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울공화국이나 평양공화국이나 수도만 없애면 병신되는 나라이긴 마찬가지인 것이지만.

 

그걸 못하게 하려고 미국 개자슥들이 비핵화다 뭐다 NPT다 온갖 개지랄을 하는 것이다. 서울은 그나마 일말의 지방자치화가 되었다지만 서울이 핵 먼저 쳐 맞아도 잔존 국군이랑 경상도, 전라도 민병대만으로 팔 하나 짤려도 남은 팔만으로도 북한 따위는 이길 수 있다지만 서울 없어도 경상도 지역화폐 발행해서 경제 굴리면 그 경제만으로도 북한보다 3배 더 큰 경제라지만 북한 개조또 아닌 씨발 새끼가 쳐 개기는 것이다.

윤석열 그 매국노새끼는 지역화폐 죄다 예산삭감해서는 정지시켰지만 말이다.

그걸 위기라면서 종북 운지하는 틀딱 씨발 새끼덜도 일본과 미국 하수인 개새끼덜로 그냥 줄 세워놓고 기관총으로 쳐 죽여야 할 반역도 새끼덜이고.

 

한국이 북한에 먼저 핵을 쏘려면 당연히 미국과 수틀려야 하는 것이다. 그런데 종미를 외치는 태극기 틀딱 새끼덜이 반체제 반통일 종자 미국 2중대 스파이새끼덜이 아니라고? 조까는 개새끼덜인 것이다.

 

한국이 북한을 이기는 직관적인 해결책을 거부하는 신원식과 같은 하수인 버러지새끼도 그냥 반민족적인 세계정부 미국 하수인 씨발 것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7 0 2015.09.21
26925 무슨 일본이 만주국 모델 때문에 헬조선과 비슷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음?? 16 new aircraftcarrier 1079 1 2015.11.01
26924 민폐를 잘 아는 어르신들 3 new 죽창화세대 1093 8 2015.11.01
26923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1) new 노예1 1091 0 2015.11.01
26922 사회 풍자노래 원탑 추천 2 new 헬조선고딩 970 2 2015.11.01
26921 내가 사장이면 일베애들만 뽑겠습니다 3 new 지옥불조선 1179 0 2015.11.01
26920 최근 자갈치에 꼼장어 먹으러 갔다가 놀란 ssul. 9 new 탈죠센선봉장 1043 8 2015.11.01
26919 최근 헬조선에 현상에 대한 비판의 글들을 보고.... 2 new 버터라면 968 4 2015.11.01
26918 헬조선에서는 어딜가나 빡센데 정규직이 무슨 의미가 있나 10 new 살려주세요 1067 4 2015.11.01
26917 헬노비의 특징이 조직 분위기에 감정이입하는 놈들이다 5 new 살려주세요 1047 6 2015.11.01
26916 여러분. 7 newfile AlisonSwift 1190 0 2015.11.01
26915 정말 486 욕할 자격이 있을까? 젊은층이? 14 new yeema 1153 4 2015.11.01
26914 게시판 쭉 보다보니깐 그냥 제 썰하나 풀어봅니다. 28 new 크으 1124 6 2015.11.02
26913 헬조선이 좆물통같은 나라인 이유 7 newfile 탈좃센 1068 7 2015.11.02
26912 여러분 예의의 범주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제가 최근에 겪었던 일인데요 46 new 탈죠센선봉장 1108 3 2015.11.02
26911 특별한능력 2 new 여기가지옥이다 1124 2 2015.11.02
26910 학교폭력 뿌리 뽑는거 아주 간단합니다. 못 뽑는게 아니라 안뽑능거에요 17 new 탈죠센선봉장 1116 9 2015.11.02
26909 헬조선 애국노의 미래는? 결국 비정규직 노땅알바? 5 new mi6 1006 4 2015.11.02
26908 내가 IMF 때의 일 2 new 헬조선폐인1인 1043 4 2015.11.02
26907 지금의 청년들이 중장년층이 되면 사회가 달라질까요? ㄴㄴ 6 new 탈죠센선봉장 1173 5 2015.11.02
26906 천성이 우울한 헬조선인들은 어쩔수가 없는거 같다 1 new 살려주세요 940 2 2015.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