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9.07
조회 수 797
추천 수 0
댓글 0








보지 병신새끼가 복수를 기획함. 무력 1. 방법이 마땅찮음. 끽해야 씹 댄 다음에 성포캥 신고 정도. 그러나 요즘 한국 경찰 속이기가 쉽지 않음. 일단 여경이 붙어서 수사하기 때문에 보적보 성립하면서 바로 이상하면 캐치해냄. 차라리 가부장제가 강한 시절에는 연기를 잘하면 되었다지만 여경새끼가 딱 붙어서는 개구라 안 치나 존나게 보고 있음.

 

결국 현실적으로 매우 리스크가 큼. 엮으려다가 나만 무고로 청주보지교도소에 가는 일 생김. 자지는 학교 갈 수도 있다지만 보지가 교도소에 가면 인생 굴욕임. 절대로 등가리스크가 아니다. 게다가 아들 학교가면 에미가 사식비는 보내준다쳐도 보지새끼가 학교가면 애미가 욕 밖에 하지 않는다. 

 

보지의 현실적인 복수는 씹대주는 것 밖에 없다. 차라리 애새끼 낳아주고 마눌되면 소소한 복수를 매일 할 수 있다지만. 씹대주다보면 임신하게 되고, 역시나 부부가 원수지 씨발. 그러나 부부관계를 유지하려면 씹을 대야 한다. 그래야 유지가 되므로. 씹을 안 대는 복수를 하려고 하면 그냥 이혼당하면 끄~읏. 주던 씹을 안 줘서 말리게 하는 복수를 하려고 해도 일단 몇 번줘야 한다는 것.(=몇 번이 아니라 몇 수십번, 심지어 100번 넘게 대야한다)  하룻밤에 5번 질싸 당할 수도 있다.

 

는 보지가 할 수 있는 모든 옵션.

 

보지가 한을 품는다는 것은 완전한 개소리이고, 씹이 젖느냐 아니냐 1 아니면 0 뿌~운. 현실은 자지는 수초에서 수분간 세우기라도 해야 되지만 보지는 냄비라서 동하면 바로 물 쳐나오고 0에서 1로 전환하는데 거진 바로 전환된다고 칸다. 보지는 그냥 박으면 된다는 것.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9 0 2015.09.21
26362 자기도 언젠가는 부자가 될거라고 확신하는 헬노비들 3 new 살려주세요 1134 4 2015.11.21
26361 이완용의 3.1 운동 경고문 4 newfile 열심히발버둥 1071 6 2015.11.21
26360 불반도의 역사는 늘 비슷했던것 같음 1 new 일뽕극혐 1419 3 2015.11.21
26359 헬조선의 흔한 이간질 newfile 뻑킹헬조선 1020 4 2015.11.21
26358 국뽕사상 검증해야 하는 헬조선면접 7 newfile 조선론자 1196 5 2015.11.21
26357 일본 멕시코 야구 기사댓글 보며 느낀거 2 new じごくかんはんと 1054 8 2015.11.21
26356 돈많이 가진자가 가난한 자를 패는 것은 당연합니다. 7 new 탈죠센선봉장 1094 1 2015.11.21
26355 미국국가 vs 애국가 후렴구 3 new 왓다헬조선 1090 2 2015.11.21
26354 재벌가랑 언론에 날만한 트러블 생기면 합의가 젤 좋음 배상금 몇십억 받는 수준에서만 9 new lemuever 992 1 2015.11.21
26353 그러고보면 탈조선 하기 의외로 쉬울수도 있네 3 new lemuever 1178 0 2015.11.21
26352 솔직히 국뽕들 안타깝다 1 new 일뽕극혐 1078 4 2015.11.21
26351 헬조선의 상태는 마치 이와 같을 것 같습니다. newfile sanzo 915 2 2015.11.21
26350 합의는 수십억원 수준이 되면 무좈껀 받아들이는게 이득임 5 new lemuever 857 1 2015.11.21
26349 이번 야구 이기면 또 국뽕 개지랄들 하겠네 3 new alexis 1071 3 2015.11.21
26348 임진왜란 당시, 왜군에 가담한 우리네 조상들은 차라리 현명했다 4 new 오쇼젠 1110 6 2015.11.21
26347 헬조선 애국가가 일제시대때 만들어져서 그런건가 2 new 괴괴나사 1361 1 2015.11.21
26346 3류씹망상소설 먼저 시작한새끼 있음 1 new lemuever 1387 0 2015.11.21
26345 솔까 몇년전만 해도 요즘 생활은 개씹망상3류쓰레기 소설급 생활이었지. new lemuever 986 0 2015.11.21
26344 토요일 근무 퇴근하고 돌아오면서 가만히 생각해보니... 2 new 트윅스 1017 3 2015.11.21
26343 정주영 보좌역 오늘날 처한 현실에 대해 발상의 전환을 했으면 한다...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356 2 2015.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