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심영의짜씩
15.09.22
조회 수 1207
추천 수 3
댓글 4








근데 객관적으로 한국군이랑 북한이나 일본하고 싸우면 누가이김? 북한은 이길 수 있음?






  • shittygooks
    15.09.22

    머 남쪼센이 일본머? 일본 혼자서 남조센 북조센 싹다 강간하고 중국도 후려팸

  • 해군은 존나쎌지몰라도 육자대 상륙하면 걍 거의 몰살인데 그리고 중국을 어떻게 후드려팸? 한일 협력해도 개발리는구만 중국 항모랑 핵 있는거 모름?
  • blazing
    15.09.22

    1. 해상자위대는 헬조선 해안선을 공격할 수 있다.(이건 확실하죠.)

    2. 육상자위대는 헬조선 상륙이 불가능하다. (헬조선의 방어체계는 좀 오버킬입니다. 헬조선 육군은?저 지랄맞은 도심지와 산지를 기반으로 야간기습이나 매복 등으로 미칠듯이 육자대 애들을 괴롭힐겁니다.?헬조선 육군이?아무리 오합지졸이라 해도 육자대로서는 상대하기가 만만치 않습니다.)

    3. 헬조선의 방공체계 때문에 공중자위대는 헬조선 영공진입이 불가능하다.(요격기, SAM, 방공포, 방공발칸...전 세계에서 어떤 나라도 이정도 밀도의 방공망을 가진 나라가 없다합니다, 근데 참 이상한게 왜 미사일 방어체계는 그리도 없을까요? 아 북괴하고 같이 살아가는거라 그런건가? 여튼 그래요, 스텔스기라도 와야 진입이 가능할까, 그냥 오는건 좀 불가능합니다.)


    결론 : 더러운 소모전만 벌이다가 끝날듯.

    ?

    ?

    추가로 일본이 중국 쳐들어간다는 낌새만 보여도 중국애들이 둥펑같은거 왕창 날려댈걸요,?

  • 베르체니
    15.09.22
    군납비리만 없었으면 중국도 이겼을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85 0 2015.09.21
1783 전세라는 개지랄이 없어지려면 헬쥬신의 불황은 불가피하다. new John 904 0 2024.03.07
1782 오늘도 타칭보지덜. 돈이 없어서 보지를 팔아야 되는 애들. 1 newfile John 908 1 2024.03.07
1781 개독은 마귀뱀신 여와를 섬기는 마귀의 무리인 것이다. newfile John 907 1 2024.03.08
1780 개독은 마귀뱀신 여와를 섬기는 마귀의 무리인 것이다.(2) newfile John 1190 0 2024.03.08
1779 서울은 곧 파산으로 몰락할텐데 뭐 손절하면 끄~읏. new John 1631 0 2024.03.08
1778 지방에는 왜 엑셀 단순 입력 알바가 왜 없는걸까? new 노인 954 0 2024.03.08
1777 한국에는 프리랜서 지원 부족 이야기 나오는데 new 노인 1101 0 2024.03.08
1776 한국에서는 왜 일자리에 대해 대기업-중소기업-공기업 식으로 계급 나눌까? new 노인 1253 0 2024.03.08
1775 한국에서 프리랜서에 대한 명백한 기준 없는 이유 1 new 노인 1355 0 2024.03.08
1774 노동 유연화를 위해 먼저 대기업 공채, 공기업과 공무원 시험 모조리 폐지하고 new 노인 994 0 2024.03.08
1773 근무형태 다양화 하려면 new 노인 657 0 2024.03.08
1772 서울의 미래. newfile John 1096 0 2024.03.08
1771 거짓부름의 나라 헬쥬신. 육아환경이 안 된다는 개소리도 죄다 허세, 거짓부름. newfile John 1005 0 2024.03.08
1770 거짓말장이 마귀새끼덜의 보지년과 그렇지 않은 정상인 보지 newfile John 765 0 2024.03.08
1769 그냥 다 조까튼 사기질인 것이야. 씨발 사기공화국. 1 newfile John 949 2 2024.03.08
1768 본좌 또한 사기질 거짓말장이들의 세계에서 진실 좀 말했다고 찐따 당한 것. 그 개새끼덜이 블랙 쳐 먹였는... new John 900 1 2024.03.08
1767 그냥 다 조까튼 사기질인 것이야. 씨발 사기공화국.(2) new John 1009 1 2024.03.08
1766 우크라이나 전쟁의 뒷배이던 네오콘 보지년 마귀새끼 눌란드 사임했다고 칸다. 바이든의 골칫덩어리 숙청. 2 newfile John 792 1 2024.03.09
1765 한국인들은 왜 노동자의 임금 상승을 못마땅하게 여길까? new 노인 731 0 2024.03.09
1764 젤렌스키 볼 때마다 요 새끼가 생각하지 씨발. 비트코인 떡상의 원인은 우크라이나라고 칸다. 1 newfile John 1217 1 2024.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