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9.23
조회 수 627
추천 수 1
댓글 1








https://www.youtube.com/watch?v=ssXxh7tjWbE

 

실제하는 현실이라고 칸다. 보지새끼가 씹구녕을 너무 잘 대주려고 하면 가성비를 생각해야 함. 씹구녕에 한 열번 박고서는 3천 빚 내가 갚아야 함. 회수당 300만원. 룸싸롱보다 2배 더 비쌈.

마통보지 씹구녕에는 존나게 쳐 박아서는 하룻밤에 10번 싸야지 수지 맞는다냐. 3천빚 내 이름으로 돌아오면 발암 스트레스 오짐잼.






  • 세마
    23.09.23
    여성전용대출 상품부터 시작해서 마통까지 남발하는 문제는, 근본적으로 "제국주의적 외세를 등에 업은 금융자본주의 세력의" - 이 나라의 나약한 여자들을 통째로 코꿴, 부르주아 국가들의 프롤레타리아 민족을 상대로 저지르는 범죄행위인 "약탈적 대출"의 프레임으로 담론화되어야 함이 옳다. 더 나아가 한국의 가계를 짓누르는 가계부채도 마찬가지. 본질적으로 국가, 사회가 집행해야 할 복지를 가계에 독박씌워 전가한 그 결과인게 팩트잖아?


    그리고 이는 근본적으로 "사회적 투쟁과 합의"에 의해 근원적으로 청산되어야 함이 옳은 것이고.


    그런데 마통론 담론을 확대재생산하는 유튜버 새끼들이 진짜 데마고기 새끼들이 아닌지, 그들 배후에 누가 도사리고 있는지가, 나는 심히 의문이 들고 있다.


    마통 쓰는 여자들 개객끼 이지랄 만만한 여자욕만 하고, 정작 저런 본질적 문제는 씨발 입 뻥끗도 안하잖아. 그러면서 "여러분들이 다 갚아야 하는 빚이에요" 이런 투의 말을 방송 내내 수도 없이 강조하며 뇌까리지 않던가? 내가 가스라이팅 범죄에 대해서 꽤 민감한 촉이 있는데, 내가 씨발 속을 줄 아냐 이새끼들아?


    하여간 자유민으로서의 품위를 유지하기 위해 맨주먹이라도 휘두르며 싸울 용기는 좃도 없고, 개돼지들의 노예 근성에 기대서 입만 나불대고 방송 수익에나 열올리는 찌질이 새끼덜, 차라리 마 자지 떼뿌라 거 불편한거 씨발 마하러 달고 사노 이지랄?


    니들 말대로라면, 신안 염전노예 멍텅구리배 노예제도 합법화되게끔 되어있다. 채권계급 개새끼들 로직에 말켜드가서.


    하여간 내야말로 진짜 남성운동가로서, 유튜브 방송 뚧어서 새로이 전단(戦端)을 열어제끼겠다. 마통 문제 남자 여자 문제로 치고박고하면, 모두가 지는 싸움이 된다. 직시하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1 0 2015.09.21
26550 조선과 헬조선은 달라진것이 없습니다. 6 new blazing 1010 7 2015.11.14
26549 월급쟁이들의 최후의 전선 " 치킨집 " 2 new 임병화 1019 2 2015.11.14
26548 한국민은 고통 당하는걸 즐기는 SM환자들 같습니다. 9 new 헬탈출하고싶다 1071 7 2015.11.14
26547 꼬봉과 국뽕의 혼란이 시작됐던 광우병 촛불시위와 그이후 newfile 살려주세요 1005 1 2015.11.14
26546 나라운영하는 방식 추측 new 헬조선탈출 964 7 2015.11.14
26545 아 시발 노인충들 지하철 졸라타네 9 new 왓다헬조선 1072 7 2015.11.14
26544 신문 기사로 국민들 협박() 8 new 임병화 1037 2 2015.11.14
26543 헬센징들의 제일 큰 모순 7 newfile 일뽕극혐 1035 6 2015.11.14
26542 유전자는 문제가 없나? 4 new 위천하계 1017 4 2015.11.14
26541 명불허전 네이버네요~ 6 new 조세니스탄 1184 7 2015.11.14
26540 오늘자 헬조선 5 newfile 죽창한방 1021 5 2015.11.14
26539 죽창의 위력 2 newfile 새장수 1176 4 2015.11.14
26538 간디의 위엄.jpg 2 newfile 새장수 1028 6 2015.11.14
26537 이 기사 댓글들이 가관이네요.. 2 new 양송이스프 1249 2 2015.11.14
26536 일베애들 보면 왜 헬센인들이 힘들게 사는지 이해가 됩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963 4 2015.11.14
26535 한국군, 미군과 일본군 사이에서 씁슬한 모습.. ㅉㅉ 3 new 왕이었다. 1059 0 2015.11.14
26534 박근헬은 민비 판박이.. 자기 아버지 욕하는 국민들 다 죽이고 싶어해.. 5 new 어차피망한나라 1128 6 2015.11.14
26533 민중총궐기 대회가 부디 혁명으로 발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 new blazing 1083 7 2015.11.14
26532 프랑스 테러 관련 기사를 보는데... 4 new 일뽕극혐 1243 3 2015.11.14
26531 [헬조선 엑소더스] 환상의 섬 '쯔시마' 그 첫걸음 newfile 헬조선엑소더스 1021 0 2015.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