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3-09-23 065108.png

https://namu.wiki/w/%EC%98%A5%EC%88%98%EC%88%98%EC%9C%A0

나무위키 개쓰레기 새끼덜은 아직도 거짓말이나 치고 있다.

옥수수에서 씨눈만 분리하여 거기서 기름을 짜낸다. 라고 말이다.

가공유는 짜낸 기름이 아닌데도 개구라를 치는 것이다. 참기름, 들기름은 짜내는 기름이 맞지만 옥수수유는 수소를 반응시켜서 만든 합성유인 것이다. 화학주마냥 화학유라고 해야 맞는 것이다. 좀 심하게 말하면 짱개새끼들 가짜우유 업자가 쳐 만든 카제인 우유랑 똑같은 것이다. 전혀 다른 재료로 우유 흉내를 낸 카제인 우유마냥 애초에 기름을 짜낼 수 없는 식물원료로부터 기름 흉내를 내는 엉터리 가짜인 것이다.

 

짱개는 그냥 가짜 음식을 만들 뿐이지만 미국 개자슥새끼덜은 하바드 쳐 나온 새끼덜이 그 가짜 음식이 몸에 좋다고 가짜 논문도 쳐 만들고, 홍보하는 의대새끼덜도 있고, 심지어는 국가기관에서 가짜 음식 쳐 먹으라고 권고까지 한다.

희대의 개사기질 씨발 새끼덜인 것이다. 그렇게 해서는 환자 만들어서는 제약업체 새끼덜은 또 가짜약, 물백신 쳐 만들어서는 돈 쳐 버는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7RD6fFRpEtg

미국 개새끼덜의 양심이라고는 짱개만도 못한 것이다. 미국 보지년 데리고 살아보면 짱개 보지 축첩제 국가 보지보다 더 된장 씹년들 존나게 많다고 칸다. 카제인 우유 쳐 먹고는 아기들이 죽었다고 수사 결과 나오자 적어도 중국 공안은 카제인 우유 쳐 만든 개자슥들을 국가의 이름으로 사형시켰다고 칸다. ak-47 소총의 카피버전인 55식 보총으로 총으로 쏴 죽였단 말이다.

그에 반해서 미국에서는 하바드 쳐 나왔다는 씹 것들이 옥수수합성유, 콩합성유=카제인 우유 먹어도 상관없음. 되려 더 건강해지고 심혈관 질환 낮추고 오래 삼. 그 지랄을 논문까지 써서는 개구라 치는 나라가 미국이라는 개자슥들의 나라인 것이다.

미국산 가공유 쳐 먹고 죽는 놈 나와도 조까고 니 팔자임.

 

미국은 조까는 마귀새끼덜의 나라인 것이다. 짱개보다 민도도 더 낮고, 국가의 수준도 저질인 것이다. 만약에 내일 당장 한국 정부가 옥수수 합성유랑 면화씨 합성유랑 콩유 등을 식품이 아닌 것으로 규정해서는 수입금지조처를 취하면 미국 정부 개새끼덜이 무역 협정 어쩌구저쩌구 개지랄을 할거다.

중국으로 치자면 중국과의 교역에서 카제인 가짜우유 수입을 식품위생법에 의해서 규제하는 것에 대해서 중국 정부가 정부차원의 무역제제를 한국정부에 하는 수준인 것이다.

그냥 양심을 쳐 말아먹은 개자슥들인 것이다.

 

게다가 중국이 카제인 우유를 닥치고 쳐 팔면서 카제인 중화제라는 약을 또 팔면 어떨까? 미국 개자슥들 제약회사들은 합성식용유를 쳐 팔아먹고는 그 것으로 간이나 췌장이 씹창나면 당뇨니 고지혈증이니 해서는 약까지도 팔아먹어서는 병도 팔아먹고, 약도 팔아먹는 것이다.

그따구 방식을 알면서도 미국 상무부 개자슥들이 용인한다는 것은 그 개새끼덜이 무역적자를 소싯적에 아편판매로 만회했던 영국 개새끼덜보다 더 조까튼 씨발놈들이라는 것이다. 뭐 그때나 지금이나 그 개새끼덜은 그모양 그꼬라지라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92 0 2015.09.21
26790 일부 여성들 이야기. 6 new 전생에지은죄 1065 8 2015.11.06
26789 명불허전 헬조센 국방부 1 new 뻑킹헬조선 1067 5 2015.11.06
26788 노오오오오오오오력은 이제 아무런 의미가 없다... 1 newfile rob 1075 3 2015.11.06
26787 킹무성이 대통령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7 newfile rob 977 2 2015.11.06
26786 흙수저들이 안되는 이유 12 newfile 갈로우 1289 10 2015.11.06
26785 수저론 이후... 7 newfile 잭잭 1046 4 2015.11.06
26784 UN에서도 인정한 헬조선 4 new 할랄라야 1040 5 2015.11.06
26783 오늘도 중고로운 평화나라,jpg 5 newfile 김무성 987 4 2015.11.06
26782 이건 뭐라고 해야하나 4 new 할랄라야 957 1 2015.11.06
26781 이나라가 정의가 없는이유. 7 new 망할민국 1108 5 2015.11.06
26780 국정교과서 집필성향 예측 8 new 괴괴나사 1070 7 2015.11.06
26779 국정교과서 집필진 신변보호랜다 2 new 트리플횡령 1010 2 2015.11.06
26778 킹찍탈 킹찍탈 하는 놈들아 5 new 헬헬헬 1274 4 2015.11.06
26777 박근혜 탄핵안하는이유 4 newfile 여기가지옥이다 1082 4 2015.11.06
26776 같은메뉴 다른모습 7 newfile 메가데스 1098 8 2015.11.06
26775 분노가 엄청 치미네요...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213 6 2015.11.06
26774 상식으로 생각해봐 국민연금 타먹겠다는게 미친거야 3 new 리셋코리아 1002 8 2015.11.06
26773 도대체가 국정화 교과서가 말이나 되는 건가? 19 new 장미 1386 5 2015.11.06
26772 메르스 잊지맙시다. new ★ROKMC885★ 926 2 2015.11.06
26771 사상의 자유가 무슨뜻인지도 모르고 막 갖다붙이는 헬조선 차세대 대선주자 클라스 7 newfile 의치약삼시패스미만잡노예 1070 6 2015.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