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h1MxEItOg_U

동영상 시청 필수. 

 

그래서 세금 더 걷어서는 국민들에게 좋은 일 하냐면 여성단체, 동물복지 운지하는 단체, 개독단체, 반공단체 개자슥들이나 후원해서는 더더욱 정치만 씹창만들고 국민들 분열이나 쳐 시킨다는 것. 태영건설 소유의 SBS의 동물농장 그따구 프로그램도 실상은 행정부새끼덜 똥구녕이나 햟아주는 개만도 못한 꽌시 추종 프로그램인 것이다. 개새끼 발로 뻥뻥차서는 쳐 죽여불라. 도사견 버러지는 권총사격으로 가차없이 쳐 죽이면 되고. 

 

https://www.youtube.com/watch?v=nYbXg9SfEQs

말 안 듣는 개새끼는 총으로 쏴서 쳐 죽여야 하는 것이다. 개새끼가 사료값 들여서 밥먹여서는 키워주니까 사람에게 덤비냐는 말이다. 그러한 버러지 유전자 가진 개새끼는 살처분을 해서는 영원히 대를 못 잇도록 쏴서 쳐 죽여야 하는 것이다.

 

아 그럼 국회의원 버러지 새끼덜과 행정부 새끼덜은 왜 씨발 저지능도 아닌 것들이 국민의 말을 안 듣는단 말인가? 씨발 새끼덜 소싯적에 1등급 쳐 받았다며. 그런데 왜 말 안 듣고 엉터리 짓거리 하냐고 씨발년아. 그럼 살처분 해야제 씨발 새끼덜 마.

스크린샷 2023-10-15 171017.png

살처분 당해서는 나자빠져서 뒹굴어진 개새끼 고깃덩어리. 씨발 발골해서는 파송송 무 좀 썰어놓고 낄이면 맛있겠네 씨발. 발골이래봤자 털 좀 끓인 물에 담궈서 빼내고 대가리 짤라내고 내장 제거하면 되지만.

 

폐지 줍던 노인이 아따 개사체 얼만교. 얼마 쳐 줄라고예. 아따 천원짜리 한장줄랑께 사체 넘기랑께 쓰레기 봉투값에 고기 가져가준다고. 천원 쓰는 대신에 천원 벌잖아. 그럼 된거 아니냐고. 듣고 보니 그렇네유. 버러지새끼 뒈진거 가져가쇼 마 공짜로 가져가쇼 마. 아따 1200원 따리 편의점 캔커피 내가 마시려던거 요거 받고 쇼부칩시데잉. 아따 오늘 일용할 양식은 주님이 주셨다 데헷. 고기 반도막내서는 아껴 먹어서 내일 저녂가지 먹어야지 데헷. 요러고서는 고깃덩어리 폐지 구르마에 싣고 가면 끄~읏.

캔커피나 샷 때리면서 버르장머리 개새끼 사료값이나 아끼게 되었다고 차라리 잘 되었다고 생각하면 끄~읏.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2 0 2015.09.21
26782 현직 종교인(무당)입니다. 헬조선에서 가장 불쌍한 종교인이 무속인이에요 13 new 탈죠센선봉장 1549 3 2015.11.06
26781 한국인중에서 한국군대 우습게 아는 사람들 있는거 같은데 3 new 리셋코리아 1073 5 2015.11.06
26780 냄비근성의역사 5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238 7 2015.11.06
26779 그런데 한국 애들이 참 이상한 것이 33 new Delingsvald 1147 5 2015.11.06
26778 헬조선인이 역사에 집착하는 이유를 써본다 14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184 3 2015.11.06
26777 군대 끌려가기 전에 탈조선 해야 하는 이유 4 newfile 싸다코 1228 6 2015.11.06
26776 헬조선 군대의 현상황... 15 newfile 양송이스프 1127 8 2015.11.07
26775 헬조선 사이트에 유입충들 16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146 6 2015.11.07
26774 박대통령님께 감사드립니다 8 new 아스날 1197 6 2015.11.07
26773 ??? : 우리의 전략은 중간층이 투표하기를 포기하게 만드는거다 7 newfile 트리플횡령 1177 6 2015.11.07
26772 만원지하철 해법 : 백팩을 앞으로 메라?? 11 newfile 헬조선탈조선 1101 8 2015.11.07
26771 역시 우리나라는 인구가 적어질 필요가 있음. 21 new yeema 1094 8 2015.11.07
26770 신라에서는 정말 중국인이 왕이 된 적이 없는가 43 new Delingsvald 1063 5 2015.11.07
26769 아녕하쎄요 캐나다에 살다온 21세 청년입니다. 12 new 캐나다유학청년 1047 4 2015.11.07
26768 천조국의 성범죄자 처벌 3 new 오쇼젠 1016 5 2015.11.07
26767 혁명도 흥이나야 하던가 말던가 하지 2 newfile 살려주세요 1407 4 2015.11.07
26766 헬조선에서 공부좀 하는사람들의 마지막 종착지는 사이비종교 6 newfile 살려주세요 1264 7 2015.11.07
26765 망할놈의 지옥불반도 급한불끄는법 1 new 헬조선나르샤 1120 0 2015.11.07
26764 현직 무속인 입니다. 저는 결혼제도에 대해 매우 부정적으로 생각합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1015 6 2015.11.07
26763 네이놈 기자찌라시의 달린 헬조선의 뒷세력 돌직구 ㅋㅋㅋㅋㅋ new 헬조선나르샤 1143 0 2015.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