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9.10
조회 수 1148
추천 수 1
댓글 0








중국의 일본에 대한 후쿠시마 오염수에 대한 제안은 증류시켜서 수증기로 배출하라는 것임. 수증기는 H2O로만 되어 있고, 잡성분들은 증발점이 100도씨가 안 되는 물질들은 모조리 용기에 남아있게 된다.

대부분의 금속성 핵종들은 물보다 끊는 점이 높으므로 바다에 배출되지 않고 남게 되는 것이다.

그 것도 일본의 원전에너지를 이용하면 증발시키는 것이 그렇게 비용이 든다고 할 수는 없지만 조까고 방류하겠다는 씹새끼덜이 일본 개새끼덜인 것이다.

 

그러나 일본 개새끼덜은 중국과 일본간의 외교 문제를 정치적으로 받아들여서는 중국의 제안을 받지 않겠다는 것이다. 소싯적에 사드를 배치하려면 한국이 사드를 사서 국군 소속으로 배치하기만 해도 용인하겠다고 중국이 한국에 제언했지만 굳이 미군 소속, 미군 관리의 사드를 배치해서는 수틀리고서는 언론으로는 보도관제로 중국이 이러이러한 제안을 했다는 것을 아예 국민들에게 알리지도 않은 한국정부와 한국언론 개새끼덜과 일본개새끼덜이 똑같은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09 0 2015.09.21
26416 평소에 입조심을 해야지... ㄷㄷㄷㄷㄷ 7 newfile rob 1089 8 2015.11.18
26415 헬조선식 합리적 사고방식 2 new 에어커나 1247 0 2015.11.18
26414 "건보재정으로 랜드마크를 세우리라" 4 new 헬조선탈조선 1248 4 2015.11.18
26413 누군가 당신을 위해 약2년간 무료봉사에 가까운.... 2 new 괴상망칙 1292 2 2015.11.18
26412 일본은 더이상 한국을 필요하지 않는다. 2 newfile 이거레알 1222 8 2015.11.18
26411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힘 5 new 괴괴나사 993 6 2015.11.18
26410 헬조센의 인명사전.... ㅅㅂ.....노답... 6 new 개방서 1091 5 2015.11.18
26409 직장인 절반,폭행당해도 무조건 참는다!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195 9 2015.11.18
26408 문재인 호남에서 인기없다고 대선후보에서 알아서 사퇴하란건 무슨 소리입니까? 2 new abraxas 1221 2 2015.11.18
26407 시위대 프락치 인원들 확 줄이는 방법 3 new lemuever 1104 3 2015.11.18
26406 난 우리 윗세대 아재들을 보면 그런 생각이든다 8 new abraxas 1135 0 2015.11.18
26405 자 그럼 다같이 외쳐보자 5 new lemuever 962 6 2015.11.18
26404 헬조선 이미 망국 테크타고있는거 같음 6 new Genday 1041 4 2015.11.18
26403 꼰대들의 불행을 대물림하면서 넌 꼰대안될 자신있냐고 테스트하는거 같은 헬조선 4 new 살려주세요 1174 4 2015.11.18
26402 탈조선이든 엎조선이든... 다시 병맛제안. 11 new 전생에지은죄 1486 1 2015.11.18
26401 의료 영리화 단계 밟아나간다는 얘기가 있는 듯? 4 new 괴괴나사 1116 5 2015.11.18
26400 스티브 유가 욕먹는 이유를 모르겠다. 11 new 조세니스탄 1141 5 2015.11.18
26399 헬조선 자살률 - oecd 1위, 항우울제 소비량 - 밑에서 2위 2 new 괴괴나사 1277 3 2015.11.18
26398 영국으로 이민가려고합니다. 영국에서 먹고살 직업군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5 new 백도 1281 0 2015.11.18
26397 IS도 서울의 시위 장면을 보면 무서워서 한국에는 못들어 온답니다 ㅋㅋ 3 newfile 열심히발버둥 1060 1 2015.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