조선은 왜 이거 두개밖에 없냐 1 new 살려주세요 1026 3 2015.11.01
26948 헬조센에서 관심조차없는 미군기지촌 위안부 할머니들....... 10 newfile 탈좃센 1101 7 2015.11.01
26947 혁명따윈 접은지 오래다. 탈조센 도전합니다. 5 new 씹개돼지분쇄기 1332 1 2015.11.01
26946 헬조선 국민들이 노예인 이유 1 new 죽창화세대 1235 5 201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