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U3PUbI7qHXU

스크린샷 2023-09-03 204911.png

 

PC가 강요되게 된 것도 교육계부터 그 지랄이었다고 칸다. 그 이후에 정작 미국과 유럽의 경쟁력이 중국보다 후달리게 되니까 정작 아무도 책임지는 놈이 없게 된 것이라고 칸다. 병신새끼덜 자업자득인 것이다.

 

스크린샷 2023-09-03 205129.png

한국의 병신 대학도 김영삼의 대학허가 남발 이후에 요따구가 됨. 그래서 요즘에는 졸업장 다시 보자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다고 칸다.

 

대학졸업생들도 좃소를 혐오하지만 좃소 사장들도 졸업생 버러지들을 혐오한다고 칸다.

 

그러므로 너희는 PC따위 없이 지대로 갈쳐주는 본좌를 참스승으로 여겨야 한다고 이 새끼덜아. 스승까진 아니더라도 성님으로 모시라고.

 

스크린샷 2023-09-03 205738.png

톨스토이에 따르면 학교란 애초에 노답이라고 칸다. 애초에 노답인 것이 노답다워진 것일 뿌운. 학교가 국가갱쟁력을 제고한다는 것도 애초에 그냥 개지랄인 것이다. 그냥 노답새끼가 노오답인 것이다.

 

참고로 본인의 대학졸업학점은 2.5X이다. 2.5점 학점 가지고 선지자 노릇하고 있는 것이다. 데헷. 2.5점으로 이 노릇하니까 되려 개꿀잼이라지만. 다만 맥주도 많이 못 마셔봤고, 섹크스는 애초에 가튼 대학생에게는 못해봤다. 출석을 애초에 별로 안 해서 말이다. 해운대 609 창녀 씹에는 돈 주고 제법 박아봤다지만 해운대 609 지금은 다 쳐 밀렸지 씨부랠. 그렇지만 한국 학교 따위에 제대로 출석하지 않아도 이 정도의 썰은 풀고 사는 것이다.

 

본좌의 해운대 609는 더 이상 타자에의 욕망이 아니라 자기 자신의 욕망에 충실해진 한 개인성을 표징한다. 받아적어 이 개새끼덜. 수동적인 노예새끼덜 마. 창녀 10만원따리한테 50년 만기 주택담보대출 빌려서는 5억빌려서 아파트 사는게 자기애가 아닌 타자에의 욕망인 것이지 씨발 병신새끼덜아. 줄여서 퐁퐁남 말이다. 5억 따리 아파트 사주면 그 보지새끼가 몇 번 대주노 씨발. 불금때마다 평일에 못 박은거 5번 밤새도록 씹창 대준다냐?

인생 공부에 PC만 사용하라는 미친 년들이 종편 아나운서 씹버러지 년들 창년만도 못한 새끼덜이지 씨발 새끼덜. 그러다가 타자 욕망에만 충실하게 살도록 세뇌당한 노오예 애들 초식남 정신병 걸려서는 섹스도 못해보고 독거사 함. 독거사는 정신병 아니냐?

 

뉴욕타임스, 삼프로 새끼덜도 내가 한 말 배껴서는 조금 보강 취재해서는 기사 씀. 아 그럼 선지자 아니냐? 맞잖아. 씨발. 먼저 눈치 깐 새끼라는 뜻의 선지자 말이다.

 

하여간 내일 교육계 파업을 통해서는 교육이 존재의 의미를 찾기를 바랄 뿐이다.






  • 헬조선 노예
    23.09.03
    Direk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세마
    23.09.03

    학점 얘기 듣고 놀랐다. 차라리 문과생으로 갔으면 학점 3.5는 우섭게 찍었지 싶은데, 아숩다.

  • 헬조선 노예
    23.09.03
    세마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57 0 2015.09.21
26303 헬조선에서 부관참시해야 할 인물들 2 new 경상도의망신대구경북 1204 3 2015.11.23
26302 헬조선 으르신들... 4 new 하마 1383 2 2015.11.23
26301 이번 시위를 보며.. 2 new 경상도의망신대구경북 1025 5 2015.11.23
26300 천조국과 헬조선 군인대우 클라스보소 5 new 헬조선탈조선 1042 4 2015.11.23
26299 헬조선 공무원의 흔한 실수 3 new 헬조선탈조선 1008 4 2015.11.23
26298 위기의 韓 제조업..中과 기술격차 3.3년으로 '축소'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28 1 2015.11.23
26297 일본이 한국만큼 빈부격차가 심하다??? 5 newfile aircraftcarrier 1110 7 2015.11.23
26296 편의점 가맹점은 '울음바다'…본사 오너들은 '잔치판' 7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55 5 2015.11.23
26295 이 싸이트도 정말 문제 많은 국뽕스러운 면을 많이 보여주는데..(원래 의도:미국 의료체계의 장단점) 10 new aircraftcarrier 1093 2 2015.11.23
26294 빚만 늘어나는 헬조선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43 2 2015.11.23
26293 한국이 일본보다 무기를 잘만듦??? 3 newfile aircraftcarrier 1159 0 2015.11.23
26292 현재 쪽본상황.Jpg 9 newfile 다이쪽본시대 1091 7 2015.11.23
26291 연합뉴스 진짜 일본 갖고 계속 지랄병이네.. 5 new 지고쿠데스 1040 4 2015.11.23
26290 금수저라도 탈조선을 해야죠 5 new 탈죠센선봉장 1056 4 2015.11.23
26289 제도나 시스템이 옳게 바뀌면 안되거든 갑질할 재미가 사라지니 2 new alexis 1050 2 2015.11.23
26288 헬센징 거기 꼼짝마!!! 20 newfile 다이쪽본시대 1109 3 2015.11.23
26287 직업을 구할때 가장 중요하게 따져야 하는 기준 txt. 5 new 탈죠센선봉장 1013 8 2015.11.23
26286 여기에도 국뽕이 있는 것 같은데 45 new Delingsvald 1503 4 2015.11.23
26285 노래연습장 하면서 느낀 한국인들 txt. 11 new 탈죠센선봉장 1089 7 2015.11.23
26284 그대들은 설명충 진지충이 될 각오가 되어있소? 3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238 0 2015.11.23