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뻔한 야그지만 선거로는 아무 것도 바뀌지 않는다. 되려 그 과정을 통해서 그 개새끼덜의 지배력만 공고해질 뿐이다. 그 개새끼덜 중에서 체제 내 이반을 선포한 트럼프 같은 놈이 나타나지 않는 이상 말이다. 곧 있으면 치러질 총선이라는 개지랄쇼는 4년마다 한 번씩 치러지는 거짓부름의 시간일 뿐이다. 그게 본질이고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것이다.

 

그러하다면 그 개새끼덜 거짓부름 치는 거짓말장이 마귀새끼덜은 어떻게 하면 처단할 수 있죠? 그 개새끼덜이 회합을 하려고 모인 날에 서울에 핵을 쳐 놓으면 된다. 오로지 진리만을 따르라. 그게 팩트인 것이다. 시저가 자신의 군대를 이끌고 로마로 와서는 원로원 새끼덜을 모조리 도망치게 했듯이 현대에는 그 개새끼덜을 한큐에 핵불구덩이에 던져 쳐 넣어버려야 하는 것이다.

 

시저는 옳았고, 원로원과 폼페이우스 새끼덜은 글러먹은 개자슥들의 무리로 영원히 규정된 것이다. 곧 그러하심을 이룰 사명감을 스스로 깨닫는 것이 참인문이자 참신성인 것이다. 그 외에는 현대에는 그 어떠한 사명도 형이하적인 버러지같은 믿음일 뿐이다.

 

곧 그러하심이란 그와 같음인 진리인 것이다. 여기의 자신의 미개함으로 말미암아 거짓부름이나 치는 격이 낮은 버러지들은 이해를 할 지 모르지만. 전국민을 서울로 모은다고? 말이 되는 소리를 해라 이 병시나. 찌끄레기같은 버러지새끼가 개소리나 쳐 하는 것이다. 너같은 격이 낮은 개병신의 말 따위는 하등 관심 없단다 이 병시나.

 

민주화 그딴 것도 모조리 거짓부름일 뿐이고, 아직도 틀딱들은 김영삼당, 김대중당에서 못 벗어나서는 저 지랄이나 하는 것이다. 김영삼과 김대중 둘 다 박정희 시절에 국회의원 해 먹던 새끼덜임에도 아직도 본질을 깨닫지를 못하는 것이다. 카지노에서는 절대로 돈 못 딴다는 것을 못 깨닫고 4년, 5년마다 열리는 카지노에 꼭 참가하는 바보들인 것이다.

그 놈의 병신민주주의 거짓부름에 꼴아박은 돈이 얼만 줄 알어 천조 넘어 이 새끼덜아. 대한민국 가계부채 3천조 넘는다고 이 병신새끼덜아. 그럼에도 또 카지노에 돈 따러 간다는 병신새끼덜이 태극기 바보 으르신들인 것이다. 

 

곧 또 거짓부름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는데 또 속을래 이 병신새끼덜아.

 

그리고 지금의 민주주의 리더라는 후원이나 쳐 받고 정치하는 개새끼덜은 스스로가 뭔가를 결정할 능력도 없고, 깜냥도 안 되는 것들 뿐이다. 막말로 씨발 내가 독일군 패전영상, 독소전 영상을 PDA에 저장해서는 들고 타임머신 타고 가서는 아돌프 히틀러, 이오시프 스탈린새끼한테 보여주면 그 개새끼는 아따 씨발 알겠다. 요러면 되긋네라고 하면서 미래를 바꿀려고 뭐라도 조처해서는 깜이나 될테지만 이재명 버러지새끼한테 2045년에 한국이 멸망했다고 치고는 그 동영상을 저장해서는 2046년에 타임머신을 타고는 2027년에 이재명 새끼한테 가져다 줘봤자 이재명을 밀어준 후원자새끼가 아따 그거 우리가 기획한건데 이 병시나 왜 까발리냐면서 살처분 당함.

이재명이라고 해봤자 애초에 그러한 놈이고, 아무 것도 아닌 씹새끼가 개지랄 가오나 쳐 치는 양아새끼라는 것이다. 한국의 현역 국회의원 300마리 죄다 돈과 권력에 환장한 양아치새끼일 뿐이다.

 

애초에 그따구 시스템이 현대의 민주주의라는 개만도 못한 체제라는 것이다.

 

한국의 대통령들 또한 박정희나 전대갈은 그나마 뭔가를 하려면 할려고 할 깜이 되는 새끼덜이었고, 실제로도 국민연금, 교사연금, 군인연금, 국가유공자, 국민건보공단 등을 만들어야겠다고 하면 만든 새끼덜이다. 그러나 그 이후의 개자슥들은 애초에 믿을 수가 없는 놈들이라는 것이다. 

막말로 imf 환란이 일어날 것이라는 정보를 타임머신 타고 가서는 김영삼에게 줘도 영삼이 스폰새끼가 아따 곧 그리되도록 기획한건데 왜 까발리냐고 살처분 당할 수 있다.

전대갈 밑에 있던 김재익이 왜 뒤진 줄 알어? 김영삼, 김대중, 김종필이 새끼가 죽인거다. 김재익이 아웅산에서 뒈졌는데, 그 회합을 주선한 새끼는 뉴욕의 주미대사관 새끼와 런던주재 대사관 새끼덜을 통해서 일이 추진된 것이고, 버마군부새끼덜은 영미의 하수인인 것은 예로부터 그 지랄이던 것이다.

아웅산 수 치 그 개씨발년도 영국의 보호를 받았잖아. 씹년새끼가 말이다. 스코틀랜드의 골프장에서 골프나 쳐 치면서 런던의 MI6 새끼덜이랑 CIA새끼덜이 골프나 쳐 치다가 한국갱제가 버르장머리 없이 잘 나가는데 전대갈의 참모들 좀 죽여버릴까 그 지랄 작당해서는 미 외무부새끼덜을 통해서 런던대사관과 뉴욕대사관의 한국인 외교관 새끼한테 넌지시 뜻을 전한거지. 그래서 전대갈이 의심도 하지 않고는 버마새끼덜 믿다가 북한새끼덜을 이용한 차도살인지계에 김재익이 죽임을 당한 것이다.

 

그런데, 이미 당시에 김대중은 CIA의 컨택을 받고 있었고, 김종필 또한 박정희 정권 당시에 총리에서 물러나면서 김형욱을 쳐 죽일 때에 외국계 정보조직과 컨택을 했었고, 김영삼이도 나중에 스노든 문서에서 미국 대사관 쪽과 꾸준히 서울의 무슨 정자에서 컨택했다고 다 쳐 나왔음.

그러니까 정작 국회의원 새끼덜은 아무도 안 가고 엄한 경제관료들 따위나 동원되어서는 엄한 김재익이 죽임을 당한 것이다.

 

그따구로 된 후원제 과두시스템 거짓부름 체제가 정당제 민주정이라는 개지랄병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60 0 2015.09.21
26782 현직 종교인(무당)입니다. 헬조선에서 가장 불쌍한 종교인이 무속인이에요 13 new 탈죠센선봉장 1549 3 2015.11.06
26781 한국인중에서 한국군대 우습게 아는 사람들 있는거 같은데 3 new 리셋코리아 1070 5 2015.11.06
26780 냄비근성의역사 5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236 7 2015.11.06
26779 그런데 한국 애들이 참 이상한 것이 33 new Delingsvald 1146 5 2015.11.06
26778 헬조선인이 역사에 집착하는 이유를 써본다 14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181 3 2015.11.06
26777 군대 끌려가기 전에 탈조선 해야 하는 이유 4 newfile 싸다코 1226 6 2015.11.06
26776 헬조선 군대의 현상황... 15 newfile 양송이스프 1126 8 2015.11.07
26775 헬조선 사이트에 유입충들 16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146 6 2015.11.07
26774 박대통령님께 감사드립니다 8 new 아스날 1196 6 2015.11.07
26773 ??? : 우리의 전략은 중간층이 투표하기를 포기하게 만드는거다 7 newfile 트리플횡령 1176 6 2015.11.07
26772 만원지하철 해법 : 백팩을 앞으로 메라?? 11 newfile 헬조선탈조선 1101 8 2015.11.07
26771 역시 우리나라는 인구가 적어질 필요가 있음. 21 new yeema 1092 8 2015.11.07
26770 신라에서는 정말 중국인이 왕이 된 적이 없는가 43 new Delingsvald 1062 5 2015.11.07
26769 아녕하쎄요 캐나다에 살다온 21세 청년입니다. 12 new 캐나다유학청년 1046 4 2015.11.07
26768 천조국의 성범죄자 처벌 3 new 오쇼젠 1013 5 2015.11.07
26767 혁명도 흥이나야 하던가 말던가 하지 2 newfile 살려주세요 1407 4 2015.11.07
26766 헬조선에서 공부좀 하는사람들의 마지막 종착지는 사이비종교 6 newfile 살려주세요 1263 7 2015.11.07
26765 망할놈의 지옥불반도 급한불끄는법 1 new 헬조선나르샤 1119 0 2015.11.07
26764 현직 무속인 입니다. 저는 결혼제도에 대해 매우 부정적으로 생각합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1013 6 2015.11.07
26763 네이놈 기자찌라시의 달린 헬조선의 뒷세력 돌직구 ㅋㅋㅋㅋㅋ new 헬조선나르샤 1143 0 2015.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