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5p-VhbLrvUQ

 

바로 어저께 본좌에게 기연이 닿아서 해본 것이다. 비를 씨발 한 300밀리 정도 쳐 맞으면 된다. 좀 더 확실하게 하고 싶으면 산에서 비를 쳐 맞으면 된다. 비는 완전히 깨끗한 물이고, 비를 완전히 쫄딱 존나게 맞다가 보면 입에서 단짠 맛이 아니라 그냥 진정한 증류수에 가까운 맹물 맛이 날 것이다. 

그럼 온몸에 쌓인 때가 진짜로 어느 정도는 씼겨진 것이라고 보면 되는 것이다. 

물론 빌딩촌에서는 그 지랄해봤자 빌딩의 땟국물 쳐 맞는 것이 될테지만.

똥푸산에는 금정산이라고 해서는 의외로 꽤 높은 산이 있는데 그 산을 넘어지나가는 수증기 운무에서 내리는 비는 꽤나 깨끗한 물인데 그 물을 어제 왕창 맞으면서 느낀 것이다.

 

내 입에서 나는 입냄새까지도 싸그리 사라지고, 입안의 짠맛, 단맛까지도 사라지고 나서야 맹물 맛을 진짜로 느끼면서야 느낀 것인데 이게 씨발 내 입에서 나는 입냄새 세균맛을 내 입맛으로 그간 알고 자가면역질환을 초래하는 씹버러지같은 것들 맛을 그간 중립맛으로 여겨왔구나라고 여기게 되었다.

 

비를 존나게 맞으면 몸에서도 나는 짠맛조차도 사라지고, 입안의 짠맛도 사라지고, 진짜 맹물탕에 온몸이 씻기고서야 진짜로 깨끗해짐을 느꼈고, 자가면역질환이 죄다 몸뚱아리에서 나오는 공해물질임을 깨닫게 되었다.

 

그런데 어제 간밤에는 온천천에서 보지새끼가 하나 실종되어서 뒈졌다니까 그 정도의 비를 맞으려면 꽤나 상당히 맞아야 하는 것이다. 본인은 운이 좋아서 그 비를 맞아서는 몸의 모든 더러운 것들을 나름대로 정화하고서는 저체온이 살짝 왔지만 바로다가 꿀잠을 청하고서는 다시 인간의 먹거리 현대의 엉어리 가짜 음식, 합성 탄수화물과 과당이나 쳐 먹으니까 다시 입의 입맛이 돌아왔다. 그게 모두 그러한 것이다.

 

자기자신의 입에서 나는 맛에 중독되어서는 자신의 몸뚱아리 세포의 자가면역 향에 취해서는 다시 폭식하고, 짠맛, 단맛 쳐 먹고서는 버러지처럼 살 찌고 그 지랄하다가 몸뚱아리에 더러운 궤양이나 생겨서는 뒈지는게 현대인 병신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32 0 2015.09.21
26522 네이버 뉴스댓글보면 헬조선은 답이없다는걸 느꼇네요... 15 new 양송이스프 1042 9 2015.11.14
26521 아 진짜 오랜만에 이 싸이트에 들어 왔는데 헬조선엔 희망이 없다... 10 new 지옥불조선 1069 8 2015.11.14
26520 노력과 투쟁 두가지 선택지밖에 없는 헬조선 1 new 살려주세요 1051 3 2015.11.14
26519 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비교한 헬조선 4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206 4 2015.11.14
26518 일베충들이 경찰 공권력 약하고 군인대접 안좋다고 미국본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8 new 탈죠센선봉장 1139 10 2015.11.15
26517 헬갤럼들에게 질문 : 너네 진짜 대한민국에서 노년까지 쭉 살아갈거임? 6 new 카나메마도카 1093 5 2015.11.15
26516 헬조선 정부의 현실 한일협정에 대해 알아보자! 8 new rktajgks 1045 7 2015.11.15
26515 국뽕들아 너네들이 좋아하는 헬조선 정부가 하는 짓거리다 9 new 지옥불조선 1179 10 2015.11.15
26514 <파리 테러> 참사 속 빛난 시민정신…헌혈 위해 3시간 줄서..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055 9 2015.11.15
26513 헬조선식 속담변환법 1 new 에브리바디탈조센 959 7 2015.11.15
26512 헬포인트 4 new 심영의짜씩 1171 1 2015.11.15
26511 이미 세뇌당한 인간들한테는 뭐라 해봐야 소용이 없습니다 new 조세니스탄 1247 8 2015.11.15
26510 한국경제, 밋밋한 경기회복 32개월째..."대내외 충격 발생하면 심각한 경기침체" 8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40 6 2015.11.15
26509 헬조선 민중의 지팡이 3 new 괴괴나사 1018 4 2015.11.15
26508 헬조선의 최고 권력자 ( NY times 기사 ) 2 new 후덜 1256 7 2015.11.15
26507 OECD의 한국 재정건전성 최우수 평가가 반갑지 않은 이유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91 5 2015.11.15
26506 한국경제, 내년에도 우울하다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16 1 2015.11.15
26505 헬조선에서 실패한 주민등록번호 제도를 답습하려는 일본의 <마이넘버> 제도 3 newfile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1134 3 2015.11.15
26504 헬조선놈들은 애초에 안될 종자들 입니다. 깨어난 사람만.탈조선하여 도피하는게 답이에요 1 new 탈죠센선봉장 1227 5 2015.11.15
26503 내가 헬조선이라고 생각하게 된 이유 4 newfile 싸다코 1017 5 2015.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