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10.08
조회 수 648
추천 수 1
댓글 0








소싯적 라떼에 카드대란 때에 이미 마통론 이야기는 있었음. 여자들 중에서 실질적인 파산상태인 여자들 야그 말이다. 결국 그 돈 다 누가 갚았겠음? 죄다 그 년들 애비들인 태극기 할배들이 다 갚았지. 부모가 커버쳐 줄 깜도 없는 년들은 창녀가 되거나 자살했겠지.

 

마통론 보지들 돈 다 갚아준 부모들도 태극기이고, 한국 정부의 엉터리 부동산 정책 때문에 그리고 원화가치 하락으로 폐지 줍는 할배가 된 것들도 태극기이고, 애초에 한국호에서 자영업자 따위로 버텨온 인생인 것들도 죄다 태극기들이고, 태극기들에게는 민주당이 때려죽일 놈들이 맞지. 카드대란부터가 김대중, 노무현이 초래했으니. 

 

본인이야 뭐 이명박 씨발 새끼가 부산에서 저축은행대란을 터뜨린 지점부터가 원한지점이라서 국짐당은 사형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안을 합쳐보면 그냥 양당체제 그 자체를 전복하는게 맞는 것이다. 태극기들이 2번이나 찍게 하는 것 대신에 그들과 적극적으로 야합해서는 두 개새끼덜 모두를 조져야 하는게 맞는 것이고, 그 개새끼덜의 세대분열 농간에 넘어가지 말아야 하는 것이다.

 

imf는 재벌 개새끼덜이 전환사채 따위로 외채 CB를 끌어다 써서는 초래된 것이다라고 간주되면 재벌 개새끼덜도 모조리 폐업시켜버리고, 외국인 주주새끼덜에게 빵원 떡락을 선사한 뒤에 경상자동차, 평택반도체, 수원반도체, 용인반도체 따위로 아예 산업군을 국가가 재편해서는 새로운 국유대주주 체제로 이행하는 것도 한가지 수라면 수인 것이다. 다만 미국이 개지랄을 할테지만. 미국은 어차피 곧 김밥 옆구리 터지듯 터질 것이라고 보면 되고, 아니면 능동적으로 가려면 도산안창호급 잠수함에 북한에서 빌린 핵 탑재해다가는 뉴욕을 쳐 박살내버리던가 하던가 말이다.

 

도산안창호급을 굳이 대서양까지 자행하게 할 것도 없이 국적 상선 화물선에 실어서는 컨테이너로 위장해서는 대서양에서 바다로 내리면 됨. 그럼 그 자리에서 핵을 쳐 쏴서는 박살내버리는 것이다. 아니면 핵어뢰로 조져버리던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70 0 2015.09.21
26736 대학교수 너무 믿지마라, 6 new MadeinHellKorea 1139 3 2015.11.07
26735 우리나라 중소기업 현장직 직종에 대해 설명 드릴게요~ 7 new 트윅스 1908 8 2015.11.07
26734 저는 가끔 이런생각이 듭니다 5 new 내가왜컴과를왔을까 1085 0 2015.11.07
26733 점점 법을가지고 국민들을 억누르는데 쓰는거 같은 느낌이 많이드네요.. 10 new 미친거같아 1384 4 2015.11.07
26732 내가 2년간 뇌조직을 똥으로 만들며 개취급을 받을 곳이 저런 곳이군... new 식칼반자이 1005 2 2015.11.07
26731 군대 짬밥 기도에 대한 요즘 헬조선 현역들의 솔직한 심정 12 newfile 싸다코 1023 7 2015.11.07
26730 좌익을 좌빨로 몰아가는 애들 특징.txt 3 new 일뽕극혐 1342 4 2015.11.07
26729 점점 혁명각 나온다 12 new 에브리바디탈조센 1011 4 2015.11.07
26728 그것이 알고싶다 2주 연속봤다. 1 new 민좆의영광 1142 3 2015.11.08
26727 그것이 알고싶다. 몽키하우스... 5 new 미개한헬조선 1187 4 2015.11.08
26726 몽키하우스에 대한 나의 감상... 1 new ghjjbv 1013 3 2015.11.08
26725 킹무성이 또....... 10 newfile 이응이응 983 4 2015.11.08
26724 조센의 '정' 풍속 : 강요되는 배려 7 newfile Liberation11051303 1124 4 2015.11.08
26723 조성진 및 국정교과서 현상에 대해.... 3 new 버터라면 1468 3 2015.11.08
26722 이미지 올리기 new 심영의짜씩 1002 0 2015.11.08
26721 마인드부터 바꿉시다. 6 new blazing 1012 5 2015.11.08
26720 헬조선 정부 씹선비적 가식질 오지네 6 newfile 저격한다 1062 5 2015.11.08
26719 일본이 혐한하는 이유가 뭐죠? 11 new 조세니스탄 1047 2 2015.11.08
26718 헬조선은 박통 이명박이 만든게 아니라고 생각드네요. 5 new 모두의죽창 1346 3 2015.11.08
26717 한국어는 중국어하고 얼마나 비슷한가 36 new Delingsvald 1281 3 2015.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