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10.08
조회 수 790
추천 수 1
댓글 1








상급노조 회계공시 안하면 산하조직도 세액공제 못받는다

- 산하조직도 상급노조에 달려…사실상 '연좌제' 방식 이정식 "노사관계 발전 위한 것"…노동계 참여 저조할 듯

 

https://m.webzine.kacpta.or.kr/news/articleView.html?idxno=14994

꽌시 개자슥들은 죄도 분식회계해주고, 노조는 연좌제이고 씨발 것들.

 

노조에게 회계공시는 왜 시키겠음? 보나마나 후원단체들이나 개인들 쪼을려고 하는 짓이지. 개만도 못한 씨발 새끼덜인 것이다. 그 지랄을 씨발 홍보나 쳐 하고 있음. 윤석열이라는 씨발새끼의 더러운 일면이 이런 곳에서 나오는 것이다.

 

인서울대학 회계사 새끼덜 비선으로 노조 통제하겠다는 수작질. 그 회계사 새끼덜이 죄다 모피아랑 동문동창인 개새끼덜이니까 말이다. 그들을 휴민트로 이용해서는 한국 사회 특유의 학연, 지연으로 통제하겠다는 더러운 속셈.

1차적으로는 노조의 변호사 수임료 따위를 회계법인이 체크해서는 노무변호사들부터 검사새끼덜이 제어하겠다고 정보 통제목적으로 회계감사 받으라는 거고. 게다가 그 회계감사 받으면 그 정보는 대기업들을 같은 고객으로 둔 회계법인들이 바로 씨발 대기업 간부나 회장새끼에게 전달함. ㅋㅋㅋㅋㅋㅋ 악랄한 지능범죄 집단 검찰새끼 대통령 다운 개짓인 것이다.






  • 헬조선 노예
    23.10.08
    Direk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79 0 2015.09.21
26799 일부 여성들 이야기. 6 new 전생에지은죄 1068 8 2015.11.06
26798 명불허전 헬조센 국방부 1 new 뻑킹헬조선 1070 5 2015.11.06
26797 노오오오오오오오력은 이제 아무런 의미가 없다... 1 newfile rob 1078 3 2015.11.06
26796 킹무성이 대통령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7 newfile rob 977 2 2015.11.06
26795 흙수저들이 안되는 이유 12 newfile 갈로우 1292 10 2015.11.06
26794 수저론 이후... 7 newfile 잭잭 1052 4 2015.11.06
26793 UN에서도 인정한 헬조선 4 new 할랄라야 1044 5 2015.11.06
26792 오늘도 중고로운 평화나라,jpg 5 newfile 김무성 988 4 2015.11.06
26791 이건 뭐라고 해야하나 4 new 할랄라야 959 1 2015.11.06
26790 이나라가 정의가 없는이유. 7 new 망할민국 1109 5 2015.11.06
26789 국정교과서 집필성향 예측 8 new 괴괴나사 1073 7 2015.11.06
26788 국정교과서 집필진 신변보호랜다 2 new 트리플횡령 1016 2 2015.11.06
26787 킹찍탈 킹찍탈 하는 놈들아 5 new 헬헬헬 1277 4 2015.11.06
26786 박근혜 탄핵안하는이유 4 newfile 여기가지옥이다 1082 4 2015.11.06
26785 같은메뉴 다른모습 7 newfile 메가데스 1099 8 2015.11.06
26784 분노가 엄청 치미네요...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214 6 2015.11.06
26783 상식으로 생각해봐 국민연금 타먹겠다는게 미친거야 3 new 리셋코리아 1006 8 2015.11.06
26782 도대체가 국정화 교과서가 말이나 되는 건가? 19 new 장미 1388 5 2015.11.06
26781 메르스 잊지맙시다. new ★ROKMC885★ 929 2 2015.11.06
26780 사상의 자유가 무슨뜻인지도 모르고 막 갖다붙이는 헬조선 차세대 대선주자 클라스 7 newfile 의치약삼시패스미만잡노예 1071 6 2015.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