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나루토, 보루토, 원피스 죄다 현실도피물일 뿐이지 병신같은 새끼덜. 

 

아 씨발 그럼 한 번 싸움에 졌다고 영원한 노오예가 되어야 하냐? 차라리 영프에 대해서 전쟁으로 설욕하겠다고 했던 히틀러가 완전히 그의 방법이 다 옳은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정신 박힌 새끼였던 것이다. 쌈에 함 졌다고 빵까지 내 돈으로 내 부모 돈으로 사서 조공한다는 논리가 어딧냐고 이 개새끼가 말이다.

미국은 이미 선을 넘고 있고, 일본 버러지새끼덜은 프라자 합의로 잃어버린 30년을 당하고서도 그냥 당하는 그게 병신새끼인 것이다. 국력이나 지정학적인 관계 때문에 정복은 못하더라도 정벌은 할 수 있지 씨발. 한민족이나 열도민족이 아메리카 대륙을 정복은 못하더라도 응징만을 하는 정벌은 할 수 있지 말이다. 요동정벌마냥 말이다.

 

1진새끼 내 노오예로 만들지는 못해도 다이는 깰 수 있지 말이다. 솔직히 말하면 빵셔를 시키면 그 다음에는 살인나는 문제지 씨발. 정당한 결투도 필요없고, 돈 문제 때문에 치정에 의한 살인도 나는게 이세계 인데 쳐 자는 개새끼 목 그어도 되지 씨발. 살인도 정당화할 수 있지 이 개새끼덜아. 

 

뉴욕 개새끼덜이 개지랄 사기질로 쳐 지랄을 하면 뉴욕 개새끼덜을 핵으로 응징은 할 수 있지 씨발 새끼덜아. 국제 무역 조까고 달러 찍은 것으로 전세계인들을 기만하는 그걸 무역이라고 하냐  이 조까튼 개새끼덜아. 뉴욕에 핵 떨구고서는 우주방어로 미국 개새끼덜이 쳐 날리는 미사일, 상륙군, 항모전단 전투기 죄다 조까고 다 쳐 막아서는 격추시키고 다 쳐 죽여버리면 씨발 새끼덜도 어쩔 수 없을 것이다. 항공모함도 잠수함으로 죄다 쳐 박살내버리면 끄~읏. 한반도는 삼면이 바다인 그 자체로 요새화 할 수 있는 곳이다. 다중 방공망, 미사일 요격체제, 잠수함, 드론, 인공위성도 자체적으로 쳐 날려서는 그 개새끼덜을 개박살을 함 내야 하는 것이다. 선은 이미 씨게 넘었지 그 개새끼덜이 말이다. 한국의 양당쯤 되는 인간들이면 알면서도 굴종하는 태도부터 글러먹었다고 본다. 

 

병신같은 새끼들은 정신 박힌 새끼덜에게 지배당할 수도 있는 것 또한 약육강식의 이치일 뿌~운. 그게 한국이 일본을 지배할 수 있는 명분이다.

 

그리고 엉터리 독립운동가라는 것도 개지랄 명분만들기 조작에 불과한 것이다. 차라리 골수 친일파였던 인간들의 정신상태가 차라리 맞는 거였음. 한국과 일본은 합쳐서 미국과 전쟁을 해서는 패했던 것이다. 그 결과로 둘은 분리되어서는 미국에 종속되었고, 그에 대해서 설욕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는 것이 정당한 것이다.

차라리 박정희가 정신 박힌 새끼였고, 가짜 독립운동가 자손이라는 것들이 미친 패배주의자 새끼덜인 것이다. 

박정희 때에는 그나마 미국에 대해서 지금처럼 호락호락하지는 않았는데 지금 버러지새끼덜은 정신나간 개새끼덜이라고 본다. 고종 버러지만도 못한 쓰레기새끼덜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73 0 2015.09.21
26548 조선과 헬조선은 달라진것이 없습니다. 6 new blazing 1007 7 2015.11.14
26547 월급쟁이들의 최후의 전선 " 치킨집 " 2 new 임병화 1019 2 2015.11.14
26546 한국민은 고통 당하는걸 즐기는 SM환자들 같습니다. 9 new 헬탈출하고싶다 1070 7 2015.11.14
26545 꼬봉과 국뽕의 혼란이 시작됐던 광우병 촛불시위와 그이후 newfile 살려주세요 1004 1 2015.11.14
26544 나라운영하는 방식 추측 new 헬조선탈출 963 7 2015.11.14
26543 아 시발 노인충들 지하철 졸라타네 9 new 왓다헬조선 1071 7 2015.11.14
26542 신문 기사로 국민들 협박() 8 new 임병화 1034 2 2015.11.14
26541 헬센징들의 제일 큰 모순 7 newfile 일뽕극혐 1033 6 2015.11.14
26540 유전자는 문제가 없나? 4 new 위천하계 1015 4 2015.11.14
26539 명불허전 네이버네요~ 6 new 조세니스탄 1184 7 2015.11.14
26538 오늘자 헬조선 5 newfile 죽창한방 1020 5 2015.11.14
26537 죽창의 위력 2 newfile 새장수 1175 4 2015.11.14
26536 간디의 위엄.jpg 2 newfile 새장수 1027 6 2015.11.14
26535 이 기사 댓글들이 가관이네요.. 2 new 양송이스프 1249 2 2015.11.14
26534 일베애들 보면 왜 헬센인들이 힘들게 사는지 이해가 됩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962 4 2015.11.14
26533 한국군, 미군과 일본군 사이에서 씁슬한 모습.. ㅉㅉ 3 new 왕이었다. 1058 0 2015.11.14
26532 박근헬은 민비 판박이.. 자기 아버지 욕하는 국민들 다 죽이고 싶어해.. 5 new 어차피망한나라 1125 6 2015.11.14
26531 민중총궐기 대회가 부디 혁명으로 발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 new blazing 1082 7 2015.11.14
26530 프랑스 테러 관련 기사를 보는데... 4 new 일뽕극혐 1242 3 2015.11.14
26529 [헬조선 엑소더스] 환상의 섬 '쯔시마' 그 첫걸음 newfile 헬조선엑소더스 1019 0 2015.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