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출처: 유투버-자주인라디오

 

https://www.youtube.com/watch?v=HwsYyBV9z7Y

 

스크린샷 2023-10-02 212658.png

 

칼 포퍼 병신새끼는 정작 지덜 세계의 엉터리 가짜 바이블인 아담 스미스는 못 까고 만만한 비주류만 깜. 강약약강 버러지새끼.

 

아담 스미스 그 것도 개구라지 씨발. 언제 이 세계가 국제무역으로 다 잘 살아졌다는 거냐고. 되려 국제무역에서 탈퇴해서는 우리끼리~ 로 가도 생산만 늘면 그만. 아담 스미스랑 케인즈 이론은 쉽게 말하면 중앙은행으로 돈 찍자라는 말을 돌려까는 개지랄이고.

송나라 시절의 신법 그거랑 많이 유사함. 

신법당 병신새끼덜이 나라 말아먹었잖아. 신법이 쉽게 말하면 대출 내줘서는 상공업 진작하고, 돈으로 땅개발하면 된다. 그건데 정작 경제는 아작났지. 물가관리가 전혀 안 되기 시작했는데, 그나마 다행인 것은 여진족과 몽골족들이 이미 화폐남발로 씹창된 북중국 갱제를 이어받아서 지덜이 말아먹은 것이 티가 안 났을 뿐. 그러다가 원나라때에도 조까고 계속 찍었고, 그 원을 쓰러뜨린 홍건적 정권 새끼덜도 계속 찍다가 가장 최종적으로 정덕제 연간에는 쌀값이 100만배 쳐 오른다던가 그 지랄하고서는 쳐 망하게 된다. 중간에 정권이 바꼈기 때문에 결산을 못 받았을 뿐 신법당 씨발 새끼덜이 다 쳐 말아먹었던 것. 반면에 구법당 구양순등은 나중에도 존경받는 인물로 남게 됨.

 

왕안석식 신법이 요즘으로 치면 가계대출 씹창내는 정책이지 씨발 것들. 한국의 진보라는 개자슥들도 그 지랄하지만. 

 

케인즈는 왕안석보다 더 파렴치한 방법으로 SOC 사업이나 내서는 꽌시들에게 해 주자는 것이고, 케인즈 정책 따른 중국의 부동산과 건설업체가 지금 씹창이 나고 있는데도 조까고 케인즈 학교에서 가르치는 엉터리 갱제학부 버러지새끼덜. 그따구 이론으로 나라의 재정관련 일자리 학벌로 독식하려고 듬. 조까튼 기생충 씨발 새끼덜이지. 모피아 씹새끼덜.

 

한국의 양당 버러지새끼덜은 모피아 관료 씨발새끼덜을 제어하려고나 드는지 그들에게 농락당하는지도 알지 못하겠고, 그 개새끼덜도 엉터리 가짜 이론으로나 쳐 무장한 사이비새끼덜이다. 케인즈 정책으로 지금 한국 경제 씹창나는 꼬라지 보면서도 그게 가짜라고 인정 못 하지. 개만도 못한 새끼덜이지.

돈만 찍어서는 뽀려 가지는 도적놈 새끼덜이 인정하겠냐고. 갸들한테 인정하게 한다는 것은 창녀한테 화대 돌려받으려고 하는 격이다. 창녀보지에 싸고나서 우격다짐으로 되받아내려고 하면 창녀새끼가 나름대로 최선의 무력으로 문신육수충한테 개길거 아니냐고. 물론 그 동네 삼촌이나 여관 아줌마 새끼도 불러다가는 다구리 칠려고 하겠지만 솔직히 근돼새끼가 맘먹고 설치면 다 깰 수 있지. 

 

그럼 씹박고 돈도 안 주고 되려 주먹으로 눈티반티 쳐 만들어주는 희대의 개자슥이 될테지만 짭새 오기 전에 쨉싸게 토끼면 짭새는 그런 것들 잡지도 않지만.

 

그러한 인성 쓰레기 문돌이 개새끼덜이 거짓말이나 치려고는 엉터리 양키새끼덜 권위주의적인 요소나 가지고서는 사회를 기만이나 쳐 하는 것이다. 이재명 그 개새끼도 대통령 만들어 놓으면 인간이나 될지 미지수지 씨발. 한동훈 버러지는 이미 자신이 인간이 아님을 대놓고 인증하는 개자슥이고.

확정 짐승새끼랑 짐승새끼 미지수인 확정 마귀냐 마귀 alike 냐 둘 중에 선택해야 되는 상황. 그 지랄이면서 양당제라고 개지랄함. 양당과두제겠지 씨발 것들아. 하여간 본좌는 투표 이번에도 패스지만. 윤석열이 좀 더 말아먹으면 갱상도 노인 새끼덜 중에 그나마 상황 파악되는 애들은 침울해져서는 투표 안 하러 가서는 투표율이나 떨어지면 이재명이 이기긴 할끼다라고 보지만.

국민이 투표를 포기하게 만드는게 정치다 씨발 새끼덜 마. 다 키운 자슥새끼가 사고만 치고 댕겨서는 부모가 포기하게 만드는 씨발 새끼 같은 거.

 

공산주의나 자본주의나 죄다 개독의 엉터리 포교같은 것이다. 신이 있기나 하냐는 질문이나 그딴 것은 좃도 없고, 그냥 점성술 수준의 개소리 쳐 함. 존재하지도 않는 구원 팔아먹는다고 인간 농락함. 인간이 안 되는 원숭이 버러지새끼의 사기질. 언어도단.

유럽 버러지들은 네안데르탈 미개인 유전자가 많아서 병신이라서 쳐 믿는 것이다. 미개인이 미개미개하는 것이다.

 

국짐당 개새끼덜은 그냥 꼴통 새끼덜이고, 민주당도 최배근이 재정확대나 외치는 꼬라지 보니까 별로 글러먹었음. 게다가 조까는 꼴통 이론이나 숭상해서는 사대주의적인 정신세계 그 자체가 글러먹은 쓰레기 새끼덜이지. 

결정적으로는 박정희 시절에는 자본시장 개방 없이도 잘만 성장했는데, 그 개새끼덜이 자본시장 개방해서는 한국호의 큰 이권은 다 팔아먹은 그 것에 대해서는 일언반구도 하지 않고서는 고종 개새끼와 같은 팔아먹는 짓이나 하면서 그게 원흉이 아니라고 딱 잡아떼는 그 지랄 그 자체가 아주 글러먹은 도둑놈의 짓거리라는 것이다. 그러한 개새끼덜이 양당독재로 정치를 사유화하는 것이다. 현대건설, 삼성물산과도 같은 스폰새끼덜도 도적놈일 뿐이고.

 

현대건설에 특공대를 투입해서는 총으로 다 쏴 죽여야 그 개새끼덜의 흉책이 멈추기나 하는 것이다. 조중동 개자슥들도 지상군으로 페리미터 잡고서는 이스라엘이 F-16 전폭기로 알카에다 건물 뽀사버리듯이 폭격으로 본사 건물 다 아작내버리고 생존자 버러지가 있으면 그냥 사살해야 함. 그러한 개새끼덜이 엉터리 양당과두정의 원흉인 열린 사회의 적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7 0 2015.09.21
26690 해외에서 살다가 한국 대학교에 입학한 새내기의 좌절.avi 13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90 6 2015.11.09
26689 헬조센에는 개인 사생활이란 없다. 5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1054 6 2015.11.09
26688 교복착용에 관한 생각(펌) 7 new 주입식교육시발 1051 3 2015.11.09
26687 국기에 대한 맹세.txt 3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984 3 2015.11.09
26686 여러분들은 '프리서버' 아십니까? 4 new 사회정의 1127 6 2015.11.09
26685 교복 착용과 강제 야간자율학습의 의미를 이렇게 생각해보았습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1064 4 2015.11.09
26684 헬조선이 국제정세를 진지하게 논할 깜이 되냐 1 new 살려주세요 1417 4 2015.11.09
26683 스웨덴 6시간 근무.. 4 new 조세니스탄 990 6 2015.11.09
26682 헬조선 역사상 5대 헬게이트.jpg 4 newfile 새장수 1230 10 2015.11.09
26681 한국인 천성이 우울할거라는 의심이 들수밖에 없는 외국사례 6 newfile 살려주세요 1172 9 2015.11.09
26680 헬조선 관변단체의 수준이 남다른 클래스 3 new 죽창화세대 1088 2 2015.11.10
26679 역시 우주를 믿는 분은 달라도 뭔가 다르네요! 6 newfile 조세니스탄 1161 5 2015.11.10
26678 네이버 메인으로 보는 대한민국 현실 7 newfile 김무성 1124 4 2015.11.10
26677 드디어 시작된 노동개악 (파견법 확대) 3 new 갈로우 1150 5 2015.11.10
26676 신고전화 하루 5800통…서울종합방재센터를 아시나요?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09 3 2015.11.10
26675 사망자 79% 화장...수도권은 시설 부족 .. new 진정한애국이란 983 2 2015.11.10
26674 한국인의 정체성 말이지만 55 new Delingsvald 1098 6 2015.11.10
26673 헬조선의 문제점은... 2 new 양송이스프 883 4 2015.11.10
26672 댓글들 수준이 참 헬스럽다 5 new 할랄라야 1144 5 2015.11.10
26671 기술이민 3 new 심영의짜씩 1059 2 2015.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