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김용호 한마리 자살시켜서는 택도 없다 안 카나. 그러므로 시체팔이쇼를 더 크게 벌여야제. 어차피 무당이랑 점쟁이 새끼덜의 당 국짐당 병신새끼덜 말이다. 김세의도 자살시키고, 강용석, 김부선도 커플 자살시키고, 그래도 안 되면 매주말마다 광화문 앞에서 태극기 새끼덜 열마리씩 월남 땡중마냥 빨갱이 규탄 셀프 분신화형 자살시키자. 그럼 사람들이 조금은 쫄아서 알아줄지도.

 

김용호 한마리 꼴랑 뒈지면 사람들이 에라이 씹버러지 잘 뒈졌다라고 생각하지만 김세의, 강용석, 김부선까지도 다 뒈지면 그래도 이 새끼덜이 생각이 있던 새끼덜인가라고 생각할지도. 아님 말고 씨발.

 

씨발 민주당도 노무현 시체쇼로 정권 탈환 한거라며. 그럼 니덜도 버러지 새끼덜 살처분해서는 하늘에 시체쇼 하면 되잖아. 태극기새끼덜도 한주에 열명식 인신공양하면 되지 씨발. 쎄게 나오는 놈이 이기는거다. 아님 말고다 씨발아.

버러지들 다 쳐 죽이면 어쩌면 하늘의 마음이 돌아설 수도 있음. 국짐당 새끼덜이 적어도 살처분에 의해서 자정작용을 가지는 집단으로 간주될 수도 있다.

 

아님 말고 이 개새끼덜아.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 Legatus
    23.10.14
    실제로 그런게 존재함? 희생물 공양같은게?

    나도 형이하뿐아니라 형이상의 영성도 믿는다만, 
    자진해서 희생양 받치면 과연 액운이 떼어짐? 
  • John
    23.10.14

    개그를 실화로 알아듣기는 강용석 자살시키라고 쓴거다. 새꺄. 국짐당 할배들 그런거 잘 믿잖냐. ㅋㅋㅋㅋㅋㅋ 너도 속는거 보니까.

  • Legatus
    23.10.14
    그냥 할배들 한꺼번에 모아서 아즈텍마냥 받치면 가능할것 같은데.
  • 세마
    23.10.14
    성재기 형님께서도 돌아가시기 두달 전쯤인가 틀위타 공간에서 대놓고 깡용석이 욕했는걸로 기억난다.

    NLL 법리해석 조딩이 틀은 것 빌미로, 그동안 쌓였던 것 풀었겠지. 성대표가 강용석 성희롱 혐의 변호하는 기고문을 쓴 적이 있었지만, 어디 감사해 하는 마음이 있었던가? 지금 깡용석 패거리 하는 짓거리를 보니, 역시 성재기형님이 사람보는 눈은 없었지 않았든 것 같다. 양재동 간세로 온 직원의 가스라이팅에 당했던 것 빼면.

    강용석 뿐만이 아니라 전원책한테도 쌓인 것들이 많았는 걸로 안다. -

    "너는 펫? 불스원샷? 그런건 '가씹'이야, 남성운동을 그렇게하는게 아니야!"라면서 그가 면전에서 무시하는 말을 했었다고 나는 들었다. 강남 사무처에서.

    도대체 변호사라 하는 것들은 왜 그따구던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92 0 2015.09.21
26770 현직 종교인(무당)입니다. 헬조선에서 가장 불쌍한 종교인이 무속인이에요 13 new 탈죠센선봉장 1545 3 2015.11.06
26769 한국인중에서 한국군대 우습게 아는 사람들 있는거 같은데 3 new 리셋코리아 1070 5 2015.11.06
26768 냄비근성의역사 5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234 7 2015.11.06
26767 그런데 한국 애들이 참 이상한 것이 33 new Delingsvald 1144 5 2015.11.06
26766 헬조선인이 역사에 집착하는 이유를 써본다 14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181 3 2015.11.06
26765 군대 끌려가기 전에 탈조선 해야 하는 이유 4 newfile 싸다코 1219 6 2015.11.06
26764 헬조선 군대의 현상황... 15 newfile 양송이스프 1126 8 2015.11.07
26763 헬조선 사이트에 유입충들 16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146 6 2015.11.07
26762 박대통령님께 감사드립니다 8 new 아스날 1195 6 2015.11.07
26761 ??? : 우리의 전략은 중간층이 투표하기를 포기하게 만드는거다 7 newfile 트리플횡령 1175 6 2015.11.07
26760 만원지하철 해법 : 백팩을 앞으로 메라?? 11 newfile 헬조선탈조선 1100 8 2015.11.07
26759 역시 우리나라는 인구가 적어질 필요가 있음. 21 new yeema 1088 8 2015.11.07
26758 신라에서는 정말 중국인이 왕이 된 적이 없는가 43 new Delingsvald 1059 5 2015.11.07
26757 아녕하쎄요 캐나다에 살다온 21세 청년입니다. 12 new 캐나다유학청년 1046 4 2015.11.07
26756 천조국의 성범죄자 처벌 3 new 오쇼젠 1006 5 2015.11.07
26755 혁명도 흥이나야 하던가 말던가 하지 2 newfile 살려주세요 1407 4 2015.11.07
26754 헬조선에서 공부좀 하는사람들의 마지막 종착지는 사이비종교 6 newfile 살려주세요 1262 7 2015.11.07
26753 망할놈의 지옥불반도 급한불끄는법 1 new 헬조선나르샤 1115 0 2015.11.07
26752 현직 무속인 입니다. 저는 결혼제도에 대해 매우 부정적으로 생각합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1010 6 2015.11.07
26751 네이놈 기자찌라시의 달린 헬조선의 뒷세력 돌직구 ㅋㅋㅋㅋㅋ new 헬조선나르샤 1141 0 2015.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