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3-09-23 065108.png

https://namu.wiki/w/%EC%98%A5%EC%88%98%EC%88%98%EC%9C%A0

나무위키 개쓰레기 새끼덜은 아직도 거짓말이나 치고 있다.

옥수수에서 씨눈만 분리하여 거기서 기름을 짜낸다. 라고 말이다.

가공유는 짜낸 기름이 아닌데도 개구라를 치는 것이다. 참기름, 들기름은 짜내는 기름이 맞지만 옥수수유는 수소를 반응시켜서 만든 합성유인 것이다. 화학주마냥 화학유라고 해야 맞는 것이다. 좀 심하게 말하면 짱개새끼들 가짜우유 업자가 쳐 만든 카제인 우유랑 똑같은 것이다. 전혀 다른 재료로 우유 흉내를 낸 카제인 우유마냥 애초에 기름을 짜낼 수 없는 식물원료로부터 기름 흉내를 내는 엉터리 가짜인 것이다.

 

짱개는 그냥 가짜 음식을 만들 뿐이지만 미국 개자슥새끼덜은 하바드 쳐 나온 새끼덜이 그 가짜 음식이 몸에 좋다고 가짜 논문도 쳐 만들고, 홍보하는 의대새끼덜도 있고, 심지어는 국가기관에서 가짜 음식 쳐 먹으라고 권고까지 한다.

희대의 개사기질 씨발 새끼덜인 것이다. 그렇게 해서는 환자 만들어서는 제약업체 새끼덜은 또 가짜약, 물백신 쳐 만들어서는 돈 쳐 버는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7RD6fFRpEtg

미국 개새끼덜의 양심이라고는 짱개만도 못한 것이다. 미국 보지년 데리고 살아보면 짱개 보지 축첩제 국가 보지보다 더 된장 씹년들 존나게 많다고 칸다. 카제인 우유 쳐 먹고는 아기들이 죽었다고 수사 결과 나오자 적어도 중국 공안은 카제인 우유 쳐 만든 개자슥들을 국가의 이름으로 사형시켰다고 칸다. ak-47 소총의 카피버전인 55식 보총으로 총으로 쏴 죽였단 말이다.

그에 반해서 미국에서는 하바드 쳐 나왔다는 씹 것들이 옥수수합성유, 콩합성유=카제인 우유 먹어도 상관없음. 되려 더 건강해지고 심혈관 질환 낮추고 오래 삼. 그 지랄을 논문까지 써서는 개구라 치는 나라가 미국이라는 개자슥들의 나라인 것이다.

미국산 가공유 쳐 먹고 죽는 놈 나와도 조까고 니 팔자임.

 

미국은 조까는 마귀새끼덜의 나라인 것이다. 짱개보다 민도도 더 낮고, 국가의 수준도 저질인 것이다. 만약에 내일 당장 한국 정부가 옥수수 합성유랑 면화씨 합성유랑 콩유 등을 식품이 아닌 것으로 규정해서는 수입금지조처를 취하면 미국 정부 개새끼덜이 무역 협정 어쩌구저쩌구 개지랄을 할거다.

중국으로 치자면 중국과의 교역에서 카제인 가짜우유 수입을 식품위생법에 의해서 규제하는 것에 대해서 중국 정부가 정부차원의 무역제제를 한국정부에 하는 수준인 것이다.

그냥 양심을 쳐 말아먹은 개자슥들인 것이다.

 

게다가 중국이 카제인 우유를 닥치고 쳐 팔면서 카제인 중화제라는 약을 또 팔면 어떨까? 미국 개자슥들 제약회사들은 합성식용유를 쳐 팔아먹고는 그 것으로 간이나 췌장이 씹창나면 당뇨니 고지혈증이니 해서는 약까지도 팔아먹어서는 병도 팔아먹고, 약도 팔아먹는 것이다.

그따구 방식을 알면서도 미국 상무부 개자슥들이 용인한다는 것은 그 개새끼덜이 무역적자를 소싯적에 아편판매로 만회했던 영국 개새끼덜보다 더 조까튼 씨발놈들이라는 것이다. 뭐 그때나 지금이나 그 개새끼덜은 그모양 그꼬라지라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60 0 2015.09.21
26916 무슨 일본이 만주국 모델 때문에 헬조선과 비슷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음?? 16 new aircraftcarrier 1077 1 2015.11.01
26915 민폐를 잘 아는 어르신들 3 new 죽창화세대 1090 8 2015.11.01
26914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1) new 노예1 1090 0 2015.11.01
26913 사회 풍자노래 원탑 추천 2 new 헬조선고딩 966 2 2015.11.01
26912 내가 사장이면 일베애들만 뽑겠습니다 3 new 지옥불조선 1173 0 2015.11.01
26911 최근 자갈치에 꼼장어 먹으러 갔다가 놀란 ssul. 9 new 탈죠센선봉장 1042 8 2015.11.01
26910 최근 헬조선에 현상에 대한 비판의 글들을 보고.... 2 new 버터라면 967 4 2015.11.01
26909 헬조선에서는 어딜가나 빡센데 정규직이 무슨 의미가 있나 10 new 살려주세요 1066 4 2015.11.01
26908 헬노비의 특징이 조직 분위기에 감정이입하는 놈들이다 5 new 살려주세요 1046 6 2015.11.01
26907 여러분. 7 newfile AlisonSwift 1190 0 2015.11.01
26906 정말 486 욕할 자격이 있을까? 젊은층이? 14 new yeema 1153 4 2015.11.01
26905 게시판 쭉 보다보니깐 그냥 제 썰하나 풀어봅니다. 28 new 크으 1123 6 2015.11.02
26904 헬조선이 좆물통같은 나라인 이유 7 newfile 탈좃센 1066 7 2015.11.02
26903 여러분 예의의 범주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제가 최근에 겪었던 일인데요 46 new 탈죠센선봉장 1107 3 2015.11.02
26902 특별한능력 2 new 여기가지옥이다 1123 2 2015.11.02
26901 학교폭력 뿌리 뽑는거 아주 간단합니다. 못 뽑는게 아니라 안뽑능거에요 17 new 탈죠센선봉장 1116 9 2015.11.02
26900 헬조선 애국노의 미래는? 결국 비정규직 노땅알바? 5 new mi6 1006 4 2015.11.02
26899 내가 IMF 때의 일 2 new 헬조선폐인1인 1043 4 2015.11.02
26898 지금의 청년들이 중장년층이 되면 사회가 달라질까요? ㄴㄴ 6 new 탈죠센선봉장 1172 5 2015.11.02
26897 천성이 우울한 헬조선인들은 어쩔수가 없는거 같다 1 new 살려주세요 940 2 2015.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