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3-09-23 211111.png

 

조까튼 백인 중산층 가정 이상에서 태어난 씹년들 아니면 쳐 늙고 나서 조만장자 90대 버러지새끼들 좃집 된 년들이 개지랄함. 밑의 보지년은 헨리 키신저의 좃집이었다는데 헨리 키신저 얼마전에 100살 쳐 찍었다고 칸다. 1960년대가 언제적 소싯적 야그란 말인가. 개만도 못한 틀딱 새끼덜 야그인 것이다.

 

스크린샷 2023-09-23 211425.png

미국 최고의 페미라는 글로리아 스테이넴. 미국 체제를 쳐 만든 헨리 키신저의 좃집이었다고 칸다. 씨발년 지금의 80대다. 젊었을 때에는 씹구녕 헐렁해서는 문신육수충 파오후 살집자지 구슬 쳐 박은 자지도 잘 들어갔을 듯 하지만 말이다. 1957년에 씹년이 낙태를 했다니까 울엄마 나이 때네 개새끼. 울에미가 57년인가 그러는데 말이다. 미친 개년 할망구 또라이 정신병자년.

스크린샷 2023-09-23 211731.png

라고 칸다.

 

57년에 애새끼 싸질렀으면 뒈진 본좌의 할망구 세대 나이네 이 개새끼. 형 할매 2007년에 뒈졌는데 말이다. 그 할매가 애새끼 57년부터 63년까지 동안 5마리 낳았음. 는 본좌의 부모다. 

마 좀 뒤져라 이 개새끼야. 저년 하나 때문에 한국년들도 김치 마통보지가 된 것이다. 애새끼덜이 정신력이 약해서는 증조할망구 세대의 부자새끼 좃집년한테 가스라이팅에 세뇌당함. 정신력이 그렇게 약해서야 이 병신새끼덜아. 아 그럼 내가 자살하라면 할래? 이 개새꺄. 응 나 복지비 니덜이 빡세게 일해서 내야제. 자살은 65살 찍고 이후에 해 이 개새끼덜아. 65살까지 쿠팡 포장 줌씨짓 하다가 65살 생일 이후에는 조까라 마이신 알아서 살으시던가. 남편, 애새끼 만드는 것은 니 자유고 이 개새끼야. 

 

근데 안 만들면 너만 불쌍해질꺼다. 좃같냐? 조까트면 자살하시던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26564 우리가 한번정도는 들어봤을 말.txt 5 new 일뽕극혐 1172 5 2015.11.13
26563 헬노비 남자들의 사회적 위치를 정확히 알려주는 CF들... 3 new 양송이스프 1076 4 2015.11.13
26562 돈없어서 결혼 못한다는 말은 거짓말이죠 8 new 탈죠센선봉장 1134 5 2015.11.13
26561 망해가는 저주받은 location에서 어떻게든 살아볼려고 발버둥치는 인생들을 보니 마음이 참으로 아파오는구나 6 new nhchs 1158 2 2015.11.13
26560 영화 트론이 헬조선과 유사하다 5 newfile 살려주세요 1230 2 2015.11.13
26559 단통법에 이은 해외주통법. 11 new 의치약삼시패스미만잡노예 1048 6 2015.11.13
26558 요즘에 저는 '미생'이나 '송곳'을 보면서 헬조선의 현실을 직시중입니다. 6 new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1024 4 2015.11.13
26557 일본 사람들이 성문화가 개방적이라고 하는데... 13 new aircraftcarrier 1533 2 2015.11.13
26556 이런 정당을 만들어 보고 싶다. 12 new 헬조헬조 1246 6 2015.11.13
26555 주작 사나이 요번 해병대편 보면서 뭐 느끼는거 없나요? 7 new 탈죠센선봉장 1022 5 2015.11.13
26554 미술이나 일러스트 쪽 일하시는 분들 정말 반드시 탈조선하시기 바랍니다. 2 new 탈조선진행중 1017 5 2015.11.13
26553 대한민국이 해냈다!!!!!!!!!!!!!!!!!!!!!!!!! 4 new 죽창맛좀볼래 971 8 2015.11.13
26552 열도의 지하철 (+ 읽어 볼만한 명대사들) 3 newfile 열심히발버둥 1006 2 2015.11.14
26551 반도에서의 사슴의 삶 6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083 9 2015.11.14
26550 금수저 여배우. 4 newfile rob 1075 7 2015.11.14
26549 지금 세대의 청년들은 아프겠지만... newfile rob 928 9 2015.11.14
26548 와 일베 노답이다... 18 new 임병화 1111 10 2015.11.14
26547 다음달 거의 미연준 금리인상은 확실한듯하고 3 new 헬탈출하고싶다 1122 2 2015.11.14
26546 닭년이 국정화 하려는 이유가 바로 이것!!! 3 new 싸다코 1116 2 2015.11.14
26545 살아가기를 꿈꾸는 여러분께 바칩니다. 1 new blazing 1094 4 2015.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