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씨부랠 청산가리 먹고 뒈질래, 세슘 먹고 뒈질래 선택하는 수준. 아니면 오른팔 먼저 짤릴래. 왼팔 먼저 짤릴래 수준.

 

개만도 못한 개새끼덜에 의해서 농락당하는 것은 정작 그들의 주인이어야 할 국민. 도사 두 마리가 주인의 명을 어기고서는 제멋대로 쳐 하고 있으면서 사료통 박살내고, 사료포대도 씹창내서는 사료 철철 땅바닥에 널부러지게 하고서는 서로 쳐 싸우면서 주인 말도 좃도 안 듣는 것. 도사 두 마리가 쳐 싸우면 주인이 말려도 노답이지. 두 개새끼는 말로는 제어할 수 없는 것은 자명하고 그냥 공기총으로 쳐 갈겨야 한다. 그런 다음 깨갱거리면서 피 철철 흘리면서 뒈질려는 버러지새끼 부엌칼로 내리쳐서는 살처분 한 뒤에 질질 끌고 가서는 앞마당에 파묻어 버려야 하는 것이다. 그 뒤에는 사료통과 사료포대에 다시 테이프 붙여서는 사료들 쓰레받이로 다시 쓸어담고 사료통은 원위치하고서는 버르장머리 없는 개새끼가 아니라 말이나 쳐 알아먹는 개새끼 종자 다리 짧은 흰강아지 두마리나 시장에서 새로 사와서 집어넣어야 하는 것이다.

 

개새끼덜이 대가리 좀 컸다고 쳐 개기는 것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33 0 2015.09.21
26536 조선과 헬조선은 달라진것이 없습니다. 6 new blazing 1005 7 2015.11.14
26535 월급쟁이들의 최후의 전선 " 치킨집 " 2 new 임병화 1016 2 2015.11.14
26534 한국민은 고통 당하는걸 즐기는 SM환자들 같습니다. 9 new 헬탈출하고싶다 1065 7 2015.11.14
26533 꼬봉과 국뽕의 혼란이 시작됐던 광우병 촛불시위와 그이후 newfile 살려주세요 1002 1 2015.11.14
26532 나라운영하는 방식 추측 new 헬조선탈출 961 7 2015.11.14
26531 아 시발 노인충들 지하철 졸라타네 9 new 왓다헬조선 1068 7 2015.11.14
26530 신문 기사로 국민들 협박() 8 new 임병화 1033 2 2015.11.14
26529 헬센징들의 제일 큰 모순 7 newfile 일뽕극혐 1031 6 2015.11.14
26528 유전자는 문제가 없나? 4 new 위천하계 1013 4 2015.11.14
26527 명불허전 네이버네요~ 6 new 조세니스탄 1182 7 2015.11.14
26526 오늘자 헬조선 5 newfile 죽창한방 1017 5 2015.11.14
26525 죽창의 위력 2 newfile 새장수 1172 4 2015.11.14
26524 간디의 위엄.jpg 2 newfile 새장수 1025 6 2015.11.14
26523 이 기사 댓글들이 가관이네요.. 2 new 양송이스프 1247 2 2015.11.14
26522 일베애들 보면 왜 헬센인들이 힘들게 사는지 이해가 됩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959 4 2015.11.14
26521 한국군, 미군과 일본군 사이에서 씁슬한 모습.. ㅉㅉ 3 new 왕이었다. 1055 0 2015.11.14
26520 박근헬은 민비 판박이.. 자기 아버지 욕하는 국민들 다 죽이고 싶어해.. 5 new 어차피망한나라 1122 6 2015.11.14
26519 민중총궐기 대회가 부디 혁명으로 발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 new blazing 1079 7 2015.11.14
26518 프랑스 테러 관련 기사를 보는데... 4 new 일뽕극혐 1239 3 2015.11.14
26517 [헬조선 엑소더스] 환상의 섬 '쯔시마' 그 첫걸음 newfile 헬조선엑소더스 1018 0 2015.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