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행정부 수장이라는 버러지가 할 줄 아는게 조또 없음. 금리 안 올리고 보금자리 특약론, 50년 만기 대출 그 지랄이나 함. 병신만도 못한 새끼지 씨발 무능쟁이 버러지 새끼.

 

https://www.youtube.com/watch?v=ODBj34teFxU

헬쥬신에서 이미 만원권은 소싯적 천원권의 가치 밖에 안 된다.

 

스크린샷 2023-10-04 223110.png

 

2009년이 어느 시절이냐고. 씨발 본인의 대학동기 대학원생 보지새끼가 수술 슴가 덜렁대면서 내 팔뚝에 비빌려고 하면서 대학원 가면 연애하기 좋다고 하던 라떼 아니냐고. 그 년 따라 대학원 가서는 씹구녕에 2년동안 푸슉푸슉 하다가 연애질 석사나 따서는 나중에 각자 다른 곳에 취업하면서 헤어진다는 신파극 애틋한 러브를 할 수도 있었겠지만 그러나 조까튼 공부 때려침. 뭐 잘되었다고 쳐봤자 지금쯤 노오예 2세 새끼덜이나 키우고 있을테지만. 피자에땅 라지피자 2판따리 14900원이던가 20000원 하던 시절.

요즘에 14900원에 1+1로다가 라지피자 파냐? 한판에 15000원이지. 딸배비 합치면 18000원이지. 조까튼 병신만도 못한 원화 휴지쪼가리 버러지지. 그 동안에 그럼 소싯적에 350만원 주던 일자리는 700만원 주냐? 조까는 소리지. 이명박 그 개새끼부터 한국 갱제는 씹창난거. 그러한 개새끼덜 행정부와 대통령 씨발 새끼덜이 쳐 말아먹은 것이다.

 

그 개새끼덜이 양당독재로 어느 한 당을 치우지도 못하게 스크럼을 짜고서는 1번 아니면 2번 양자택일이나 강요하는 과두제 카르텔 새끼덜인 것이다. 진보, 보수 개지랄은 틀딱 병신들이나 쳐 속는 개지랄일 뿐이고.

 

모두가 거지가 되는 와중에도 자신은 주식으로 성공한다는 뇌내망상병 가진 레가투스 병신새끼만 5천만원 5억으로 튀기는 개꿈 꾸지. 병신만도 못한 새끼.






  • John
    23.10.04

    10년에 화폐가치 1/2토막 난다고 치고, 10년에 2배로 튀길 자신 있냐 이 병시나. 지금 2023년에 5천만원 넣은거 2033년에 1억 칠 자신 있냐고. 앞으로 성장률은 더 떨어진다는데 말이다. 병신새끼가 상황파악이 안 됨.

    이미 최후의 랠리는 닷컴 버블 꺼질 때 성님 20대 초반일 때에 이미 2000프로, 1/20토막 박살났단다. 그때 1/20토막 박살난거 반등빨, 모멘텀으로 여기까지 온거지만 지금 또 무너지려고 하고 있고. 상황 파악 좀 해라 이 병신가튼 새꺄.

  • Legatus
    23.10.04

    이상 주식만빼고 모든것을 잘하는 주갤러 johnny 이였습니다~ 넌 진짜 주갤러 맞는듯.

  • John
    23.10.04

    중국에 투자해서 1달 동안 5프로 벌었는데 개지랄은. 기실은 원화가 씹창나서지만.

  • Legatus
    23.10.04

    ㄷㄷㄷ 많이 벌었네. etf 에 넣은거냐? 중국은 개별 넣다가 상폐맞고 털릴까봐 못하겠음

  • John
    23.10.04

    중국증시 바닥이라서 더 떨어지지 않는판에서 원화가 위안보다 더 떨어지니까 그냥 앉아서 번거. 근데 위안도 다시 같이 떨어지려고 해서 원으로 환전해서 5프로 먹었는데, 원화도 더 씹창나는 중. 원화 이거 조까튼 딜레마다. 1200원대일 때에 미국증시 소형주에 박았어야 했는데, 5프로 먹었다쳐도 시장에 박을 상황이 여의치 않음. 명절에 그래도 환율 부양이라도 할 줄 알았는데 그 것도 안하고. 명절에 물가챙긴다고 원화가지 좀 올려놓으면 다시 중국이나 미국으로 뛰어들려고 했는데, 윤석열 정부 병신새끼덜은 세수 부족으로 이미 환율 방어할 캐쉬도 다 씹창나서는 그 것도 못함. 그래서 한국은 조까고 망쪼라는거다. 

     
    내가 뭐 근거 없는 소리, 시장과 괴리된 소리 하는거 같냐고. 원화가 적어도 S곡선을 그려줘야 넣었다 뺐다가 되는데 그냥 속절없이 떨어지니까 답이 없다는거다. 위안은 그나마 1위안에 185원에서 190원으로 가냐마냐로 등락폭이 적은데, 달러-원은 1200원에서 1300원으로 등폭이 10프로 넘어. 그래서야 뭐 원화는 병신이라고 할 수 밖에.
  • Legatus
    23.10.04
    디플레이션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60 0 2015.09.21
26708 ???:요즘것들은 노오오오오오력이 부족해 노오오오오오력이 2 newfile 새장수 1099 5 2015.11.08
26707 한국인들이 중독물질에 쉽게 중독되는 이유. 8 new TT 1006 4 2015.11.08
26706 현직 무속인인데요 영이 맑은 사람은 한국 같은 곳에서 못살아요. 30 new 탈죠센선봉장 7849 6 2015.11.08
26705 빠른 이민을 하고싶은 고2학생입니다 조언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13 new 고2작전명탈조선 1091 0 2015.11.09
26704 왜 정부는 소라넷을 잡으려 하는가? 11 new 탈죠센선봉장 1290 9 2015.11.09
26703 싫다는 의사 표시만으로는 강간죄가 성립 안된답니다. 7 new 탈조선진행중 1257 3 2015.11.09
26702 헬조선식 보험영업 3 new 에어커나 972 3 2015.11.09
26701 킹무성 여기자에게 일침.jpg 8 newfile 김무성 1234 10 2015.11.09
26700 자랑스러운 한국의 역사 74 new Delingsvald 1099 5 2015.11.09
26699 유럽 복지가 좋아진 이유.txt 6 new 김무성 1078 3 2015.11.09
26698 "구타에 욕설, 어디까지 참아야 하나요?" 눈물의 소방대원..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289 3 2015.11.09
26697 "근로기준법도 모르는 바보들에게 우리 회사의 미래를 맡길 순 없다!"<유일한 박사님>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140 2 2015.11.09
26696 베츙이 슬레이어 2 new 심영의짜씩 1084 3 2015.11.09
26695 자랑스러운 역사고 나발이고 패배주의고 나발이고 4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162 1 2015.11.09
26694 헬조선인들은 남한테 관심이 너무 많아요.. 9 new 미친거같아 1149 7 2015.11.09
26693 헬조선에서는 절대 자영업같은거 해선 안된다 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60 4 2015.11.09
26692 헬조선 교육방식이 병신인 이유.txt 16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101 9 2015.11.09
26691 의사도 조센징이다! 여기는 헬조선! 9 new 헬조선탈조선 1143 10 2015.11.09
26690 성폭행 당하는 여자 구해주는 절차 8 new 헬조선토박이 1196 10 2015.11.09
26689 한국에 있는 어느 대학교도 가지 마라.avi 18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282 6 2015.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