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종부세가 아니라 월세나 소득세에 포함시켜서는 소득세 누진구간이나 제대로 쳐 만들어야제. 서민에 대한 보호는 없고, 종부세 그 지랄로다가 포퓰리즘 몰이배짓 하니까 되는게 없는 거다.

고양지역 부동산 불황이라지만 정작 월세 50 이하가 거의 없음. 그따구니까 서민은 살기 힘들다고 지랄하는 거다. 이미 그러한 문제에 의해서 경제적으로 노동력이 재편되어 있음.

서민애들은 그나마 월세라도 싸게 주는 지역으로 내려가다 보면 결국 칠곡, 옥천이고, 거기서 더 내려가면 똥푸산인데 부산은 월세를 존나게 싸지면 인간이 너무 많아서 역으로 들어가기가 어렵다. 대구 이남으로 가면 월세는 싸지만 출확이 조금씩 안 되긴 함.

잘 생각해보면 적당한 월세에 출확도 잘 되는 곳이 딱 칠곡, 옥천임. 그런데 실제로 그렇게 경제적으로 인구가 편제됨. 

 

지방경제는 안 된다기 보다는 그러한 식으로 서민새끼덜만 밀려서 내려오니까 개인 소득 따위로 파악하는 GDP 따위는 낮을 수 밖에. 누진구간내에서 하타치들만 모였으니 조세율도 조까이 낮고 말이다.

그냥 조까고 서울에서 멀수록 서민만 산다는 야그다. 

 

서울의 출산율이 낮고 서울부터 인구감소 대폭락이 온다는 것은 이미 예견된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46 0 2015.09.21
26376 개누리당이 장기집권하는 이유 부정선거가 이루어지는데 이나라 참 4 new 고투더헬조선 1012 0 2015.11.19
26375 노동개혁 언제 시작하나 4 new 후움움 1043 2 2015.11.19
26374 왜이렇게 조센징만보면 패고싶죠? 8 new 탈좃센 1142 6 2015.11.19
26373 100년전 조센징의 근성을 꿰뚫어본 서양인 2 newfile 탈좃센 1134 8 2015.11.19
26372 1년 반만에 방문한 한국. txt 3 new 탈조선합시다 1099 7 2015.11.19
26371 헬조선의 또다른 꼰대 8 new 하이템플러 1369 6 2015.11.19
26370 최근 공주님 패션외교 6 new 괴괴나사 1210 8 2015.11.19
26369 노력하면 된다!!! 2 newfile rob 1112 9 2015.11.20
26368 저는 종교인(무속인) 이지만 성매매를 비난하지 않습니다 현재의 성윤리는 문제가 있어요 30 new 탈죠센선봉장 1080 9 2015.11.20
26367 헬조선이 지속되는 이유. 영원히. 3 newfile rob 989 8 2015.11.20
26366 한국이나 일본이나 국가의 대표가 감추고 싶은 게 공통적인 시기의 일이라 4 new 조세니스탄 1151 3 2015.11.20
26365 헬조선은 돈많은 후진국이죠 13 new 양송이스프 1106 6 2015.11.20
26364 당신의 실존은 어떻습니까? 사르트르의 실존은 본질에 앞선다에 대해. 15 new TT 1144 4 2015.11.20
26363 헬조선은 사회가 아님 우리 DNA임 이게 무서운거임 6 new 헤을 1076 4 2015.11.20
26362 내가 헬조선 죽창질 하면서 느끼는것 8 new 헬리헬성 1113 3 2015.11.20
26361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음. 8 new 온새미로 1147 0 2015.11.20
26360 단통법, 책통법에이어 맥통법 출현 5 new 갈로우 1349 2 2015.11.20
26359 우리나라가 의학이 발달한 이유 5 new 이민만이살길 1089 5 2015.11.20
26358 어제 한일전 야구로 재평가되는 짤 1 newfile 잭잭 1096 5 2015.11.20
26357 헬조선? 너에게 묻는다...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194 8 2015.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