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3-09-23 065108.png

스크린샷 2023-09-23 065203.png

https://www.youtube.com/watch?v=rNo8HGyzuZo

 

설탕, 정제밀가루, 면화씨유, 콩기름, 해바라기유, 쇼트닝 죄다 미국 개새끼덜이 쳐 만든 것들. 그따구로 해서는 국제무역내에서 양화는 지덜도 지중해식으로 쳐 먹는다면서 전세계의 올리브유는 미국 개새끼덜 부자새끼덜 아가리에 다 쳐 들어가고, 개조까튼 엉터리 불량식품은 전세계에 공급하는 것이다.

 


요한계시록 18:6
너희는 그 도시가 준 만큼 그 도시에 돌려주고, 그 도시의 행실대로 갑절로 갚아 주어라. 너희는 그 도시가 섞은 잔에 갑절로 섞어 주어라.

 

미국 개새끼덜이 조까튼 마귀 새끼덜인 것이다. 갑절로 갚아주라는 말은 미국 개새끼덜에게 수산물이나 엉터리로 팔아다가는 소래포구마냥 미국에 살없는 게, 썩다리 생선이나 웃돈 왕창 쳐 받고서는 팔아먹으라는 것이다. 굴도 온 거 안 팔고, 파품난거 버러지같은 것이나 수거해서는 오갈랄라 대수층 다 쳐 마르고, 식량이 부족해진 그지가 된 것들에게 가장 더러운 C급 수산물이라도 씨발 새끼덜 그거라도 빨아먹을 수 있는게 어디냐고 이 개새끼덜아라고 해서는 조까튼 가격에 팔아먹는 것이다.

 

베스, 블루길로 쥐포나 만들어다가는 미국에 다시 돌려주면 합당한 거래인 것이다.

 

해바라기씨, 콩기름, 옥수수기름 가뜩이나 엉터리인데 그나도 죄다 GMO작물이라고 적고, 화학약품 처리된 작물로 쳐 만든다고 칸다. GMO라는 말도 기만적인 워딩이고 실제로는 현대의 인류 기술로는 유전자 레벨에서 완전히 온당한 형질만 얻어낸다거나 하는 것은 불가능이다. 화학약품으로 일부 형질만 자극하는 짓거리에 우장춘 할배 세대시절 씨없는 수박 기술 정도나 접목된 것 가지고 유전자 변형 식품이라고 유전자 단위에서 아주 근본적인 처리라도 된 작물인양 개구라, 침소봉대하는 것이다.

흙 속에서 썩지도 않는 약품 처리된 씨앗에서 난 작물을 쳐 먹으면서 그 것도 조까튼 방법으로 가공해다가는 화학약품 처리한 기름을 쳐 파는 것이다. 그 기름이 몸속에서 떡져서는 온갖 병이 걸리게 하는 개같은 마귀같은 개새끼덜인 것이다. 중공 새끼들보다 더 더러운 개새끼덜이 미국 개새끼덜인 것이다.

 

한국역사에서 그나마 온당한 부분은 소싯적 당나라제국새끼덜도 고구려가 물리쳤다는 부분인데, 미국에게 굴할쏘냐. 고구려 정신을 제대로 잇지도 못하는 병신새끼덜 문돌이새끼덜이 국사과에서나 국뽕 개지랄 거짓부름 치는 것이다.

고구려 정신이 온당하다면 남헬쥬신의 서울 버러지들은 모조리 북한 핵 쳐 맞고 뒈져야 한다. 그러한 나약한 노오예 정신상태인 것들은 도태되어서 영원히 사라지는 것이 다위니즘인 것이다.

북한 새끼덜이 자유민이고, 남헬쥬신 버러지새끼덜은 돈의 노오예 미국 달러의 노오예 정신머리 쳐 나간 정신병자 새끼덜인 것이다. 전자가 후자를 도태시키고, 자연계에서 살아남는 것을 적자생존이라고 한다. 노오짓으로 돈 좀 있다고, 정확하게는 종이에 딸라라고 쳐 적은 것 종이쪼가리 좀 있다고 기고만장해서는 되려 멸망할 것들이 자유민을 핍박하면서 지들이 적자생존의 적자라는 버러지 병신새끼가 서울 병신새끼들 강남 정신병자 새끼덜인 것이다.

아니라고 쳐 우기고 싶으면 자유민스럽게 싸워보시던가. 일진새끼 대가리에 볼펜 꼽아버리듯이 뉴욕에 핵 쳐 박고서는 빵셔가 아니라 그냥 인간학생임을 증명해보라고 이 개새끼덜아.






  • 세마
    23.09.23
    콩기름, 옥수수기름, 해바라기기름 시중에 유통되는건 모두 유기용매(헥산)분리법으로 만들어지는 기름이라고 한다. 오히려 곡물 유래 기름은 전통적인 압착식 공법을 쓸려면 원가가 만만찮다고 한다.


    "건강한" 전통적 압착식 기름중에 싼놈을 찾고자 한다면 아즉 대안이 있다. 거의 다 "중국산"이라는 점이 좀 찝찝하지만, 압착 땅콩기름이 한국에서도 그리 비싸지 않은 값에 수입되어 팔리고 있다고 한다. 중국에서는 대두 수입 부족분을 메꾸기 위해, 땅콩기름 생산을 당국에서 장려해서, 콩기름 못지않게 꽤 대중적으로 쓰이는 수준이라고... 그리고 중국에선 콩기름도 압착식으로 써야 제맛이 난다는 인식이 꽤 있는 모양.


    (땅콩알레르기 있으면 얄짤없이 "쾍"이라는게 함정이긴 하다. 아시아쪽에선 꽤 희귀병이지만, 서양에서는 꽤 많은 수준)


    일본에도 덴뿌라 기름으로 미강유가 팔리고 있지. 그런데 미강유 산업은 "카네미 유증油症 사건"으로 씨게 뚜까맞았지만... 


    전라도 어는 공장에서 국산 미강유를 팔고 있다고는 한다.

  • John
    23.09.23
    땅콩은 버터도 있으니 안심사세루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73 0 2015.09.21
26548 조선과 헬조선은 달라진것이 없습니다. 6 new blazing 1007 7 2015.11.14
26547 월급쟁이들의 최후의 전선 " 치킨집 " 2 new 임병화 1019 2 2015.11.14
26546 한국민은 고통 당하는걸 즐기는 SM환자들 같습니다. 9 new 헬탈출하고싶다 1070 7 2015.11.14
26545 꼬봉과 국뽕의 혼란이 시작됐던 광우병 촛불시위와 그이후 newfile 살려주세요 1004 1 2015.11.14
26544 나라운영하는 방식 추측 new 헬조선탈출 963 7 2015.11.14
26543 아 시발 노인충들 지하철 졸라타네 9 new 왓다헬조선 1071 7 2015.11.14
26542 신문 기사로 국민들 협박() 8 new 임병화 1034 2 2015.11.14
26541 헬센징들의 제일 큰 모순 7 newfile 일뽕극혐 1033 6 2015.11.14
26540 유전자는 문제가 없나? 4 new 위천하계 1015 4 2015.11.14
26539 명불허전 네이버네요~ 6 new 조세니스탄 1184 7 2015.11.14
26538 오늘자 헬조선 5 newfile 죽창한방 1020 5 2015.11.14
26537 죽창의 위력 2 newfile 새장수 1175 4 2015.11.14
26536 간디의 위엄.jpg 2 newfile 새장수 1027 6 2015.11.14
26535 이 기사 댓글들이 가관이네요.. 2 new 양송이스프 1249 2 2015.11.14
26534 일베애들 보면 왜 헬센인들이 힘들게 사는지 이해가 됩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962 4 2015.11.14
26533 한국군, 미군과 일본군 사이에서 씁슬한 모습.. ㅉㅉ 3 new 왕이었다. 1058 0 2015.11.14
26532 박근헬은 민비 판박이.. 자기 아버지 욕하는 국민들 다 죽이고 싶어해.. 5 new 어차피망한나라 1125 6 2015.11.14
26531 민중총궐기 대회가 부디 혁명으로 발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 new blazing 1082 7 2015.11.14
26530 프랑스 테러 관련 기사를 보는데... 4 new 일뽕극혐 1242 3 2015.11.14
26529 [헬조선 엑소더스] 환상의 섬 '쯔시마' 그 첫걸음 newfile 헬조선엑소더스 1019 0 2015.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