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EDE6LGRDyB8

 

스크린샷 2023-10-08 203411.png

요인간이 상황을 가장 잘 정리함. 네타냐후 새끼가 요행으로 이긴다쳐도 이스라엘 내전밖에 안 남음. 3중 멸망각. 이스라엘군이라고 해봤자 탄약보유고는 길어야 6개월분, 짧으면 3개월분에 불과하다. 다자간안보체제의 폐혜지. 정상적인 소버린 네이션이라는 탄약보유고가 적어도 2년어치는 되야하지만 현대에는 불가능한 수치.

탄약보유고 6개월치 다 털어봤자 가자지구 애들 다 죽이지도 못함. 그 다음부터는 존나게 처절한 총싸움 하드킬 밖에 없지만 하드킬로는 한 놈 쏴 죽이면 한 놈 맞아 뒈지는 극심한 마피아, 카르텔 전쟁식 소모전이고, 그 소모전에 싸그리 죄다 갈아넣기도 전에 투표로 불신당해서 실각이다. 그게 민주주의 최악의 결함이지.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하드킬 단계에서는 깡으로 버티는 놈이 승자가 되는 거라고 치면 되려 성전사상으로 무장한 하마스가 최종 승자가 될지도. 하여간 폭탄으로 쳐 죽일 수 있어서 위압할 수 있을 때가 좋은 시절이라는 것.

 

하마스로써는 약해진 먹잇감을 닥치고 물어뜯는 것이 정치군사적인 인간(=인간뿐 아니라 모든 짐승들)의 종특이라서 피할 수 없는 선택일 뿐이고.

하여간 미국에게 우크라이나냐 이스라엘이냐 양자택일을 강요하는 것이 신의 한 수.






  • 세마
    23.10.09

    그런데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먹으면, 그 이후 정세는 어떻게 될까?

    미국도 유럽도 상황이 영 좋지 못한데, 팽창하고 폭주하는 러시아를 막기에는 역부족일 것 아닌가?
     
    문제는 중동에도 자원이 많고, 우크라이나에도 자원이 많고 ... 어느 쪽 우선순위를 두기에도 난형난제라는 것.
    그렇게 된다면 미국이 러시아의 우크란 병탄 및 폴란드와의 우크란 서부 영토 할양을 통한 강화(講和)를 묵인하는 대신,
    러시아로 하여금 이스라엘을 묵인하는 쪽으로 협상을 도출하는게 나을 듯.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62 0 2015.09.21
26862 정부가 애국을 강요하는건 아주 웃긴일이죠... 11 new 양송이스프 1091 10 2015.11.03
26861 헬조선에는 최상급두뇌가 없어서 선진국 절대 안된다 10 new 살려주세요 1294 5 2015.11.03
26860 헬조선의 현 주소 (feat. 살기 좋은 나라 순위) 7 new 행복을찾아서 1137 1 2015.11.03
26859 아랍 기름수저.....클라스 ... 5 newfile 허경영 1125 5 2015.11.03
26858 후진국이 발전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095 3 2015.11.03
26857 숙식노예 경험을 통한 한국식 집단주의의 병폐 txt. 7 new 탈죠센선봉장 1227 9 2015.11.03
26856 국정교과서 1 new 김치옥불반도 848 4 2015.11.03
26855 국정교과서...진짜 절망적이다... 7 newfile 신화의나라 1217 6 2015.11.03
26854 여기도 국뽕들이 좀 보이는데 한국인은 과연 머리가 좋을까요? 13 new 살려주세요 1236 5 2015.11.03
26853 필리핀 납치 유가족의 눈물 11 new 헬조선탈조선 1038 7 2015.11.03
26852 헬조선이 점점 막장이 되어가는 한 가지 이유 6 new 김치옥불반도 1078 5 2015.11.03
26851 교육부의 의도와는 반대로 좋은 짤이 될듯 ㅋ 6 newfile moreeffooort 1202 4 2015.11.03
26850 그놈의 교과서 문제가 이젠 대놓고 종북논란으로 되어가는군... 3 new 식칼반자이 1217 2 2015.11.03
26849 전부 무식한거 커밍아웃하고 서로 속편하게 지내는게 낫지않나 4 new 살려주세요 1022 2 2015.11.03
26848 [정규재 칼럼] 누가 디턴의 '위대한 탈출'을 왜곡하나....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4 4 2015.11.03
26847 헬센징들이 논리에서 밀릴때 11 new 일뽕극혐 1027 8 2015.11.03
26846 탈조선이 불가능 하다면 우선 탈쌍도를 해라. 18 new 악령 1078 7 2015.11.03
26845 졷같은 나라는 군대도 졷같습니다 new 탈조선한소년 962 3 2015.11.03
26844 헬반도문화중 하나가 취업가지고 사람 판단 비교질하는문화가 있는듯 14 new 헤루쵸세누 1064 8 2015.11.03
26843 개새끼가 너한테 사과하라고면 하겠냐? new 폴리스 998 5 2015.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