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왜냐면 미국 백인들도 저출산이 심각하기 때문. 솔직히 미국에서 노가다만 뛰어도 6만 달러 버는데 헬쥬신 가라면 갈 병신은 아무도 없지. 그러므로 하닌 버러지 새끼나 그냥 하수인으로 내세워서는 간접지배밖에 못하는 것이다.

 

게다가 공식적으로 미국의 53번째 주로 쳐 만들고는 다문화 정책으로 외국인들을 닥치고 영입하면 결국에는 짱개국에 넘어가는 것 밖에 안 되기 때문이다. 짱개국 새끼덜이야말로 미국의 참 주적이기 때문에 죽 쒀서 개줄까봐 한인 지배체제는 유지하는 것이다.

 

이미 짱개국인구가 300만명이라고도 카는데, 짱개국 새끼덜이 천만 넘게 인스톨되면 백인 개새끼덜 말을 들을리가 없기 때문이다. 은행도 심지어는 중국 공상은행 대리점이나 이용하게 되고, 미국 지배라고 해봤자 메리트가 좃도 없게 된다. 그러므로 일단은 지켜보는 것이다.

 

특히 서울의 루저년들 마케이누 버러지년들은 뭘해도 임신 안 한다가 답이기 때문에  서울이 크면 클수록 되려 쳐 망하는 것이다.

 

스크린샷 2023-09-25 121545.png

https://www.youtube.com/watch?v=26rb-zQN4EU

 

안 되는 버러지년들이 돈이나 줄라고 페미 코스프레 하는 것이다. 양성징병 돌려서는 유격하다가 씹구녕도 박히고, 임신하면 군대에서 애새끼도 낳도록 산부인과 전공한 군의관 군단단위로 한마리씩은 채용하면 되지 씨발.

 

유격 코스 대기하다가 서로 땀냄새 맡고서는 꼴려서는 간이 화장실에 가서는 존나게 씹에 쳐 바금. 이미 가보면 눈 맞은 버러지 남녀들 풀숲에서 뒹굴고 있음. 사생활 침해 핑계로 불침번도 없애고 눈 맞으면 침낭에 같이 들어가면 밤새도록 그 짓 한다는 뜻임. 군대가 온통 임신판이 되고, 임신하면 아빠, 엄마 둘 다 조기전역임.

 

그런데 2차 대전의 소련의 징집 군대에서는 남녀 죄다 징병해서는 존나게 뒹굴었다는거. 아니면 죄다 월급제로 바꿔야제. 헬쥬신의 고급장교 꼰대새끼덜은 애초에 징병을 한다는 사회적 의미를 좃도 모르고 있는 것임.

 

여성기자 씹버러지년들도 개구라나 치는 씹버러지년들일 뿐이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7 0 2015.09.21
26582 우리가 한번정도는 들어봤을 말.txt 5 new 일뽕극혐 1176 5 2015.11.13
26581 헬노비 남자들의 사회적 위치를 정확히 알려주는 CF들... 3 new 양송이스프 1082 4 2015.11.13
26580 돈없어서 결혼 못한다는 말은 거짓말이죠 8 new 탈죠센선봉장 1135 5 2015.11.13
26579 망해가는 저주받은 location에서 어떻게든 살아볼려고 발버둥치는 인생들을 보니 마음이 참으로 아파오는구나 6 new nhchs 1161 2 2015.11.13
26578 영화 트론이 헬조선과 유사하다 5 newfile 살려주세요 1231 2 2015.11.13
26577 단통법에 이은 해외주통법. 11 new 의치약삼시패스미만잡노예 1051 6 2015.11.13
26576 요즘에 저는 '미생'이나 '송곳'을 보면서 헬조선의 현실을 직시중입니다. 6 new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1026 4 2015.11.13
26575 일본 사람들이 성문화가 개방적이라고 하는데... 13 new aircraftcarrier 1534 2 2015.11.13
26574 이런 정당을 만들어 보고 싶다. 12 new 헬조헬조 1247 6 2015.11.13
26573 주작 사나이 요번 해병대편 보면서 뭐 느끼는거 없나요? 7 new 탈죠센선봉장 1024 5 2015.11.13
26572 미술이나 일러스트 쪽 일하시는 분들 정말 반드시 탈조선하시기 바랍니다. 2 new 탈조선진행중 1021 5 2015.11.13
26571 대한민국이 해냈다!!!!!!!!!!!!!!!!!!!!!!!!! 4 new 죽창맛좀볼래 976 8 2015.11.13
26570 열도의 지하철 (+ 읽어 볼만한 명대사들) 3 newfile 열심히발버둥 1011 2 2015.11.14
26569 반도에서의 사슴의 삶 6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089 9 2015.11.14
26568 금수저 여배우. 4 newfile rob 1078 7 2015.11.14
26567 지금 세대의 청년들은 아프겠지만... newfile rob 932 9 2015.11.14
26566 와 일베 노답이다... 18 new 임병화 1114 10 2015.11.14
26565 다음달 거의 미연준 금리인상은 확실한듯하고 3 new 헬탈출하고싶다 1126 2 2015.11.14
26564 닭년이 국정화 하려는 이유가 바로 이것!!! 3 new 싸다코 1120 2 2015.11.14
26563 살아가기를 꿈꾸는 여러분께 바칩니다. 1 new blazing 1102 4 2015.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