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도박, 빠구리하러 가다가 뒈질 뻔함.

 

스크린샷 2023-09-05 191458.png

 

이번에는 살았지만 몇가지 조건들이 추가되었으면 뒈졌을 수도 있지 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지노에서 오링난 놈 또 감. 그러다가 진짜로 사막이 진흙탕이 되어서는 자동차 바퀴까지 빠져서는 가다가 뒈짐. 

진흙탕에 빠져서는 뒈지고 나서 1만년 뒤에 화석으로 발견. 아따 1만년 전에 살던 미개인 새끼 화석이네. 뇌용량 왜 이리 작음 요지랄 욕머금. 대가리가 나빠서 카지노 가다가 뒈진 것으로 추정된다네요. 카지노 그거 그냥 뻔한 사기질인데 대가리가 나빠서 21세기 인류 바보들은 속아넘어 갔답니다. 데헷. 양자리 시대의 미개한 인류들이었다고 카네요.

뇌가 도파민에 쩔어서는 아따 재미있는거 하러간다고 존나게 생체 시그널을 보내고, 저지능이라서 호르몬 작용에 별반 저항을 하지 못했을 것으로 추정됩네다. 아마도 도파민에 쩔어서는 조까고 달리다가 차가 진흙탕에 갖혀서 뒈진 것으로 추정됩니다. 존나 멍충한 새끼죠. 21세기 미국이라는 나라의 시민으로 추정됩니다.






  • 헬조선 노예
    23.09.05
    Direk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6 0 2015.09.21
26362 자기도 언젠가는 부자가 될거라고 확신하는 헬노비들 3 new 살려주세요 1134 4 2015.11.21
26361 이완용의 3.1 운동 경고문 4 newfile 열심히발버둥 1071 6 2015.11.21
26360 불반도의 역사는 늘 비슷했던것 같음 1 new 일뽕극혐 1419 3 2015.11.21
26359 헬조선의 흔한 이간질 newfile 뻑킹헬조선 1020 4 2015.11.21
26358 국뽕사상 검증해야 하는 헬조선면접 7 newfile 조선론자 1195 5 2015.11.21
26357 일본 멕시코 야구 기사댓글 보며 느낀거 2 new じごくかんはんと 1054 8 2015.11.21
26356 돈많이 가진자가 가난한 자를 패는 것은 당연합니다. 7 new 탈죠센선봉장 1094 1 2015.11.21
26355 미국국가 vs 애국가 후렴구 3 new 왓다헬조선 1090 2 2015.11.21
26354 재벌가랑 언론에 날만한 트러블 생기면 합의가 젤 좋음 배상금 몇십억 받는 수준에서만 9 new lemuever 992 1 2015.11.21
26353 그러고보면 탈조선 하기 의외로 쉬울수도 있네 3 new lemuever 1177 0 2015.11.21
26352 솔직히 국뽕들 안타깝다 1 new 일뽕극혐 1078 4 2015.11.21
26351 헬조선의 상태는 마치 이와 같을 것 같습니다. newfile sanzo 915 2 2015.11.21
26350 합의는 수십억원 수준이 되면 무좈껀 받아들이는게 이득임 5 new lemuever 857 1 2015.11.21
26349 이번 야구 이기면 또 국뽕 개지랄들 하겠네 3 new alexis 1071 3 2015.11.21
26348 임진왜란 당시, 왜군에 가담한 우리네 조상들은 차라리 현명했다 4 new 오쇼젠 1110 6 2015.11.21
26347 헬조선 애국가가 일제시대때 만들어져서 그런건가 2 new 괴괴나사 1361 1 2015.11.21
26346 3류씹망상소설 먼저 시작한새끼 있음 1 new lemuever 1386 0 2015.11.21
26345 솔까 몇년전만 해도 요즘 생활은 개씹망상3류쓰레기 소설급 생활이었지. new lemuever 986 0 2015.11.21
26344 토요일 근무 퇴근하고 돌아오면서 가만히 생각해보니... 2 new 트윅스 1017 3 2015.11.21
26343 정주영 보좌역 오늘날 처한 현실에 대해 발상의 전환을 했으면 한다...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356 2 2015.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