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0IvqpXvpveQ

 

7, 8, 9등급 병신새끼덜이 대가리가 정상이 아니다. 중앙은행 점거하고 윤전기로 돈 찍어다가 국군새끼덜한테 야 이 개새끼야 우리가 월급 주는 놈이다라고 월급 받기 싫다냐라고 그냥 한마디만 하면 되는 것도 못 함.

 

저지능 병신새끼덜이라서 문제인 것이다. 그나마 한국 병신들은 왕정시대 의식이 조금은 남아서 왕처럼 되는 것은 왕도라는 것은 알지만 말이다.

 

한국이라는 씹버러지가 서울에 핵 쳐 맞고 뒈지는게 아니라 서울에서 카라카조가 일어난다고 치면 조까고 중앙은행 뿐 아니라 금융관료들 다 쳐 죽이고, 7대 시중은행장들을 혁명세력이 교체하면 그 모든 상황은 종료된다. 국군에게 지불하기 위한 월급도 7대 시중은행에 이미 예치되어 있고, 그리고 국고금을 관리하는 공공자금관리기금을 장악하면 됨. 그보다 더 무식한 방법은 황소의 난이나 이자성의 난처럼 서울시청을 털어서는 모든 토지대장을 불태우고 토지공유화를 선언하고 모든 시중은행과 제2금융권 개자슥들을 쳐 죽이면 된다.

 

국고금 관리 조직이 국방부 새끼덜 월급 주는 애들인데 그것만 장악하면 국군새끼덜도 끝이지 조또 모르고서는 좌충우돌하다가 병신됨. 게다가 내부에 가스라이팅이나 하는 씨발 하수인새끼덜에게 기만당함.

좃나게 멍충함.

 

스크린샷 2023-09-16 002755.png

 

그리고 그 모든 증권사들의 계좌를 청산하도록 선언하고 주주자본주의의 폐기를 선언하면 됨. 그리고 돈을 뺐으면 된다. 그러나 8등급 버러지새끼덜은 그러한 기관이 있다는 것도 몰라서는 병신처럼 된다는 것이다.

 

기실 본인은 좌도 우도 아니고 태극기 노인네들이 노익장 과시해서는 함 갈아엎는다면 엎고 나서는 거수기 해줄 의향은 있지만 그 노인네들이 제대로 할 턱이 없어서 그냥 지켜보는 중. 전광훈 병신새끼도 불만만 가득한 바보 새끼라고 판단할 뿌~운.

 

그나마 민노총 중에서 공기업 노조 애들은 대가리가 조금 있는 애들이지만 민노총 수뇌부 병신새끼덜은 대가리 빡대가리가 많음.

 

스크린샷 2023-09-16 011419.png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10 0 2015.09.21
26482 사명감이 부족해서 시골에 공중보건의가 부족하다고라??? 9 new 헬조선탈조선 977 5 2015.11.16
26481 파리 테러로 한국경제도 비상…정부 "필요시 대응책 마련" 1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74 2 2015.11.16
26480 요즘 한국에서 일본 1인당 국민소득 5년내에 따라잡는다는 말이 있잖아.... 15 new aircraftcarrier 1115 4 2015.11.16
26479 차범근!!! 당신은 미쳤어!!! 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02 6 2015.11.16
26478 헬센징은 멍청하고 미개한 걸 떠나서.. 5 new 미개헬센징 1065 10 2015.11.16
26477 고통을 이겨야 성공한다고???? 3 new 헬리퍼스 1124 10 2015.11.16
26476 지뢰폭발 곽 중사 치료비, 부대원 월급에서 충당? "사실상 강제 징수" 6 new 박군 1063 5 2015.11.16
26475 헬조선인들은 오지랖이 참 넓습니다. 3 new 헬조선토박이 1035 5 2015.11.16
26474 독일 대학 등록금 0원의 이유 9 new aircraftcarrier 1123 5 2015.11.16
26473 권문식 현대차 부회장 "기술개발로 미래자동차 시장서 선두"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30 2 2015.11.16
26472 경찰들 자꾸 물대포 안보고 쏴서 모른다는데 2 new 조세니스탄 1117 5 2015.11.16
26471 의사인경우는 밑에있는 공중보건의 가 아닌 다른방법으로 군복무를 해결하면서 new marry 1028 0 2015.11.16
26470 궁금증 7 new 일본미대가고싶다 1118 4 2015.11.16
26469 시위대는 모조리 총으로 쏴죽여야.saenuri 8 new 메가데스 1346 6 2015.11.16
26468 헬조선은 신탁통치 되지 못한것이 한이다. 4 new 최리나 1039 8 2015.11.16
26467 낡고 부정부패를 일삼는 정치인은 국민이 총으로 쏴죽여도 무죄 new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1069 6 2015.11.17
26466 살인하고 싶다면 경찰하면 되는 건가요? 2 new 조세니스탄 1048 5 2015.11.17
26465 [헬조선 탈출 아이템] 일본이주 첫걸음, 항방사능약 마름 보부상 3. 1 newfile 헬조센멘토 1125 0 2015.11.17
26464 나는 솔찍히 프랑스 참사 애도 분위기 이해가 안간다 14 new 갈로우 1159 10 2015.11.17
26463 올해 개봉한 영화 이스케이프 봤어? 3 new 갈로우 1061 4 2015.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