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bMZ6eY3Z_fo

어차피 헬쥬신에는 오지도 않는다는거. 홍콩 가면 150 쳐 받는데, 서울 병신국에 오면 120 줌. 밥도 조까튼 김치 그딴거 줌. 니 같으면 오겠냐 씨발 병신들아. 요즘에 동남아도 저출산 심한데 말이다.

 

헬쥬신에 오는 외노자는 어차피 없다는거. 헬쥬신 조선소는 전세계에서 씹창같기로 소문이 남. 씨발 것들아.

 

니 같으면 영국, 홍콩에서 가사도우미 할래? 헬쥬신에서 김치 내주는거 먹지도 못할 거 쳐 먹으라는거 먹어야 되는 곳에서 할래? 가사도우미제는 말만 거창하지 영연방식 하녀제도인데 김현철이라는 하수인 버러지새끼가 쳐 웃으면서 기만하는 것이다.

 

애초에 영연방 개자슥새끼덜이 신성모라는 스파이새끼를 보내서는 한국전쟁을 일으킨 원수새끼덜이 기만하는 것이다.






  • 세마
    23.09.23
    나같은 한국 노총각들한테 그거 불하해주면, 또 그거 좃집으로 쓰라고 묵인해주면, 저출산 해소에는 도움이 많이 되겠지.


    대신 노총각들 다니는 직장이 돈을 어디 변변하겠는가? 나만해도 200충이다. 나라에서도 노총각이 고용한 가정부 월급 한 50%, 가정부 고용 노총각을 고용한 기업에서는 30% 정도 더치페이 해야 되겠지.


    가정부 월급 120만원에서 24만원 본인부담. 고용연한은 1년한도 (대놓고 빨리 결혼해버리라는 얘기다. 대신 결혼하면 다른 직장에 취업 가능), 그래도 그 subsidy가 저출산예산 규모를 생각하면 절대 나쁘지 않은 가성비다.


    난 동남아쪽은 별로 안좋아하지만, 뭐 중공 경제 폭망하면 중국년들도 올 수 있겠지. 아니면 우즈벡, 키르기스스탄, 몽골쪽에서도 올 수도 있고, 러시아 시베리아의 가난한 야쿠츠크, 캄차카같은데서도 올 수도 있고...


    그런 년들 데려다 집안일 적당히 시키다가, 일이년 부려먹고 눈맞으면 결혼하는거고 이지랄...


    그런데 그 정책이 잘나가는 중상류층 집안들만을 위한 정책이라면, 차라리 다 불싸질러 죽여버릴것이다 개새끼덜... 뭐 홍콩, 싱가폴에서도 은근히 세콘드 좃집으로 많이들 쓴담서? 적어도 일부일처제에 대한 인식이 동아시아에서 가장 엄격한 한국에서는 때려죽여도 용서 못할 일이다.


    하여간, 적의 쌀을 한섬 훔치는건, 아군의 쌀 스무섬을 보태는 일과 같은 것. 내가 한번 촉수를 뻗쳐보지. 아무리 노오력해도 안생기는데, "도둑질"이라도 하지 않으면 나를 번식시킬 좃집은 없다는 냉혹한 현실을 처절히 깨닫고 있으니까. 천상 목마른 놈이 수군푸 들고 우물 파야한다 안카나?

  • John
    23.09.24
    병시나 한국경제 곧 위기론 쳐 나오고 있는데 배불러 쳐 자빠진 시절 야그한다냐. 120은 커녕 자살자가 속출할 판이다.
  • 세마
    23.09.24
    그럼 내가 그 와중에 결혼해서 가족을 일구고 가업을 일떠세울 수 있는, 가장 싸고 빠르고 확실한 王道가 무엇일까?


    이제 나이 40 노총각, 초조해 죽겠다. 하루에도 수도없이 "도스토예프스키적 번뇌"에 잠겨있다.


    뭔가를 얻을려면, 그 경제 위기를 틈타서 뭔 더러븐 짓이라도 로스케 룰렛 치듯이 저질러야지. "최악의 인간"이 돼서라도 살아만 남는다면, 일본이나 중국 혹은 러시아에서 트로피와이프라도 하나 데려오꾸마 꼭.


    「한가지 중요한 것 더. 재난 상황에서는 모든 것이 뒤집힌다. 최악의 인간이 중요 인물로 부각되고, 그런 자들이 자원이 풍부해지고, 암시장을 소유하며, 강대한 화력도 지니게 된다. 」


  • John
    23.09.24
    자살해 이 새꺄 씨발 새꺄. 니 부모가 돈 열심히 안 벌고 조까이 산게 니 죄다. 그 원죄가 니한테 전가된거는 아무도 못 갚는다. 개자슥아.
  • 세마
    23.09.24
    내가 "목적"을 꼭 달성하는게, 노상 나를 욕하는 당신에 대해서는 최고의 "복수극"이지.


    가뜩이나 "아시아적 가치"하에선, 욕하는 사람의 부모를 들먹이며 욕하는 짓은 죽어서도 용서받을 수 없는 죄로 여겨져 왔었다. 명심하라.


    「목적은 수단을 정당화시킨다!」

  • John
    23.09.24

    해보라고 이 병시나. 한국 정부 전복해보던가. 병신새끼 아가리만 살았네 씨발 새끼 마. 종로 한복판에서 자살쇼나 하면 조금 공감얻을꺼다 이 개새끼야. 자살쇼라도 해서는 수단을 정당화시켜보라고 이 새꺄. 방송 키면 나도 봐줄께 이 개새꺄. 조까고 있네 씨발새끼.

    니가 자살하면 이 나라는 나아진다.

    나는 니가 무슨 뜻으로 그 지랄하는지 너라는 놈의 존재의 의미에 대해서도 이미 알고 있다 이 병시나. 내가 모를 것 같냐 이 개새끼야. 조까고 있네 쓰레기가튼 개새끼가 마.

  • 세마
    23.09.24
    사실 나 자살할 깡도 없다.

    기실 웬만한 계집애들보다도 더 소심해.

    그러다보니, 그대신 온갖 잔꾀란 잔꾀로 무장하는 독뱀같은 인성으로 살 수 밖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9 0 2015.09.21
26562 조선과 헬조선은 달라진것이 없습니다. 6 new blazing 1015 7 2015.11.14
26561 월급쟁이들의 최후의 전선 " 치킨집 " 2 new 임병화 1020 2 2015.11.14
26560 한국민은 고통 당하는걸 즐기는 SM환자들 같습니다. 9 new 헬탈출하고싶다 1073 7 2015.11.14
26559 꼬봉과 국뽕의 혼란이 시작됐던 광우병 촛불시위와 그이후 newfile 살려주세요 1009 1 2015.11.14
26558 나라운영하는 방식 추측 new 헬조선탈출 969 7 2015.11.14
26557 아 시발 노인충들 지하철 졸라타네 9 new 왓다헬조선 1074 7 2015.11.14
26556 신문 기사로 국민들 협박() 8 new 임병화 1039 2 2015.11.14
26555 헬센징들의 제일 큰 모순 7 newfile 일뽕극혐 1040 6 2015.11.14
26554 유전자는 문제가 없나? 4 new 위천하계 1021 4 2015.11.14
26553 명불허전 네이버네요~ 6 new 조세니스탄 1186 7 2015.11.14
26552 오늘자 헬조선 5 newfile 죽창한방 1030 5 2015.11.14
26551 죽창의 위력 2 newfile 새장수 1181 4 2015.11.14
26550 간디의 위엄.jpg 2 newfile 새장수 1031 6 2015.11.14
26549 이 기사 댓글들이 가관이네요.. 2 new 양송이스프 1256 2 2015.11.14
26548 일베애들 보면 왜 헬센인들이 힘들게 사는지 이해가 됩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967 4 2015.11.14
26547 한국군, 미군과 일본군 사이에서 씁슬한 모습.. ㅉㅉ 3 new 왕이었다. 1068 0 2015.11.14
26546 박근헬은 민비 판박이.. 자기 아버지 욕하는 국민들 다 죽이고 싶어해.. 5 new 어차피망한나라 1129 6 2015.11.14
26545 민중총궐기 대회가 부디 혁명으로 발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 new blazing 1097 7 2015.11.14
26544 프랑스 테러 관련 기사를 보는데... 4 new 일뽕극혐 1246 3 2015.11.14
26543 [헬조선 엑소더스] 환상의 섬 '쯔시마' 그 첫걸음 newfile 헬조선엑소더스 1024 0 2015.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