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3-09-23 203007.png

 

국민연금은 어차피 상위 50프로만 가입할 수 있는 엉터리 가짜 우산인 것이다. 기업에 도움이나 되는 좃소 노동자 상시직까지만 해당사항이 있고, 일용직과 비정규직은 애초에 제외인 것이다. 그따구 식으로 해서는 노오예 새끼덜끼리도 충성경쟁 시키는 것이다. 

쉽게 말하면 건설현장에서 프로젝트 인력 관리 담당하는 개새끼랑 각 업체사장새끼덜 컨테이너 박스에서 쳐 놀고 있는 갸들이랑 건설인력업체 경리 보지년 새끼까지만 국민연금 가입자이고, 나머지 인부새끼덜은 그냥 조까라 마이신 알아서 살아야 되는 새끼인 것이다.

 

롯데 아파트 건설현장에서 (주)롯데건설이라고 적힌 컨테이너 가건물 그 안에 있는 3마리랑 각 하청업체들 건물내에서도 사장새끼랑 경리보지년 두마리들 곱하기 업체수 그 개새끼덜 빼고 인부새끼덜에게는 국민연금 이야기는 그냥 개조까는 개소리인 것이다. 그걸 가지고 그걸 세금으로 쳐 보장해주겠다. 혹은 운용사에게 수익율을 더 높여서 잡겠다고 개지랄을 하지만 본질적으로 인부새끼덜은 우산 밖에 있는 새끼덜인 것이다.

 

스크린샷 2023-09-23 203007.png

 

이거지 뭐 씨발. 쿠팡맨과 김노가다는 우산 열외임. 비 쫄딱 맞고 뒈지던가 말던가. 케이브맨이 되어서는 아예 나오지 않고 방구석에서 뒈지던가 알아서 사시고.

꼴랑 이 지랄로다가 개지랄을 하는 것이다. 국민연금 그냥 없애든 말든 씨발 새끼덜아.






  • 노인
    23.09.24
    일본에서는 한국과 달리 알바도 보험비, 세금 낸다
    독일도 미니잡 수익 많으면 세금 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15 0 2015.09.21
26562 우리가 한번정도는 들어봤을 말.txt 5 new 일뽕극혐 1172 5 2015.11.13
26561 헬노비 남자들의 사회적 위치를 정확히 알려주는 CF들... 3 new 양송이스프 1076 4 2015.11.13
26560 돈없어서 결혼 못한다는 말은 거짓말이죠 8 new 탈죠센선봉장 1134 5 2015.11.13
26559 망해가는 저주받은 location에서 어떻게든 살아볼려고 발버둥치는 인생들을 보니 마음이 참으로 아파오는구나 6 new nhchs 1158 2 2015.11.13
26558 영화 트론이 헬조선과 유사하다 5 newfile 살려주세요 1230 2 2015.11.13
26557 단통법에 이은 해외주통법. 11 new 의치약삼시패스미만잡노예 1048 6 2015.11.13
26556 요즘에 저는 '미생'이나 '송곳'을 보면서 헬조선의 현실을 직시중입니다. 6 new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1024 4 2015.11.13
26555 일본 사람들이 성문화가 개방적이라고 하는데... 13 new aircraftcarrier 1533 2 2015.11.13
26554 이런 정당을 만들어 보고 싶다. 12 new 헬조헬조 1246 6 2015.11.13
26553 주작 사나이 요번 해병대편 보면서 뭐 느끼는거 없나요? 7 new 탈죠센선봉장 1022 5 2015.11.13
26552 미술이나 일러스트 쪽 일하시는 분들 정말 반드시 탈조선하시기 바랍니다. 2 new 탈조선진행중 1017 5 2015.11.13
26551 대한민국이 해냈다!!!!!!!!!!!!!!!!!!!!!!!!! 4 new 죽창맛좀볼래 971 8 2015.11.13
26550 열도의 지하철 (+ 읽어 볼만한 명대사들) 3 newfile 열심히발버둥 1004 2 2015.11.14
26549 반도에서의 사슴의 삶 6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083 9 2015.11.14
26548 금수저 여배우. 4 newfile rob 1075 7 2015.11.14
26547 지금 세대의 청년들은 아프겠지만... newfile rob 928 9 2015.11.14
26546 와 일베 노답이다... 18 new 임병화 1110 10 2015.11.14
26545 다음달 거의 미연준 금리인상은 확실한듯하고 3 new 헬탈출하고싶다 1122 2 2015.11.14
26544 닭년이 국정화 하려는 이유가 바로 이것!!! 3 new 싸다코 1116 2 2015.11.14
26543 살아가기를 꿈꾸는 여러분께 바칩니다. 1 new blazing 1093 4 2015.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