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ssXxh7tjWbE
실제하는 현실이라고 칸다. 보지새끼가 씹구녕을 너무 잘 대주려고 하면 가성비를 생각해야 함. 씹구녕에 한 열번 박고서는 3천 빚 내가 갚아야 함. 회수당 300만원. 룸싸롱보다 2배 더 비쌈.
마통보지 씹구녕에는 존나게 쳐 박아서는 하룻밤에 10번 싸야지 수지 맞는다냐. 3천빚 내 이름으로 돌아오면 발암 스트레스 오짐잼.
https://www.youtube.com/watch?v=ssXxh7tjWbE
실제하는 현실이라고 칸다. 보지새끼가 씹구녕을 너무 잘 대주려고 하면 가성비를 생각해야 함. 씹구녕에 한 열번 박고서는 3천 빚 내가 갚아야 함. 회수당 300만원. 룸싸롱보다 2배 더 비쌈.
마통보지 씹구녕에는 존나게 쳐 박아서는 하룻밤에 10번 싸야지 수지 맞는다냐. 3천빚 내 이름으로 돌아오면 발암 스트레스 오짐잼.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921 | 0 | 2015.09.21 |
| 26550 |
조선과 헬조선은 달라진것이 없습니다.
6 |
blazing | 1010 | 7 | 2015.11.14 |
| 26549 |
월급쟁이들의 최후의 전선 " 치킨집 "
2 |
임병화 | 1019 | 2 | 2015.11.14 |
| 26548 |
한국민은 고통 당하는걸 즐기는 SM환자들 같습니다.
9 |
헬탈출하고싶다 | 1071 | 7 | 2015.11.14 |
| 26547 |
꼬봉과 국뽕의 혼란이 시작됐던 광우병 촛불시위와 그이후
|
살려주세요 | 1005 | 1 | 2015.11.14 |
| 26546 |
나라운영하는 방식 추측
|
헬조선탈출 | 964 | 7 | 2015.11.14 |
| 26545 |
아 시발 노인충들 지하철 졸라타네
9 |
왓다헬조선 | 1072 | 7 | 2015.11.14 |
| 26544 |
신문 기사로 국민들 협박()
8 |
임병화 | 1037 | 2 | 2015.11.14 |
| 26543 |
헬센징들의 제일 큰 모순
7 |
일뽕극혐 | 1035 | 6 | 2015.11.14 |
| 26542 |
유전자는 문제가 없나?
4 |
위천하계 | 1017 | 4 | 2015.11.14 |
| 26541 |
명불허전 네이버네요~
6 |
조세니스탄 | 1184 | 7 | 2015.11.14 |
| 26540 |
오늘자 헬조선
5 |
죽창한방 | 1021 | 5 | 2015.11.14 |
| 26539 |
죽창의 위력
2 |
새장수 | 1176 | 4 | 2015.11.14 |
| 26538 |
간디의 위엄.jpg
2 |
새장수 | 1028 | 6 | 2015.11.14 |
| 26537 |
이 기사 댓글들이 가관이네요..
2 |
양송이스프 | 1249 | 2 | 2015.11.14 |
| 26536 |
일베애들 보면 왜 헬센인들이 힘들게 사는지 이해가 됩니다.
4 |
탈죠센선봉장 | 963 | 4 | 2015.11.14 |
| 26535 |
한국군, 미군과 일본군 사이에서 씁슬한 모습.. ㅉㅉ
3 |
왕이었다. | 1059 | 0 | 2015.11.14 |
| 26534 |
박근헬은 민비 판박이.. 자기 아버지 욕하는 국민들 다 죽이고 싶어해..
5 |
어차피망한나라 | 1128 | 6 | 2015.11.14 |
| 26533 |
민중총궐기 대회가 부디 혁명으로 발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 |
blazing | 1083 | 7 | 2015.11.14 |
| 26532 |
프랑스 테러 관련 기사를 보는데...
4 |
일뽕극혐 | 1243 | 3 | 2015.11.14 |
| 26531 |
[헬조선 엑소더스] 환상의 섬 '쯔시마' 그 첫걸음
|
헬조선엑소더스 | 1021 | 0 | 2015.11.14 |
그리고 이는 근본적으로 "사회적 투쟁과 합의"에 의해 근원적으로 청산되어야 함이 옳은 것이고.
그런데 마통론 담론을 확대재생산하는 유튜버 새끼들이 진짜 데마고기 새끼들이 아닌지, 그들 배후에 누가 도사리고 있는지가, 나는 심히 의문이 들고 있다.
마통 쓰는 여자들 개객끼 이지랄 만만한 여자욕만 하고, 정작 저런 본질적 문제는 씨발 입 뻥끗도 안하잖아. 그러면서 "여러분들이 다 갚아야 하는 빚이에요" 이런 투의 말을 방송 내내 수도 없이 강조하며 뇌까리지 않던가? 내가 가스라이팅 범죄에 대해서 꽤 민감한 촉이 있는데, 내가 씨발 속을 줄 아냐 이새끼들아?
하여간 자유민으로서의 품위를 유지하기 위해 맨주먹이라도 휘두르며 싸울 용기는 좃도 없고, 개돼지들의 노예 근성에 기대서 입만 나불대고 방송 수익에나 열올리는 찌질이 새끼덜, 차라리 마 자지 떼뿌라 거 불편한거 씨발 마하러 달고 사노 이지랄?
니들 말대로라면, 신안 염전노예 멍텅구리배 노예제도 합법화되게끔 되어있다. 채권계급 개새끼들 로직에 말켜드가서.
하여간 내야말로 진짜 남성운동가로서, 유튜브 방송 뚧어서 새로이 전단(戦端)을 열어제끼겠다. 마통 문제 남자 여자 문제로 치고박고하면, 모두가 지는 싸움이 된다. 직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