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rumble.com/v1l0if1-95761981.html

 

https://encykorea.aks.ac.kr/Article/E0075901

 

박정희라는 매국노: 수출주도 성장과 외채를 이용한 성장으로 미국의 하수인 경제 수립. 1979년 경제안정화 종합시책으로 자본시장개방 추진.

전두환이라는 매국노: 1980년 9월 ‘외국인 투자유치 확대방침, 1981년에는 자본시장 국제화 장기계획, 1982년에는 은행의 민영화 조치, 1985년 국내 기업의 해외증권 허용

노태우라는 매국노:1988년 자본시장 국제화의 단계적 확대·추진계획이 수립, 증권회사의 해외 주식시장 투자가 허용, 이 때쯤에 이미 한국의 태반의 재벌은 해외CB발행으로 거의 넘어간 상태. 다만 외국인투자자들의 지분한도가 걸려서 아직 지분으로 청산받지 못한 것 뿐.

1991년에는 「외자도입법」이 전면 개정되어 외국인의 직접 투자 및 기술도입, 외국 금융기관, 보험회사, 증권회사의 진출이 허용되는 등 자본 자유화가 본격화

김영삼이라는 매국노:1992년에는 국내 주식시장이 개방.

김대중이라는 매국노:1998년 imf와 함께 등장해서는 한국 기업들 대거 매각. 한국의 대기업들은 이미 죄다 한국 회사가 아닌 것들이다. 매가뱅크정책으로 이미 외국놈들이 지분을 가지고 있는 은행들을 키워준다는 정책 마련. 카드대출정책.

노무현, 이명박:FTA

스크린샷 2023-10-04 114804.png

 

문재앙:물백신 수입, 외국인 지분 제한 완화 추진.

 

윤석열:물백신 수입 유지, 외국인 지분 제한 완화나 검토하는 버러지새끼.

스크린샷 2023-10-04 115228.png

윤석열 버러지새끼가 한국의 통신산업을 통째로 말아먹고 있지만 언론 개자슥들은 보도도 안 함. 통신업 분야의 수출이 급감함. 그나마 남은 것도 알뜰살뜰 쳐 팔아먹는 개자슥새끼. 미국과 내통하는 관료와 정당새끼덜은 모조리 살처분해야 하는 것이다.

 

애초에 중앙집권화 된 나라 그 자체가 파시스트국가이고, 한국의 대통령은 조선왕들보다 더 적극적으로 팔아먹을 수 있는 파시스트 국가의 총통 새끼덜인 것이다. 그러한 개자슥새끼덜이 체계적으로 임기때마다 쳐 팔아먹은 것이다. 양당은 그러한 매국노 대통령 새끼덜을 보좌하는 신료조직에 불과한 또한 매국노새끼인 것이다.

스크린샷 2023-09-07 182903.png

한국의 3김새끼덜에 의한 민주화와 판박이인 베네수엘라의 푼토 피호 협정. 매국노새끼덜의 3두 정치.

 

스크린샷 2023-09-07 181411.png

베네수엘라의 삼두 정치의 결과. 베네수엘라 경제 폭망. 국민 분노 촉발.

한국의 산업 자본도 모조리 미국새끼덜에게 소유권이 넘어간 것들이고, 지분으로 뺐긴 것은 거의 찾아올 가능성이 없다고 보면 된다. 사실상 준항구적인 종속인 것이다. 기업이 아무리 돈 벌어봤자 주가 또한 같이 오르기 때문에 어지간한 실적으로는 자사주매입으로 그들의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이다. 게다가 투자자우대협정을 통해서 미국이 찍은 윤전기 달러로 그냥 같이 되사면 그뿐. 

그냥 한국놈들은 조까이 노오력해서는 미국 개새끼덜에게 털리는 꼴 밖에 되지 않는 것이다.

 

스크린샷 2023-09-30 003611.png

미국 꽌시 양아조폭새끼가 이 나라 회사의 지분을 이만큼이나 쳐 가져간 것이다. 그러한 개자슥들 양키 세습중산층새끼덜의 지배이데올로기가 자본주의, 공산주의 그 지랄인 검증도 되지 않는 문돌이 지랄병인 것이다.

 

스크린샷 2023-09-25 152530.png

스크린샷 2023-09-30 004819.png

스크린샷 2023-10-02 212658.png

 






  • Legatus
    23.10.04
    솔직히 방법이 있나? 그냥 해외 투자하는거 밖에 답이 없지. 
    애국따위만 버리면 된다. 
  • John
    23.10.04
    뭔 개소리야 돈이 안 벌리는데 말이다. 병신가튼 새끼 마.
  • Legatus
    23.10.04
    그래도 장기투자다. 너 같이 병신 일회성같은 바이오 제약사 넣다가 다 개털리는 인생을 얘기하는게 아님 
  • John
    23.10.04
    조까고 있네. 한국 재벌들 이사진도 다 외국인이고 배당성향 낮은 것도 갸들의 결정이다. 뭘 알고나 지랄해라 이 새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4 0 2015.09.21
26702 해외에서 살다가 한국 대학교에 입학한 새내기의 좌절.avi 13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97 6 2015.11.09
26701 헬조센에는 개인 사생활이란 없다. 5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1066 6 2015.11.09
26700 교복착용에 관한 생각(펌) 7 new 주입식교육시발 1052 3 2015.11.09
26699 국기에 대한 맹세.txt 3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989 3 2015.11.09
26698 여러분들은 '프리서버' 아십니까? 4 new 사회정의 1130 6 2015.11.09
26697 교복 착용과 강제 야간자율학습의 의미를 이렇게 생각해보았습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1068 4 2015.11.09
26696 헬조선이 국제정세를 진지하게 논할 깜이 되냐 1 new 살려주세요 1420 4 2015.11.09
26695 스웨덴 6시간 근무.. 4 new 조세니스탄 998 6 2015.11.09
26694 헬조선 역사상 5대 헬게이트.jpg 4 newfile 새장수 1234 10 2015.11.09
26693 한국인 천성이 우울할거라는 의심이 들수밖에 없는 외국사례 6 newfile 살려주세요 1174 9 2015.11.09
26692 헬조선 관변단체의 수준이 남다른 클래스 3 new 죽창화세대 1091 2 2015.11.10
26691 역시 우주를 믿는 분은 달라도 뭔가 다르네요! 6 newfile 조세니스탄 1164 5 2015.11.10
26690 네이버 메인으로 보는 대한민국 현실 7 newfile 김무성 1129 4 2015.11.10
26689 드디어 시작된 노동개악 (파견법 확대) 3 new 갈로우 1155 5 2015.11.10
26688 신고전화 하루 5800통…서울종합방재센터를 아시나요?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13 3 2015.11.10
26687 사망자 79% 화장...수도권은 시설 부족 .. new 진정한애국이란 986 2 2015.11.10
26686 한국인의 정체성 말이지만 55 new Delingsvald 1102 6 2015.11.10
26685 헬조선의 문제점은... 2 new 양송이스프 885 4 2015.11.10
26684 댓글들 수준이 참 헬스럽다 5 new 할랄라야 1146 5 2015.11.10
26683 기술이민 3 new 심영의짜씩 1066 2 2015.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