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문재인은 브레즈네프 포지션으로 봐도 무관하지 않음 ... 브레즈네프때 소련이 미국과 냉전구도를 더 심화시키면서 경쟁을 강화했었다면 

문재인때도 일본의 경제적규제를 명분으로 일본과 냉전구도를 심화시켜 경쟁을 불러일으킴

 

근데 , 소련에서 고르바초프라는 수구성향이 강한 모스크바엘리트가 집권하면서 180도 상황이 바뀜 . 체르노빌원전폭발과 소련아프간전쟁의 장기화를 명분삼아 미국과 관계개선을 주도함 

미국은 당연 오케이 . 그래서 군축하고 핵무기도 줄이고 ... 근데 문제는 경제였음 . 소련이 서방시장에 모든 경제적분야들을 개방하면서 미국에의해 경제가 잠식당하기 시작하였고

결국 달러패권에 들어와서는 결정적으로 소련이 멸망하는데 한몫했음

 

윤석열도 마찬가지라고봄 . 헬조선의 저력이 엄청 막강하다고 생각했겠지 . 근데 일본과 관계를 주도해나가고싶고 미국과는 더 가까이하고싶고

결국 고르바초프랑 비슷한수순을 밟고있다고본다 . 

 

소련망했을때 미국경제 호황이었는데 , 헬조선도 소련처럼 될것같다는생각이 드는게 ... 일본경제가 갈수록 나아지고있다는거임 

 

통사정'해서 30분 만난 윤석열-기시다 '광속 간담회' - 굿모닝충청

이코노미스트 - 중앙시사매거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45 0 2015.09.21
26803 가난한 사람을 지방에 보내면 안되는 진짜 이유 new 노인 876 1 2023.10.18
26802 유난히 한국에서 서울 밀집 반대, 3D업종 인력 부족 여론이 나오는 이유 new 노인 728 0 2023.10.18
26801 화물 종사자 연령 의도적으로 통계 조작한 거 아닐까 의심된다 new 노인 814 0 2023.10.18
26800 Direk와 노인 이 두 사람들은 늘 분위기를 너무 딱딱하게 만드는 것 아닌가? 여기가 본인들만의 것이 아니지... 16 new Freewhite 949 0 2023.10.18
26799 남자새끼라면 팬더 스트라토캐스트 기타랑 마샬 엠프 한대쯤은 집구석에 있어야 남자라고 할 수나 있지. 물... 9 new John 1105 0 2023.10.18
26798 2030 븅신새끼덜 벌써부터 양당틀딱들에게 속는 꼬라지 보니까 뒈질때까지 호구되겠구만. 60년 호구 말이다. 2 new John 1130 2 2023.10.18
26797 아베 칭찬했던게 이재명인데 일본을 공격하겠냐 1 new 킹석열 1279 0 2023.10.17
26796 만약 이란까지 참전한다면 세계3차대전으로 번지는거지 new 킹석열 883 0 2023.10.17
26795 확실한건 아직 헬조선은 수구성향이 강하다는거 new 킹석열 777 0 2023.10.17
26794 이번 하마스건은 제3차세계대전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일수도 1 new 킹석열 1296 0 2023.10.17
26793 트럼프 븅신새끼는 당선 후 뇌졸중이다 씨발. 1 newfile John 1170 1 2023.10.17
26792 제주민 원주민들 몰살시키고 쫓아낸 서울 우익깡패 탐획자새끼덜이 짱개와 함께 해 놓은 짓. new John 941 1 2023.10.17
26791 한국정부 개자슥들이 전세를 왜 대출로 해결할까? new John 1062 1 2023.10.17
26790 짱개가 만든 카제인 우유보다 더 악질인 미국산 가공유 newfile John 940 1 2023.10.17
26789 사람들을 저질 일자리로 알선 시키려는 기레기 new 노인 952 0 2023.10.16
26788 가전제품 수리권이 필요한 이유 new 노인 999 0 2023.10.16
26787 나는 이재명이 일본과 전쟁을 공약하면 찍어준다. 7 newfile John 901 1 2023.10.16
26786 우주청이라고 적고 토건개발청이라고 읽는다. 윤석열이라는 일본스파이 매국노새끼의 짓이다. newfile John 930 2 2023.10.16
26785 양당새끼덜에게 3000조나 부채재배 당하고도 속은 줄도 모르는 헬쥬신 븅신노오예 새끼덜. new John 494 1 2023.10.16
26784 의대가느라 6수 할 시간에 키르기스스탄 보지 사서 결혼했으면 애새끼가 최소 4살이지 씨발. new John 908 0 2023.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