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3.09.30
조회 수 658
추천 수 0
댓글 1








그래도 경제개발.성장시기에는 지방도시들도 어느정도 역할을 하면서 살아남았는데 

 

지금은 아예 헬조선애들은 서울수도권제외하고는 지방은 아예 쳐다보지도 않는상황이니 

 

 






  • John
    23.09.30

    MZ 버러지새끼덜이 집권하기는 힘들지. 70, 80년대생 꼰대들이 존나게 많아서 말이다. 쪽수가 안 되는데 말이다. 병신가튼 새꺄.

     

    거꾸로 말하는 쓰레기 버러지만도 못한 새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5 0 2015.09.21
26750 돈을 찍었으니까 인플레가 올 수 밖에. 미국 양아치 씨발 새끼덜. 미국채 씹창나는 중. new John 640 0 2023.10.12
26749 이재명 그 꼰대새끼가 21세기 한국의 성전기사단새끼덜인 영포회새끼덜을 국가의 적으로 규정할 수 있을까? new John 516 1 2023.10.12
26748 1.43억 러시아 인구가 소진되는게 빠를까 예비군 36만 이스라엘이 소진되는게 빠를까. 보지까지 군대에 갈아... new John 1164 1 2023.10.11
26747 폴권이 언급한 한설에 의하면 우크라이나 전쟁은 애초에 패신이 도진 전쟁이라고 칸다. new John 1195 1 2023.10.11
26746 항후 미래에는 서울과 수도권에서도 의사가 부족해서 애 먹을 거다 new 노인 1048 0 2023.10.11
26745 외국탓 하지말고 씨발 것들아 서울새끼덜의 지방식민지화 통치일 뿐. 레가투스 병신새끼. 1 new John 622 3 2023.10.10
26744 미국 개새끼덜이 한국의 일자리를 훔쳐 간 것이다. 5 newfile John 882 2 2023.10.09
26743 [서구 파시즘] “하마스는 이스라엘이 만들었다.” (Avner Cohen) 여읔시나 극과 극은 통한다. 1 newfile John 866 2 2023.10.09
26742 삼성은 이미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하청으로 넘어간지 오래. 2 newfile John 996 2 2023.10.09
26741 이스라엘 보지새끼 팔자 뭐 어쩌라고? 알빠노. 1 newfile John 1110 1 2023.10.09
26740 미국은 모든 유대인들의 무덤이 될 것이다. new John 778 0 2023.10.09
26739 포항시 정책 보면 new 노인 632 0 2023.10.08
26738 저출산을 해결하려는게 아니라 되려 저출산을 부추기는 것. 4 newfile John 876 1 2023.10.08
26737 미국내전으로 갈 것도 없이 국제체제부터 무너지는군.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1 newfile John 962 1 2023.10.08
26736 카이사르는 원로원 개자슥들을 모조리 쳐 죽이고, 황제 체제를 만들었지만 루이 16세는 의회 버러지들에게 ... new John 563 1 2023.10.08
26735 태극기들의 분노는 합당하다. new John 650 1 2023.10.08
26734 암암리에 노조탄압하는 윤석열 정부 씨발새끼덜. 1 new John 789 1 2023.10.08
26733 세마 병신에게 이제 매를 줬으니 약도 줄 시간이다. 남자는 60에도 임신시킬 수 있다. 10 new John 1208 0 2023.10.08
26732 조중동이나 쳐 볼 시간에 그 개새끼덜을 어떻게 쳐 죽일지나 궁리하는게 낫다. new John 1071 1 2023.10.08
26731 존나게 새삼스러운건데 한국 갱제에서 상용근로자수는 매우 적음. 대다수는 자영업자라고 하는 죽도 밥도 안... 4 newfile John 1146 1 2023.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