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윤석열이 크게 잘못하냐면 그 개새끼를 뽑아준 버러지만도 못한 국민 새끼덜에게는 그냥 딱 그 수준대로 해달라는대로 해주는 놈일 뿐인 것이다.

 

윤석열을 탄핵하든 박근혜를 탄핵하든 어차피 그 개새끼 국민들이 있는 한 무소용인 것이다. 닥치고 핵을 개발해서는 강남과 분당의 개자슥들에게 쏴서는 더러운 음흉한 수익을 다른 국민들을에게 강요해서는 달성하는 더러운 근성을 가진 개새끼들을 모조리 살처분 처단하지 않는 이상 어차피 윤석열은 되풀이 될 똥에 불과할 뿐이다. 

 

이재명이라는 개자슥도 결국에는 분당 새끼덜이 쳐 옹립하려는 부자 하수인 새끼인 것을 가지고 1번, 2번 그 지랄 해봤자 무소용인 것이다. 외국 자본이나 끌어다가는 패밀리 비즈니스 쳐 키우고는 빚은 국민들에게 전가한다는 재벌 개새끼덜이 진짜 매국노 개새끼덜인 것이다. 

 

반도체고 자동차고 한국놈들이 쓰지도 않을 거 초과생산해서는 국제무역에 기여해서는 수출이나 쳐 올린다고 그 지랄하다가 미국의 갑질에 넘어가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애초에 한국놈들이 다 쓰지도 못할 반도체 첨부터 왜 쳐 만든다고 병신짓을 했냐는 것이다. 국제무역이론이라는 개수작에 속아넘어갔기 때문이며, 그 집안 새끼덜 욕심짓거리였던 것이다. 

 

특정 제품을 국내수요 이상으로 초과생산해서는 외국의 수입품과 바꿔먹으면 된다는 사고방식의 결과 한국인들은 소비나 잘 하고 있는가? 팔아먹을 때에는 헐값이고, 수입해올 때에는 달라나 쳐 주고 들여와야 된다고 하는 것이다.

미국의 수입상 벤더새끼나 부자되는 짓거리 쳐 하는 병신 노오예 경제인 것이다.

역대 대통령이라는 씨발 개자슥새끼덜은 바로 그 수출이권, 유통이권에 관여해서는 돈이나 쳐 벌고는 말이다. 전대갈이 새끼가 국제그룹 멸망시킨 것도 그 개새끼를 따르는 꽌시 그룹 새끼덜이랑 나눠먹는 답시고 그 지랄을 한 것이었을 뿐이고. 프로스펙스는 아직도 수출하고 있음. 다만 팔려서 문제지. 개만도 못한 새끼덜.

그 놈의 무역 많이 한다는 조까튼 나라에서 물가는 전세계에서 씹창이고 말이다.

 

그 지랄인 도둑놈들 회사에서 하수인 짓 하면서 자신의 능력이다라고 자만하는 개자슥새끼덜부터 모조리 도둑놈 하수인 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66 0 2015.09.21
26698 해외에서 살다가 한국 대학교에 입학한 새내기의 좌절.avi 13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92 6 2015.11.09
26697 헬조센에는 개인 사생활이란 없다. 5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1061 6 2015.11.09
26696 교복착용에 관한 생각(펌) 7 new 주입식교육시발 1051 3 2015.11.09
26695 국기에 대한 맹세.txt 3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987 3 2015.11.09
26694 여러분들은 '프리서버' 아십니까? 4 new 사회정의 1130 6 2015.11.09
26693 교복 착용과 강제 야간자율학습의 의미를 이렇게 생각해보았습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1066 4 2015.11.09
26692 헬조선이 국제정세를 진지하게 논할 깜이 되냐 1 new 살려주세요 1420 4 2015.11.09
26691 스웨덴 6시간 근무.. 4 new 조세니스탄 998 6 2015.11.09
26690 헬조선 역사상 5대 헬게이트.jpg 4 newfile 새장수 1232 10 2015.11.09
26689 한국인 천성이 우울할거라는 의심이 들수밖에 없는 외국사례 6 newfile 살려주세요 1173 9 2015.11.09
26688 헬조선 관변단체의 수준이 남다른 클래스 3 new 죽창화세대 1090 2 2015.11.10
26687 역시 우주를 믿는 분은 달라도 뭔가 다르네요! 6 newfile 조세니스탄 1162 5 2015.11.10
26686 네이버 메인으로 보는 대한민국 현실 7 newfile 김무성 1126 4 2015.11.10
26685 드디어 시작된 노동개악 (파견법 확대) 3 new 갈로우 1154 5 2015.11.10
26684 신고전화 하루 5800통…서울종합방재센터를 아시나요?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11 3 2015.11.10
26683 사망자 79% 화장...수도권은 시설 부족 .. new 진정한애국이란 985 2 2015.11.10
26682 한국인의 정체성 말이지만 55 new Delingsvald 1101 6 2015.11.10
26681 헬조선의 문제점은... 2 new 양송이스프 885 4 2015.11.10
26680 댓글들 수준이 참 헬스럽다 5 new 할랄라야 1146 5 2015.11.10
26679 기술이민 3 new 심영의짜씩 1065 2 2015.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