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RE100이라고 적고, 탄소조공이라고 읽는다. 미국 버러지새끼덜이 추진하는 짓. 전세계로부터 탄소사용조공을 받겠다는 것. 꼴랑 그거나 들고나와서는 국민들 귀에 돈 안 들이고 RE100이라는 워딩이 있다는 것을 박은 것이다. 대선후보가 그 지랄을 했기 때문에 홍보효과만 만점이었던 것이다.

이재명이라고 해봤자 결국 스폰이나 쳐 받고는 RE100이라는게 있다 이 국민 버러지새끼들아라고 개소리 밑밥까는 개새끼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애초에 양당 개자슥들 그 세대 새끼덜은 사대주의 못 버린다. 죄다 강남정신병자 새끼덜일 뿐.

 

그 모든 흉책은 뉴욕의 어퍼타운과 맨하튼에 핵을 쳐 박아줘야 끝나는 것이다. 그 다음에는 분기탱천한 레드넥 새끼덜의 군대가 그 부자새끼덜이 뒈지기 전에 사준 모든 군사장비를 끌고 와서는 한반도인들을 공격할텐데 그 때에 싸그리 동해앞바다에 수장시켜 주면 되는 것이다.

이재명 버러지새끼는 그 워딩을 한 개지랄을 후회하게 될 것이다. 씨발 증거 동영상은 차고 넘쳐서는 빼박이지 병신가튼 새끼.

 

어차피 유럽의 경기침체로 말미암아서 RE100이고, 나발이고 그냥 경유나 쓰자로 스탠스 바뀐다에 손목아지 건다. 유럽이 내빼면 다 흐지부지되고 그전에 미국 개새끼덜은 내전이나 걱정해야 될 것.

 

그나마 전기차라도 도입한 한국, 중국은 돈이 있어서이고, 유럽새끼덜은 지구 멸망할 때까지 전기차로도 전환하기 힘들어진다에 손목아지 건다. 그럼 씨발 

 

유럽연합은 2026년부터 탄소국경조정제도(CBAM)를 도입하여 RE100준수 정도에 따라 탄소세를 부과할 방침이다. =>2026년부터라고 하다가 2046년으로 조정하자 씨발 것들아라고 동유럽 애들이 태클걸면서 씨발 안 하면 푸틴에 붙어버릴랑께 요지랄하면 협상에 난항이다 그 지랄하다가 결국에는 절충안 2036년까지 유예. 요지랄하다가 2034년쯤 되면 아따 2046년. 그럼 2046년으로 변경되다가. 그러다가 어느 순간 의제로 나오지도 않게 된다.

다만 전기차 설레발에 낚여서는 짱개 자동차랑 현기차는 조금 팔아머글지도.

 

재생에너지로 싸그리 전환한다고 카고서는 실상은 미국새끼덜이 에너지 시장 독점하려고 듬. 그러나 러시아 전복에 실패하면서 그냥 병신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1 0 2015.09.21
26684 해외에서 살다가 한국 대학교에 입학한 새내기의 좌절.avi 13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86 6 2015.11.09
26683 헬조센에는 개인 사생활이란 없다. 5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1053 6 2015.11.09
26682 교복착용에 관한 생각(펌) 7 new 주입식교육시발 1050 3 2015.11.09
26681 국기에 대한 맹세.txt 3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982 3 2015.11.09
26680 여러분들은 '프리서버' 아십니까? 4 new 사회정의 1126 6 2015.11.09
26679 교복 착용과 강제 야간자율학습의 의미를 이렇게 생각해보았습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1063 4 2015.11.09
26678 헬조선이 국제정세를 진지하게 논할 깜이 되냐 1 new 살려주세요 1417 4 2015.11.09
26677 스웨덴 6시간 근무.. 4 new 조세니스탄 988 6 2015.11.09
26676 헬조선 역사상 5대 헬게이트.jpg 4 newfile 새장수 1229 10 2015.11.09
26675 한국인 천성이 우울할거라는 의심이 들수밖에 없는 외국사례 6 newfile 살려주세요 1171 9 2015.11.09
26674 헬조선 관변단체의 수준이 남다른 클래스 3 new 죽창화세대 1087 2 2015.11.10
26673 역시 우주를 믿는 분은 달라도 뭔가 다르네요! 6 newfile 조세니스탄 1160 5 2015.11.10
26672 네이버 메인으로 보는 대한민국 현실 7 newfile 김무성 1121 4 2015.11.10
26671 드디어 시작된 노동개악 (파견법 확대) 3 new 갈로우 1148 5 2015.11.10
26670 신고전화 하루 5800통…서울종합방재센터를 아시나요?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07 3 2015.11.10
26669 사망자 79% 화장...수도권은 시설 부족 .. new 진정한애국이란 983 2 2015.11.10
26668 한국인의 정체성 말이지만 55 new Delingsvald 1097 6 2015.11.10
26667 헬조선의 문제점은... 2 new 양송이스프 882 4 2015.11.10
26666 댓글들 수준이 참 헬스럽다 5 new 할랄라야 1142 5 2015.11.10
26665 기술이민 3 new 심영의짜씩 1057 2 2015.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