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40대 쳐 먹고는 그지 되어서는 광진구 노래방 창녀나 되면 씨발 본좌가 따먹으러 가줄텐데 말이다. 씹버러지년 똥구녕을 내 좃으로는 더러워서 못하고 딜도로 관통해서는 한달 동안 똥 못 싸게 만들겨. 씨발년들 마. 똥 싸려고 하면 항문이 찢어져서는 피 철철 흘림.

 

요즘에는 남자새끼도 코카인 댄스 그 지랄하던데 어차피 병신 버러지라서 50살 찍기전에 자살할테니 어차피 걱정은 안 한다지만 수명이 긴 보지새끼를 학대해서는 마케 이누 버러지새끼 복지비 축 내지 않도록 조기 사망 시켜주는게 관건.

 

BJ 하루 요런 새끼덜 몸뚱아리 쳐 늙어지고 그 때부터 학대해야제. 데헷. 버러지새끼 1시간에 3만원 따리로 불러다가는 가장 조까치 학대함. 어차피 마케 이누 되고 나면 짭새들도 신경 안 씀.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딜도를 특대 사이즈로 들고 가서는 노래방에서 뒷치기 자세 하게 만들고는 똥구녕에다가 쳐 쑤셔서는 아주 씹창을 내서는 버러지년이 장사도 못 하게 함.

40대 쳐 먹고 그 지랄 좀 당하면 자살 마렵게 될꺼다 이 씨발년들아. 아님 뭐 노가더로 번 돈으로 코카인 진짜로 밥숫갈로 떠 먹여서는 살처분 해버리던가. 코카인 코카인 지랄병하던 씨발새끼 코카인으로 살처분 함.

 

본좌는 이미 피리 부는 사나이가 될 것을 자처했으므로 버러지년들 죄다 버러지 자리로 합당한 자리로 내려앉게 해 주면 될 뿐. 일반인들은 겁이 나서 그 년들 근처도 안 가겠지만 말이다.

아님 뭐 서울 바닥의 루저남들 육변기나 된 인생 내버려두던가. 좃물 싸러 가야제. 60대 이후로도 탑골 노인네 버러지들 육변기 해야제. 그 지랄하다가 우허 이세계에서 다시 태어나면 임신하고 싶다 그 지랄하다가 자살로 쳐 뒈짐.

 

코카인 댄스나 추는 씹버러지들을 마통 보지라고 욕하는데 최배근 요런 병신새끼덜은 한국 정부의 부채쇼, 카드남발 짓거리를 여자 욕, 개인 탓으로 대체하는 거라고 이상한 개소리 함. 카드남발로다가 자살한 애들 불쌍하다고는 이미 본인은 언급했는데 말이다. 그 년들 살아서 애새끼덜 쑴풍쑴풍 낳았으면 그래도 아기 한살부터 20살까지 각 연령대에 2만 5천 마리씩 50만 마리는 태어났지 개새끼덜.

그건 그거고 코카인 댄스나 스폰 받고 추는 창녀 버러지년 퓨처 마통 보지가 개지랄하는 것은 조까고 쳐 맞아야제 말이다.

 

최배근 그 자도 가끔은 정신없음. 꼰대가 좀 정돈이 안 됨. 진중권도 그 지랄이고. 좀 인간들이 그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6 0 2015.09.21
26684 해외에서 살다가 한국 대학교에 입학한 새내기의 좌절.avi 13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84 6 2015.11.09
26683 헬조센에는 개인 사생활이란 없다. 5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1053 6 2015.11.09
26682 교복착용에 관한 생각(펌) 7 new 주입식교육시발 1050 3 2015.11.09
26681 국기에 대한 맹세.txt 3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982 3 2015.11.09
26680 여러분들은 '프리서버' 아십니까? 4 new 사회정의 1126 6 2015.11.09
26679 교복 착용과 강제 야간자율학습의 의미를 이렇게 생각해보았습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1063 4 2015.11.09
26678 헬조선이 국제정세를 진지하게 논할 깜이 되냐 1 new 살려주세요 1417 4 2015.11.09
26677 스웨덴 6시간 근무.. 4 new 조세니스탄 988 6 2015.11.09
26676 헬조선 역사상 5대 헬게이트.jpg 4 newfile 새장수 1229 10 2015.11.09
26675 한국인 천성이 우울할거라는 의심이 들수밖에 없는 외국사례 6 newfile 살려주세요 1171 9 2015.11.09
26674 헬조선 관변단체의 수준이 남다른 클래스 3 new 죽창화세대 1087 2 2015.11.10
26673 역시 우주를 믿는 분은 달라도 뭔가 다르네요! 6 newfile 조세니스탄 1160 5 2015.11.10
26672 네이버 메인으로 보는 대한민국 현실 7 newfile 김무성 1121 4 2015.11.10
26671 드디어 시작된 노동개악 (파견법 확대) 3 new 갈로우 1148 5 2015.11.10
26670 신고전화 하루 5800통…서울종합방재센터를 아시나요?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07 3 2015.11.10
26669 사망자 79% 화장...수도권은 시설 부족 .. new 진정한애국이란 983 2 2015.11.10
26668 한국인의 정체성 말이지만 55 new Delingsvald 1097 6 2015.11.10
26667 헬조선의 문제점은... 2 new 양송이스프 882 4 2015.11.10
26666 댓글들 수준이 참 헬스럽다 5 new 할랄라야 1142 5 2015.11.10
26665 기술이민 3 new 심영의짜씩 1057 2 2015.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