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여행 다녀왔을 뿐인데···고열에 밤새 설사하다 입원까지 대체 무슨일?

https://v.daum.net/v/20230921144728813

스크린샷 2023-09-21 210220.png

 

합성으로 쳐 만든 가짜고기 쳐 먹었다가 뒈질 수도 있는데 말이다. 재수없으면 장에 패혈증 생기면 황천길도 씹가능임. 합성한답시고 쇄육해서는 뭉칠 때에 인간의 손의 세균 묻은 손으로 버무려서는 열을 가해서 이어붙이거나 더러운 냉동실에서 뭉치게 하면 세균번식 존나게 된 고기 아가리로 쳐 먹게 되면서 내 장에다가 그 세균을 다 쳐 넣는 것이다.

일본의 샤브샤브 가게에서 나오는 합성육 쌈마이 고기 쳐 먹다가 황천길 갈뻔 함.

 

똥만도 못한 더러운 짓거리나 해대는 짱개도 하지 않는 짓을 하는 개새끼덜이 일본 씹버러지새끼덜인 것이다. 짱개도 쇠고기에 그 지랄 장난은 하지 않는다. 몽골산의 늙은 소 질긴고기 그냥 쳐 먹으면 쳐 먹지 그걸 쇄육을 해서는 다시 뭉티기로 만들어서는 합성고기로 쳐 만드는 미친 짓거리는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일본 개새끼덜이 하는 짓이 종이로 만두피 만드는 짓보다 더 더러운 개새끼덜인 것이다. 게다가 가짜 우유 쳐 유통시키다가 아기가 먹고 뒈지거나 하면 중공에서는 걸리면 바로 사형이지만 자본주의 국가라는 씹버러지 국가에서는 조까고 10억 어치 팔아도 벌금 3천도 안 내고 (오)시마이다. 개만도 못한 저신뢰국가인 것이다.

 

돈 앞에 인간이나 굴종시키려 들면서 정의는 안드로메다로 나간 버러지 이념이 자본주의라는 개지랄인 것이다. 

 

일본에서는 존나게 간단한 우육탕도 믿고 못 먹는다. 엉터리 가짜 고기로 쳐 만들어서는 그거 먹었다가 골로 갈 수기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나마 쳐 상하기 때문에 사기 못 치는 스시나 사시미나 쳐 먹어야 하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5 0 2015.09.21
26662 흙자식론은 4050 세대의 비아냥일뿐.... 1 new 양송이스프 1286 1 2015.11.11
26661 대한민국의 계급화가 앞으로도 심화 될 이유 7 newfile perioecoe 1060 2 2015.11.11
26660 한국 자체가 되게 부끄러운 나라임.. 6 new 탈조선합시다 1097 10 2015.11.11
26659 2천년 전에 써진 국가가 망하는 이유 47가지 인데 지금의 헬조선 상황과 부합되는게 70%정도는 되는거 같다 6 new 할랄라야 1056 4 2015.11.11
26658 내년부터 1년이 10년처럼 느껴질듯 4 new 갈로우 1087 6 2015.11.11
26657 흙수저 전용게임... 6 newfile 양송이스프 1131 5 2015.11.11
26656 한국이 지옥인 이유 6 new 샹그리라 1026 6 2015.11.11
26655 헬조선에서 모르는것은 죄다 2 new 내가왜컴과를왔을까 1285 8 2015.11.11
26654 군데 일찍 가서 다행 7 newfile 박창규 1167 7 2015.11.11
26653 한국인들이 행복할수 없는 이유 1 new 헬조선탈출 1140 6 2015.11.11
26652 한국인의 대화방식.txt 4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87 6 2015.11.11
26651 이용당하지 않고 살려면 질서파괴자가 되십시오 12 new 탈죠센선봉장 1103 7 2015.11.11
26650 헬조선 스승의 은혜 6 newfile rob 1058 4 2015.11.11
26649 모든 사건에는 최소한 두 가지 이상의 관점이 존재하거늘. 7 new 조세니스탄 1116 5 2015.11.12
26648 위안부 문제에 대한 다른 관점 7 new 조세니스탄 1162 3 2015.11.12
26647 온갖 지옥스러운 명칭들을 갖다붙여도 아깝지 않은 헬조선 2 new 샹그리라 1393 1 2015.11.12
26646 위안부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이유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084 3 2015.11.12
26645 여혐, 일베, 남성연대, 꼰대, 가스통 할배들이 킹무성만 보면 질질 싸는 이유. 3 newfile rob 1088 5 2015.11.12
26644 헬센인들 보면 타고난 노예.종자인것 같음 6 new 탈죠센선봉장 1056 5 2015.11.12
26643 탈조선을 예언하신 분 2 newfile 싸다코 1112 5 2015.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