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현대건설의 외국인 지분율은 25프로 정도라고 칸다.

롯데건설은 비상장사이고 계열사들이 모든 지분을 가지고 있지만 애초에 쪽발 회사.

 

스크린샷 2023-09-30 154921.png

나머지는 요지랄인데 2018년 기준이고, 지금은 더 늘었다고 보면 된다. 대림산업 씨발 새끼덜은 외국인 지분이 무려 30프로가 넘는다. 지금은 무려 50프로가 넘는다고 칸다. 대림산업은 아예 미국회사가 한국에 알박기 한 것이다.

 

그런 개쓰레기 새끼덜을 나랏돈으로 살려준다는 매국노 씨발 새끼가 윤석열이라는 개자슥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80 0 2015.09.21
26676 해외에서 살다가 한국 대학교에 입학한 새내기의 좌절.avi 13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81 6 2015.11.09
26675 헬조센에는 개인 사생활이란 없다. 5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1050 6 2015.11.09
26674 교복착용에 관한 생각(펌) 7 new 주입식교육시발 1050 3 2015.11.09
26673 국기에 대한 맹세.txt 3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981 3 2015.11.09
26672 여러분들은 '프리서버' 아십니까? 4 new 사회정의 1126 6 2015.11.09
26671 교복 착용과 강제 야간자율학습의 의미를 이렇게 생각해보았습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1062 4 2015.11.09
26670 헬조선이 국제정세를 진지하게 논할 깜이 되냐 1 new 살려주세요 1417 4 2015.11.09
26669 스웨덴 6시간 근무.. 4 new 조세니스탄 987 6 2015.11.09
26668 헬조선 역사상 5대 헬게이트.jpg 4 newfile 새장수 1229 10 2015.11.09
26667 한국인 천성이 우울할거라는 의심이 들수밖에 없는 외국사례 6 newfile 살려주세요 1170 9 2015.11.09
26666 헬조선 관변단체의 수준이 남다른 클래스 3 new 죽창화세대 1087 2 2015.11.10
26665 역시 우주를 믿는 분은 달라도 뭔가 다르네요! 6 newfile 조세니스탄 1156 5 2015.11.10
26664 네이버 메인으로 보는 대한민국 현실 7 newfile 김무성 1120 4 2015.11.10
26663 드디어 시작된 노동개악 (파견법 확대) 3 new 갈로우 1147 5 2015.11.10
26662 신고전화 하루 5800통…서울종합방재센터를 아시나요?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07 3 2015.11.10
26661 사망자 79% 화장...수도권은 시설 부족 .. new 진정한애국이란 983 2 2015.11.10
26660 한국인의 정체성 말이지만 55 new Delingsvald 1097 6 2015.11.10
26659 헬조선의 문제점은... 2 new 양송이스프 881 4 2015.11.10
26658 댓글들 수준이 참 헬스럽다 5 new 할랄라야 1142 5 2015.11.10
26657 기술이민 3 new 심영의짜씩 1057 2 2015.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