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9.24
조회 수 1109
추천 수 1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Nu494IhH5BM

버러지만도 못한 새끼.

 

114707499.2.jpg

김건희 씹년을 영부인으로 들인 윤석열 개새끼야 말로 외세 하수인 스파이 새끼지. 지록위마하는 개자슥새끼가.

 

김용삼이 뭐하는 새끼인가 보니까 

스크린샷 2023-09-24 191420.png

 

여읔시나 조선일보 개자슥새끼. 아 그럼 이창용은 미제 하수인 아니냐 씨발 새꺄. 전경련 새끼덜 하수인 개새끼. 개새끼가 할말이 없으니까 동학가지고 개지랄함. 전봉준이 고종 개새끼 쳐 죽이고 왕이 되었으면 전쟁 쳤겠지 씨발. 그리고 서울 새끼덜 많이 뒈졌겠지. 당연한 것을 가지고 피해망상 쎄리는 나르시스트 개새끼.

 

게다가 팩트 비정도 엉터리임. 당시에 JP모건이 조선에 전쟁하고프면 돈 빌려준다고 와서는 방문했다가 고종이 씹버러지임을 깨닫고는 다시 미국으로 간 적도 있었다는 단순한 핵심 에피소드는 다 빼고 말하는 개새끼가 기만자 새끼지.

 

전봉준이 갈아엎고는 10만 동학도들 JP모건이 주는 대출 받아서는 러시아제 구식 소총이라도 사서는 무장시켜서는 제물포와 서울 접경지대에 거대한 참호를 파고는 서울 새끼덜 10만마리 더 징집해서는 20만마리를 참호전으로 몰아넣고는 일본육군과 총력전을 펼쳤으면 물론 서울시는 일본군 포격으로 작살났겠지. 

그래도 당시의 일본국력 대비 조선이 무너질 정도는 아니었고, 존나게 처절한 1차 대전식 소모전 뒤에는 국권 정도는 건졌겠지. 그리고 어차피 친미 국가가 되긴 되었을 것임. 그 뒤에는 전봉준이도 초심 잃고서는 그냥 전형적인 정치인이 되어서는 루즈벨트한테 전봉준 혹은 전봉준 후임새끼가 그 새끼는 권위주의적인 씨발놈이지만 our 우리편 씨발놈이다라고 하는 소리나 들었을 가능성이 높다지만 일본의 노오예 안 되는게 어디냐고. 가치를 말해야지 조선일보 개자슥들은 일본이 한국을 근대화시켜줬다 그 지랄인 또라이 새끼니까 저런 개새끼가 나오는 것이다.

 

그리고 적산자본 불하로 인해서 재벌이 큰 것을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소싯적 재벌이랑 지금 재벌은 트랜드가 다르고 공간이 다른데 소싯적에 즈그 집안이 그거 불하했으면 우리도 지금쯤 삼성 되었을 수도 있다는 빨갱이 마인드 가진 진짜 개새끼 피해망상증 환자새끼덜이 조선일보새끼덜인 것이다.

그 개새끼덜이 말하는 일본에 의한 근대화론이라는 것은 한국의 독립 이후의 성과주의에 대한 것보다는 일본으로부터의 적산자본불하가 더 결정적이라는 그따구 논리인 것임. 그럼 적산자본 소싯적에 받은 새끼덜이 다 성공한 줄 암. 적산자본 불하받고도 쳐 망한 새끼덜이 시체밭 한가득인데 전후에 경영을 잘 해서 잘 된 부분에 대한 고찰은 좃도 없고, 그냥 뭐 세조시대 공신패 받아서 집안 잘되었다. 그따구 생각이나 해대는 조까튼 꼰대같은 개새끼덜이 조선일보라는 개새끼덜이다. 

삼성이나 현대도 나름대로 치열하게 경영을 해서는 된 부분에 대해서는 아무 생각없고, 일본에 대한 보은주의가 원리주의라는 개새끼가 미친 놈이지 씨발.

 

잘 생각해보면 방씨 새끼덜 지덜 야그임. 지덜이 적산자본 죄다 인수했으면 삼성보다 더 잘 되었을텐데 요지랄 if 놀이 하는 것임. 되려 유흥이나 좋아하는 방일영이 씨발 병신새끼가 룸싸롱 창녀나 만나서는 적산자본 불하받았다손 쳐도 보지년 잘 못 만나서는 패가망신이나 당했을 것이다. 그러한 자기반성은 하지 못하는 그 개새끼덜 집안 새끼덜이 또라이 같은 개소리나 하는 것이다.

 

그리고서는 되려 조선일보 사주일가랑 기레기새끼덜 지덜이 갭투자에 물렸으니까 개소리나 하는 것. 씨발 새끼덜 곧 그지 되긋네. 조선일보 기레기 새끼 보지년 새끼 동네 마트에서 140만원 따리 캐서나 하긋네. 젊은 년은 퇴직금으로 몸뚱아리 성형으로 왕창 고쳐서는 창녀가 되던가.

 

조선일보 댕기는 씹버러지년들 퇴사당하면 종편 아나운서 버러지들 짤리면 갈 수 있는 곳. 갭투자도 날려먹으면 재섭으면 이혼까지 당하면 뭐 천상 이거라도 해야 됨.

KakaoTalk_20230924_193414217.jpg

여기도 TO 없어서 못 들어감. 조선일보 쳐 나와서는 지원했는데 나보다 어린 30대 새끼가 지원하면 그 년이 걸리고, 나는 떨어짐. 아줌마 이력서 보고는 아이고 기자님 여기 왜 오셨서요. 일 할 수 있으시겠어요. 물어만 보고는 그냥 탈락시킴.

 

KakaoTalk_20230924_193753461.jpg

조중동 꼰대랑 씹년들이 발악을 하는 이유는 자명하다. 지덜의 몰락이 얼마남지 않았음을 깨닫고 있기 때문. 45살 쳐 먹고 몸도 못 팔지 씨발. 빼박이지. MZ애들 맞벌이나 하는 애들 있으면 보모로 고용해달라고 구걸구걸해야됨. 그러한 개새끼덜이 최후의 발악을 하는 것이다.

1VKHOVKWZH_13.jpg

존재하지도 않는 허수아비 좌파 빨갱이한테 엉터리 분노 목소리나 쳐 만드는 퓨처 창년새끼. 부동산 떡락하면 그지될 년. 퓨처 델리 아줌씨/축산 아줌씨.

 

58년생이면 낫살이나 쳐 먹은 새끼가 나이 쳐 먹고 저 지랄하는 것도 조금은 이해해주자. 물론 조까는 개소리꾼 씨발 꼰대지만 말이다. 어이 아줌씨 카레 만들게 돼지 뒷다리 좀 썰어주소. 그럼 보지년이 행여나 혼자 사는 남자인 줄 알고서는 50살 쳐 먹고는 초롱초롱한 눈 만들려고 하면서 쳐다봄. 뭘 봐 이 년아. 줌씨 새꺄. 문답무용. 그냥 고기 받아서 나오면 끄~읏. 아줌씨라서 별로 전혀 무관심.

 

미군 용산기지 옆으로 대통령 집무실 쳐 옮긴 용산정권 쳐 만든 윤석열이 매국노 스폰받는 새끼가 아니라 문재인이 스파이 정권이라는 개소리는 조까는 개소리인 것이다.

 

강북의 자양동 노래방 미씨 노래방에 김주하 나온다고 소문나서는 가보면 이미 어떤 버러지한테 성병 옮아서는 10만원 주고 씹구녕에 박았더니 임균성 아니면 비임균성 요도염 쳐 걸리고 치료비 30 더 깨짐잼. 

 

황보순이는 60대쯤에 용두산 공원 대딸할매나 될 상이고, 고민정은 동탄센타 쿠줌씨 됨. 죄다 갭투자로 망해서는 그 지랄됨. 배현진 병신년은 미혼이라서 갭투자는 안 해서 살아남을지는 모르지만 우허 자지에 박혀서 애새끼 낳고 싶었는데 아숩다 추억병에 걸려서는 펴엉생 그 지랄하다가 88살쯤에 자살로 뒈짐. 배현진의 MZ 세대 버러지새끼 조카새끼가 60살 쳐 머근 새끼가 우허 고모 뒈졌다 우허 돈 다 내꺼. 요지랄하고서는 돈 다 가져감. 꺼~억.

 

 

배현진 유서: 임신좃물수정 당하고 싶다 우허~ 응. 이세계에서 다시 태어나도 할망구에 몸에 빙의되어 있을꺼다. 조까튼 첨보는 이세계 할배새끼한테 폐지주워오라고 포캥당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2 0 2015.09.21
26582 우리가 한번정도는 들어봤을 말.txt 5 new 일뽕극혐 1178 5 2015.11.13
26581 헬노비 남자들의 사회적 위치를 정확히 알려주는 CF들... 3 new 양송이스프 1082 4 2015.11.13
26580 돈없어서 결혼 못한다는 말은 거짓말이죠 8 new 탈죠센선봉장 1137 5 2015.11.13
26579 망해가는 저주받은 location에서 어떻게든 살아볼려고 발버둥치는 인생들을 보니 마음이 참으로 아파오는구나 6 new nhchs 1162 2 2015.11.13
26578 영화 트론이 헬조선과 유사하다 5 newfile 살려주세요 1231 2 2015.11.13
26577 단통법에 이은 해외주통법. 11 new 의치약삼시패스미만잡노예 1052 6 2015.11.13
26576 요즘에 저는 '미생'이나 '송곳'을 보면서 헬조선의 현실을 직시중입니다. 6 new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1027 4 2015.11.13
26575 일본 사람들이 성문화가 개방적이라고 하는데... 13 new aircraftcarrier 1534 2 2015.11.13
26574 이런 정당을 만들어 보고 싶다. 12 new 헬조헬조 1248 6 2015.11.13
26573 주작 사나이 요번 해병대편 보면서 뭐 느끼는거 없나요? 7 new 탈죠센선봉장 1026 5 2015.11.13
26572 미술이나 일러스트 쪽 일하시는 분들 정말 반드시 탈조선하시기 바랍니다. 2 new 탈조선진행중 1022 5 2015.11.13
26571 대한민국이 해냈다!!!!!!!!!!!!!!!!!!!!!!!!! 4 new 죽창맛좀볼래 978 8 2015.11.13
26570 열도의 지하철 (+ 읽어 볼만한 명대사들) 3 newfile 열심히발버둥 1016 2 2015.11.14
26569 반도에서의 사슴의 삶 6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090 9 2015.11.14
26568 금수저 여배우. 4 newfile rob 1078 7 2015.11.14
26567 지금 세대의 청년들은 아프겠지만... newfile rob 933 9 2015.11.14
26566 와 일베 노답이다... 18 new 임병화 1115 10 2015.11.14
26565 다음달 거의 미연준 금리인상은 확실한듯하고 3 new 헬탈출하고싶다 1127 2 2015.11.14
26564 닭년이 국정화 하려는 이유가 바로 이것!!! 3 new 싸다코 1123 2 2015.11.14
26563 살아가기를 꿈꾸는 여러분께 바칩니다. 1 new blazing 1105 4 2015.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