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3.09.23
조회 수 617
추천 수 0
댓글 0








경제적으로 손해라는 이유로 소련애들이 아프간에서 철수했는데 더 혼란만 커짐 . 거기는 나라가 세워질수가 없는게 영토는 작은데 민족이 여러개라 .... 말이 민족이지 원주민인데 생각만 다른

내전이 일상이라 .

미국이 빈라덴잡는다고 아프간에 들어갔다만 손도 못쓰고 철수하고 

 

소련이 계속 철수하지않고 주둔하고 작전했다면 소련도 망하진 않았을것같음 . 그리고 중동문제도 심각하게 복잡해지지 않았을것같고

 

고르바초프가 수구기득권이고 세계화세력이라 어쩔수없이 철수강행한것같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78 0 2015.09.21
26562 조선과 헬조선은 달라진것이 없습니다. 6 new blazing 1011 7 2015.11.14
26561 월급쟁이들의 최후의 전선 " 치킨집 " 2 new 임병화 1019 2 2015.11.14
26560 한국민은 고통 당하는걸 즐기는 SM환자들 같습니다. 9 new 헬탈출하고싶다 1073 7 2015.11.14
26559 꼬봉과 국뽕의 혼란이 시작됐던 광우병 촛불시위와 그이후 newfile 살려주세요 1007 1 2015.11.14
26558 나라운영하는 방식 추측 new 헬조선탈출 968 7 2015.11.14
26557 아 시발 노인충들 지하철 졸라타네 9 new 왓다헬조선 1073 7 2015.11.14
26556 신문 기사로 국민들 협박() 8 new 임병화 1038 2 2015.11.14
26555 헬센징들의 제일 큰 모순 7 newfile 일뽕극혐 1040 6 2015.11.14
26554 유전자는 문제가 없나? 4 new 위천하계 1020 4 2015.11.14
26553 명불허전 네이버네요~ 6 new 조세니스탄 1185 7 2015.11.14
26552 오늘자 헬조선 5 newfile 죽창한방 1027 5 2015.11.14
26551 죽창의 위력 2 newfile 새장수 1180 4 2015.11.14
26550 간디의 위엄.jpg 2 newfile 새장수 1029 6 2015.11.14
26549 이 기사 댓글들이 가관이네요.. 2 new 양송이스프 1252 2 2015.11.14
26548 일베애들 보면 왜 헬센인들이 힘들게 사는지 이해가 됩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963 4 2015.11.14
26547 한국군, 미군과 일본군 사이에서 씁슬한 모습.. ㅉㅉ 3 new 왕이었다. 1065 0 2015.11.14
26546 박근헬은 민비 판박이.. 자기 아버지 욕하는 국민들 다 죽이고 싶어해.. 5 new 어차피망한나라 1129 6 2015.11.14
26545 민중총궐기 대회가 부디 혁명으로 발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 new blazing 1089 7 2015.11.14
26544 프랑스 테러 관련 기사를 보는데... 4 new 일뽕극혐 1245 3 2015.11.14
26543 [헬조선 엑소더스] 환상의 섬 '쯔시마' 그 첫걸음 newfile 헬조선엑소더스 1022 0 2015.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