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뚱뚱해진 내 몸, 원인은 내가 아닌 사회?…"비만, 만성질환으로 봐야"

https://view.asiae.co.kr/article/2023090800492287583

 

미국 개새끼덜이 생산하는 GMO 작물 싸그리 수입금지시키고, 오메가6로 된 식물성 기름류도 죄다 금지시키면 그 개새끼덜이 지랄남.

 

소한테 쳐 먹이는 옥수수 사료도 금지시켜서 마블링 못 만들게 하고, 옥수수 스낵도 금지시키고, 팝콘도 금지시키면 개새끼덜이 북한수준으로 한국을 제제할 것이다. 그러면서도 비만은 지덜 탓이 아니라는 씨발 새끼덜인 것이다.

 

비만은 만성질환이긴 한데 미국 농장주 개새끼덜이 발생한 만성질환이다. 애초에 콩기름, 옥수수기름이라는 것은 자연적으로는 짜지지 않으며 콩과 옥수수에다가 화학처리를 해서 수소와 반응시켜서 만든 것이라고 한다. 화학공장에서 업자새끼가 쳐 만든 기름이라는 것이다. 일반인이 콩, 옥수수 사서 기름 짜내지냐면 안 됨. 그냥 쪄서 기름이 짜지는 작물은 참깨류, 들깨류, 올리브 뿐이다.

화학공장에서 쳐 만든 기름인데 단지 매개체가 콩, 옥수수, 해바라기씨라는 것이다. 조까튼 개새끼이 그지랄 장난짓이나 쳐 하는 것이다.

 

https://m.blog.naver.com/1789go/221674093676

스크린샷 2023-09-11 073818.png

스크린샷 2023-09-11 074110.png

 

정제유라는 씨발 새끼는 등유에 들어가 있는 약품 성분으로 식물을 녹여서 낸 기름이고, 압착유는 MZ버러지들은 알랑가 모르겠지만 참기름 짜내는 기계로 볶아서 낸 자연산 기름이다. 

 

식용유를 쳐 먹고 비만이 된 것은 석유 기름을 그냥 쌩으로 쳐 먹다가 비만 되었다랑 똑같은 야그인 것이다. 조까튼 개새끼덜이 미국 개자슥새끼덜인 것이다. 미국이 하는 짓이 애초에 인간이 못 먹을 것이나 섞어서는 쳐 팔면서 그 지랄을 강대국이랍시고 강요하는 것이다. 

착색료와 인공향신료로 만든 가짜꿀을 톤단위로 유통시키면서 씨부랠 꿀이랑 맛도 똑같고, 성분도 비슷하네 이 새꺄. 라고 하는 범죄자새끼가 되려 적반하장으로 나오는 것과 똑같은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이 하는 짓이 그따구인 것이다.

아 뭐 단맛을 내는 성분이라는게 대동소이한 부분은 있겠지. 그렇다고 가짜 꿀 쳐 만드는 개자슥이 양심은 있냐 이 씨발새꺄. 

 

짜서 만든 진짜 기름이 아니라 석유용매를 쳐 부어서 만든 식용류를 먹는 거라고 쳐 팔아먹는 양심이 없기로는 중국새끼덜보다 더한 개새끼덜이 미국 개새끼덜인 것이다. 그 지랄 하고서는 비만인들 많아지고 당뇨폭증하면 조까고 알아서 그 나라 건보재정으로 해결하라고 아몰랑 조까라 마이신임. 돈주고 병나는 물질 사먹게 만드는 조까튼 개쓰레기새끼덜.

 

 

https://www.youtube.com/watch?v=tqoaqtu-bq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7 0 2015.09.21
26462 헬조선을 사랑할수 없는데 어떻게 사랑해야 되? 7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39 7 2015.11.17
26461 일베와 메갈이 일반인들 모습이라고 본다 6 new 살려주세요 980 7 2015.11.17
26460 롯데의 발악.jpg 5 newfile 새장수 1115 7 2015.11.17
26459 이왕 헬인거 전라도를 중심으로 최후 백제, 대구를 중심으로 최후 신라로, 윗동네는 최후 고구려로 독립하자. 6 new 조세니스탄 1003 5 2015.11.17
26458 만약 남헬조선반도가 IS의 표적이 된다면 8 new 말기암조선 1335 5 2015.11.18
26457 자식은 부모에게 무조건 순종해야 된다고 들었습니다 13 new 친일파후손박근혜 1288 5 2015.11.18
26456 헬조선에서 물건 배달하는 사람들에. 4 newfile rob 1076 7 2015.11.18
26455 방금 경찰이 과잉진압 변명으로 살수차 시연회하는 뉴스 봤는데... 6 new ghjjbv 1061 3 2015.11.18
26454 국뽕의 힘. 2.0 5 newfile rob 1422 6 2015.11.18
26453 기득권이 문제가 아니라 나라 구조 자체가 개판인거라고 생각하는데 10 new 헤을 1085 2 2015.11.18
26452 탈조선은 애국이고 전 인류의 후생수준에 기여하는 아름다운 일이다. new 헤을 1043 4 2015.11.18
26451 아프니까 청춘이다 2.0 1 newfile rob 1467 8 2015.11.18
26450 아프니까 어린이다. 3 newfile rob 1440 4 2015.11.18
26449 난 문득 헬조선이 마약천국이 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듬 4 new 헬리헬성 1009 2 2015.11.18
26448 이와중에 똥누리당이 발의한 희안한 법안 3 new 싸다코 996 5 2015.11.18
26447 그놈이 그놈. newfile rob 1150 3 2015.11.18
26446 헬조선에서 진실을 말하는... newfile rob 1046 5 2015.11.18
26445 헬조선의 국민연금. 4 newfile rob 1087 7 2015.11.18
26444 헬노비에서 줄 국민연금 따위는 이미 없다. 5 newfile rob 1125 6 2015.11.18
26443 헬조선 자살율. 4 newfile rob 1064 9 2015.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