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9.11
조회 수 815
추천 수 0
댓글 0








그냥 조까고 게임 이론. 윤석열 씨발 새끼가 50년 만기 주담대 쳐 만들어서 통수 쳤으니가 통수는 통수로 갚아준다.

 

한국의 양당독재체제에 맞는 국민의 선택은 조까고 지그재그 와리가리 조까라 마이신 투표지 씨발. 1번 함 찍었다고 조까이 하면 2번 찍고, 와리가리를 쳐야제 개새끼덜 똥을 피함.

 

게임 가장 병신같이 하는 애들이 단선기동하다가 보스 필살기에 맞고는 똥폭탄 콤보 날라오는 포인트로 셀프 번지점프해서는 똥폭탄 날라오는 것에 그냥 쳐 맞고 뒈지는 애들. 그 쪽으로 가면 뒈진다고 고수들이 아무리 알려줘도 애새끼가 그냥 저지능이라서 하다보면 또 그리로 몰림. 그리고 또 뒈짐.

 

소싯적에 슈팅게임 하나 엔딩 보려면 만원 쳐 박아야 되는 애들 있었지 말이다. 별반 부르주아도 아닌데 돈을 써야만 엔딩 달성이 가능한 저지능 애들. 소싯적 오락실에서 만원 쌓아놓고 겜한다고 해도 부모가 거지인지 사장님인지는 알 수 없는 것이었다지만 만원 박는거 보면 아빠가 잘 버나보다라고 생각하던 심장이 쫄깃한 그지덜이 헬쥬신 기성세대였다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16 0 2015.09.21
26456 [헬조선 탈출 아이템] 일본이주 첫걸음, 항방사능약 마름 보부상 4. newfile 헬조센멘토 1087 0 2015.11.17
26455 우리나라는 신라가 통일하면서 소중국된거임.JPG 1 newfile sddsadsa 1041 4 2015.11.17
26454 역사사망꾼 1 new 싸다코 1161 1 2015.11.17
26453 미국에서 헬조선 국뽕 주입! 5 newfile rob 1037 8 2015.11.17
26452 천주교 정의구현사제단 성명서 ( 151116 ) 1 new 후덜 1004 6 2015.11.17
26451 ㄹ혜님 오지랍... 3 newfile 김무성 1262 4 2015.11.17
26450 헬조선에서 애국이란.. 3 newfile 김무성 1066 5 2015.11.17
26449 이인임이 나오던 그 짤이 문득 떠올랐다. new 육헬윤회 1172 2 2015.11.17
26448 헬조선의 흔한 애국 (발암주의) 4 newfile fonfoon 1118 8 2015.11.17
26447 20살 첫 알바할때를 떠올리면 저의 무지함에 이불킥하게 됩니다 8 new 탈죠센선봉장 1135 6 2015.11.17
26446 기업 10곳 중 9곳 "내년 성장률 3% 어렵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94 1 2015.11.17
26445 왜? 우리는 질문을 잃어버렸을까... 11 new 진정한애국이란 1141 7 2015.11.17
26444 제가 아는 학생이 내놓은 우리 국민성에 대한 분석..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5 1 2015.11.17
26443 나라를 버리는 것 마을을 버리는 것 그건 아이를 버리는 것과 마찬가지야 -나루토 53권- 6 new 대책없는희망무책임한위로 1052 4 2015.11.17
26442 결국 여유의 문제였음... 4 new 갈로우 1088 6 2015.11.17
26441 저유가·고환율에 '불황형 흑자' 지속, "내년 기저효과 소멸우려"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335 2 2015.11.17
26440 우리가 모쏠인 핑계가 하나더생김.jpg 4 newfile 새장수 1099 6 2015.11.17
26439 그렇다. 조선인은 노예요 가축이다. 2 newfile 샹그리라 1049 3 2015.11.17
26438 한국3대 미신 3 newfile 새장수 1211 7 2015.11.17
26437 이게 바로 핵값이다 10 new 새장수 1450 7 2015.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